* Korean Q : Play-off 첫 경기, 내용 측면에서부터 더 단단해진 모습인데요. 먼저 오늘 경기 총평부터 들어보겠습니다. A : Group stage에선 생각보다 퍼포먼스가 나오지않아 약간 아쉽기는 했지만, Play-off에서 경기내용 측면에서 굉장히 좋아진것같아서 오늘의 승리가 굉장히 반갑습니다. 그리고 팬분들께 손목부상이 다 나았습니다. 재활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 경기도 잘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팬분들께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Q : 선수들 폼도 분위기도 좋아보이는데 며칠동안 Play-off를 위해서 어떤 준비가 있었나요? A : 먼저 오늘 경기를 위해서 communication과 round buildup에 대해 연구했습니다. 그리고 T1의 가장 큰 문제가 scrim에서 하는 내용이 무대에서 경기를 치를때 실전에서 나오지 않았는데 그 부분이 해결됐습니다. Q : 몇퍼센트(%) 정도 scrim에서의 결과가 오늘 퍼포먼스에서 나온것 같습니까? A : 오늘 sunset에서도 초반 공격진영일때 라운드를 많이 내주긴 했지만 우리의 전략이나 call이 잘못된게 아니라 mini-game이나 샷 싸움에서 많이 라운드를 내준것이기때문에 경기내용 측면에서는 굉장히 만족스럽고 그대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Q : T1이 신기한 라운드를 많이 따내면서 팬들이 ‘심장이 아프다’라는 얘기를 많이 하는데, 선수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A : 운에 따른것 같은데 13-11로 지는 경기들이 많았지만, 오늘은 T1이 운이 좋은 날이어서 ‘lucky day’인 덕분에 드디어 승리를 가져갈 수 있어서 기분이 굉장히 좋습니다. Q : xccurate 선수가 igl로써 팀을 이끌어가고 있는데, 이 부분이 또 팀에게 xccurate 선수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어떻게 체감하고 있습니까? A : 사실 처음에 igl을 맡았을때는 좀 샷에 집중할 수 없어서 힘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그 balance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공격때는 Sayaplayer선수와 Rossy선수가 call을 도와주기도 하고 수비때는 다른 선수가 콜을 많이 해주는 등 call의 분배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아까 답변에서 말했듯이 계속해서 slow tempo로 경기를 운영하다 보니까 많은 선수들이 계속해서 누가 적극적으로, 공격적으로, 그런 부분을 서로서로 메꿔가고 있습니다. Q : 다음경기 Gen.g를 상대하는데 어떤 점을 노려보면 좋을지, 각오도 들어보겠습니다. A : Gen.g가 상당히 흥미로운게 PRX에게 이번에 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PRX를 이긴적도 있어서 T1이 24 Gen.g를 만나는게 처음이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기대를 하고 있고 재밌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마라맛 티원...끊을 수 없다 ㄹㅇ..
몸에 해로워.. 볼때마다 늙는기분
여기서도 서커스ㅋㅋㅋ
2:45:56 Could someone please transcribe this interview? Either in English or Korean would be fine.
누군가 이 인터뷰를 써주지 않겠습니까? 영어든 한국어든 상관없어요.
* Korean
Q : Play-off 첫 경기, 내용 측면에서부터 더 단단해진 모습인데요. 먼저 오늘 경기 총평부터 들어보겠습니다.
A : Group stage에선 생각보다 퍼포먼스가 나오지않아 약간 아쉽기는 했지만, Play-off에서 경기내용 측면에서 굉장히 좋아진것같아서 오늘의 승리가 굉장히 반갑습니다. 그리고 팬분들께 손목부상이 다 나았습니다. 재활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 경기도 잘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팬분들께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Q : 선수들 폼도 분위기도 좋아보이는데 며칠동안 Play-off를 위해서 어떤 준비가 있었나요?
A : 먼저 오늘 경기를 위해서 communication과 round buildup에 대해 연구했습니다. 그리고 T1의 가장 큰 문제가 scrim에서 하는 내용이 무대에서 경기를 치를때 실전에서 나오지 않았는데 그 부분이 해결됐습니다.
Q : 몇퍼센트(%) 정도 scrim에서의 결과가 오늘 퍼포먼스에서 나온것 같습니까?
A : 오늘 sunset에서도 초반 공격진영일때 라운드를 많이 내주긴 했지만 우리의 전략이나 call이 잘못된게 아니라 mini-game이나 샷 싸움에서 많이 라운드를 내준것이기때문에 경기내용 측면에서는 굉장히 만족스럽고 그대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Q : T1이 신기한 라운드를 많이 따내면서 팬들이 ‘심장이 아프다’라는 얘기를 많이 하는데, 선수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A : 운에 따른것 같은데 13-11로 지는 경기들이 많았지만, 오늘은 T1이 운이 좋은 날이어서 ‘lucky day’인 덕분에 드디어 승리를 가져갈 수 있어서 기분이 굉장히 좋습니다.
Q : xccurate 선수가 igl로써 팀을 이끌어가고 있는데, 이 부분이 또 팀에게 xccurate 선수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어떻게 체감하고 있습니까?
A : 사실 처음에 igl을 맡았을때는 좀 샷에 집중할 수 없어서 힘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그 balance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공격때는 Sayaplayer선수와 Rossy선수가 call을 도와주기도 하고 수비때는 다른 선수가 콜을 많이 해주는 등 call의 분배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아까 답변에서 말했듯이 계속해서 slow tempo로 경기를 운영하다 보니까 많은 선수들이 계속해서 누가 적극적으로, 공격적으로, 그런 부분을 서로서로 메꿔가고 있습니다.
Q : 다음경기 Gen.g를 상대하는데 어떤 점을 노려보면 좋을지, 각오도 들어보겠습니다.
A : Gen.g가 상당히 흥미로운게 PRX에게 이번에 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PRX를 이긴적도 있어서 T1이 24 Gen.g를 만나는게 처음이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기대를 하고 있고 재밌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 경기 정말 재밌었네요 탈론 파이팅
티원 힘내줘서 넘 고맙고 수고 많았어요ㅠㅠ
힘들었을텐데 멘탈 잘 붙잡느냐고 고생했죠? 남은 경기도 최선을 다해주세요 화이팅!
rossy, xccurate, saya, carpe, and izu. Thank you, guys, for playing your best!❤
하 ㅠㅜㅠㅠㅠ 이러니 티원을 사랑할 수밖에
13ㄷ0은 첨보네...ㅋㅋ
형들 12:40초 노래 제목점
Faster Harder Higher Go
감사합니다
3:28:07 3:39:28 4:01:39 4:4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