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문제를 보다가 생긴 질문입니다. 생물1의 2번 문제의 보기 ㄴ에서 "A에서가 B에서보다"라는 표현이 나옵니다. 여기서 "에서가, 에서보다"라는 표현이 문법적으로 올바른 표현인가요? 뭔가 글을 읽었을 때 자연스로운 느낌이 들지 않아서 생긴 질문입니다. "A가 B보다"라는 표현이 좀더 자연스럽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재분극으로 가정을 하게 되면 d3에서 d5로 가는데 1초~2초 사이의 시간으로 가야합니다. 그래야 막전위시간이 2초와 3초사이로 정해져 재분극쪽의 -60이 되구요. 근데 A의 속도가 1로 고정되어 있어 아무리 빨라도 2초가 걸립니다 그래서 2초보다 적게 걸리는 것은 안되기에 재분극이란 조건은 모순됩니다.
그...문제를 보다가 생긴 질문입니다. 생물1의 2번 문제의 보기 ㄴ에서 "A에서가 B에서보다"라는 표현이 나옵니다. 여기서 "에서가, 에서보다"라는 표현이 문법적으로 올바른 표현인가요?
뭔가 글을 읽었을 때 자연스로운 느낌이 들지 않아서 생긴 질문입니다. "A가 B보다"라는 표현이 좀더 자연스럽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30:30 에서 -60값이 그래프에서 탈분극 지점만 시간이 명시돼있어서 바로 3+1로 쓰시는데 왜 재분극으로는 의심하지 않는건가요?
재분극으로 가정을 하게 되면 d3에서 d5로 가는데 1초~2초 사이의 시간으로 가야합니다.
그래야 막전위시간이 2초와 3초사이로 정해져 재분극쪽의 -60이 되구요.
근데 A의 속도가 1로 고정되어 있어 아무리 빨라도 2초가 걸립니다 그래서 2초보다 적게 걸리는 것은 안되기에 재분극이란 조건은 모순됩니다.
순간 이쁘네요
17번 ㄱ이 라지비가 없는데 그래서 엄마가 안되는 이유를 ㄷ을 들었는데 ㄷ이 남편일수도 있잖아요
이 아가씨 맛세이 전문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