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기분 나쁘셨겠네요. 저는 통영 섬 촬영 갔다가 택시 기사님이 알려줘서 간 곳입니다. 3명이 가서 앉았는데 그때는 코로나가 성행할 때라 업무적인 일 외에는 외지분들 보다는 현지인들만 와서 말씀하신 부분은 잘 몰랐구요. 저는 식당이나 기타 업체에서 비용을 받고 절대 광고하지 않습니다. 저 다찌집도 통영에 오래된 선술집 문화가 있다는 취지로 식당 상호도 넣지 않았습니다. 이유야 어떻든 제 영상이 졸지에 식당 광고로 생각하신 점은 유쾌하진 않지만 오히려 해피쫑 님 덕분에 그런 점도 알았습니다.
유튜버님들 통영다찌집 그만 광고들 하세요! 서울에서 두명갔다가 밤새 기다리기만 하고 왔네요 .저녁시간(오후4시이후)뻔히자리있어도예약있다고 거짓말이나하며 다른데 가지도 못하게 10시이후에나 예약이 없을꺼라면서기다리게만 합니다. 그동네 20군데 다 둘러보면서 알았습니다.저녁시간땐 한상에 4명위주로 받고 2명은 받질 않더군요.바쁜시간때라 2명은 안 받는다고 솔직하게 말이나 하면 좋을텐데 한가한 시간때 2명을 받겠다고 이래저래 가지도 못하게 상술만 부리니 너무 기분 나빴습니다.뭐 유튜버는 광고해주니 무조건 한명도 받겠지만 먼데서 그거 먹겠다고 힘들게 간사람들은 화가 어마하게 납니다!!!!! (PS: 쯔양꺼 보고 왔다니깐 그아주머니 말 참 웃기게 하더군요 한숨 쉬면서 쯔양때문에 귀찮다고,촬영 안내본다는 조건으로 겨우 먹게 해줬더니 라며 질색을 하더군요 ,원래 장사잘되는곳이라는 ㅎㅎ)
정말 기분 나쁘셨겠네요.
저는 통영 섬 촬영 갔다가 택시 기사님이 알려줘서 간 곳입니다.
3명이 가서 앉았는데 그때는 코로나가 성행할 때라 업무적인 일 외에는 외지분들 보다는 현지인들만 와서 말씀하신 부분은 잘 몰랐구요.
저는 식당이나 기타 업체에서 비용을 받고 절대 광고하지 않습니다.
저 다찌집도 통영에 오래된 선술집 문화가 있다는 취지로 식당 상호도 넣지 않았습니다.
이유야 어떻든 제 영상이 졸지에 식당 광고로 생각하신 점은 유쾌하진 않지만 오히려 해피쫑 님 덕분에 그런 점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