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16 감사와사랑의음악회(with포항명도학교)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0 сен 2024
  • 포항시립교향악단과 시립합창단이 16일 오전 10시 30분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본교 학생들과 학부모 등을 초청해 포항명도와 함께하는 네 번째 이야기 ‘감사와 사랑의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학생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오케스트라 공연 관람을 통하여 심미적 경험을 함양시키고, 클래식 음악에 대한 이해를 높여 여가생활 및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 날 공연은 포항시립교향악단(지휘자 김범수)의 지휘로 모차르트 ‘피가로의 결혼’ 서곡 작품 492, 브람스 헝가리 무곡 1번. 5번, 엘가 위풍당당 행진곡 작품 39, 마스카니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간주곡, 로저스 ‘사운드 오브 뮤직’ 메들리, 바델스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이 연주됐으며 시립합창단과 함께한 ‘브로딘 폴로베츠인의 춤’도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공연 마지막 순서에서는 본교 이승형(클라리넷), 신환희(피아노)학생이 시립교향악단과 협연을 하였고, 명도학교 한마음합창단이 시립합창단과 함께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합창하여 큰 박수를 이끌어냈다.
    본교 윤필희 교장선생님은 “명도학교 학생들을 위해 아름다운 선율과 감동을 선사한 포항시립예술단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며 행사를 주최한 포항시의 적극적인 지원에도 감사함을 전했다.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