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5승, 잘해야 35-40승 정도일듯 한데 26승은 너무 짜네요. 확실한건 지금 팀 전력이 너무 애매합니다. 탱킹도 아니고 그렇다고 플옵갈수 있는 전력도 아니고. 마음같아서는 딱 한시즌만더 탱킹하고 운도 좋아서 탑3픽을 가져갔음 좋겠는데 그러자니 코어라고 하는 세 선수가 과연 멘탈 챙기면서 그걸 견뎌낼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도 들고. 팀의 빅맨 라인업이 지난시즌에 비해 보충되서 콜로코가 필요치 않다는듯 말한 기사는 저도 어디서 봤는데, 헛소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시즌이나 지난 시즌이나 Poeltl 뒤로 제대로 된 빅맨 후보조차 없는게 지금 현실입니다. 콜로코가 엄청 비싼선수도 아니고 여러가지 면에서 의지만 있으면 충분히 데려올수 있는, 꼭 데려와야 하는 선수라봅니다. 의지가 없다면 프런트진의 능력을 의심할수 밖에 없고요.
@@ydlee5888 26승은 박한 느낌이긴 한데 팀이 9~11위권인건 맞아보여요. 최상의 시나리오는 시즌 중 신인들이 자기 역할을 찾아서 후반기 대반전을 이끌며 간당간당하게 40승 정도 하는것이라고 보여집니다. 또 퀴클리와 반즈의 연장계약을 생각하면 올해는 어느정도 성적을 내줘야 하는게 맞구요. 콜로코의 경우에는 '당연히 되면 랩터스가 데려가고 싶다'이지만 미지수인 부분이 크니 보험 느낌으로 브루노 페르난도를 데려가는게 아닌가 싶어요. 사이즈도 정말 좋고 성장하는게 보였는데 이렇게 불행하게 중요한 시기를 놓친게 아깝습니다.
인트로 바꼈ㄴ에여🎉
네 ㅋㅋ 가끔 예고없이 휴재도 하는데 이렇게라도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는 것 같아서 한번 만들어봤어요!ㅋㅋ
30-35승, 잘해야 35-40승 정도일듯 한데 26승은 너무 짜네요. 확실한건 지금 팀 전력이 너무 애매합니다. 탱킹도 아니고 그렇다고 플옵갈수 있는 전력도 아니고. 마음같아서는 딱 한시즌만더 탱킹하고 운도 좋아서 탑3픽을 가져갔음 좋겠는데 그러자니 코어라고 하는 세 선수가 과연 멘탈 챙기면서 그걸 견뎌낼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도 들고.
팀의 빅맨 라인업이 지난시즌에 비해 보충되서 콜로코가 필요치 않다는듯 말한 기사는 저도 어디서 봤는데, 헛소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시즌이나 지난 시즌이나 Poeltl 뒤로 제대로 된 빅맨 후보조차 없는게 지금 현실입니다. 콜로코가 엄청 비싼선수도 아니고 여러가지 면에서 의지만 있으면 충분히 데려올수 있는, 꼭 데려와야 하는 선수라봅니다. 의지가 없다면 프런트진의 능력을 의심할수 밖에 없고요.
@@ydlee5888 26승은 박한 느낌이긴 한데 팀이 9~11위권인건 맞아보여요. 최상의 시나리오는 시즌 중 신인들이 자기 역할을 찾아서 후반기 대반전을 이끌며 간당간당하게 40승 정도 하는것이라고 보여집니다.
또 퀴클리와 반즈의 연장계약을 생각하면 올해는 어느정도 성적을 내줘야 하는게 맞구요.
콜로코의 경우에는 '당연히 되면 랩터스가 데려가고 싶다'이지만 미지수인 부분이 크니 보험 느낌으로 브루노 페르난도를 데려가는게 아닌가 싶어요. 사이즈도 정말 좋고 성장하는게 보였는데 이렇게 불행하게 중요한 시기를 놓친게 아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