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수-h5c 한국 구매가가 13~18인건가요 해외 구매가가 13~18인건가요? 해외기준이라면 저는 비추 드리겠습니다. 18만원이면 대충 110파운드인데 그정도면 전 20파운드 더 주고 오피셜 싱케 사먹던지(영국내 신생 증류소들 맛좋은곳 많아요) 증류소 놀러가서 핸드필 사먹는게 훨씬 이득일꺼같아요. 혹시 링크우드가 요즘 많이 인기가 있어서 셰리 링크우드 때문에 독병을 고르신거라면 차라리 시그나토리로 숙성년수는 23~25사이인 링크우드 드시는게 훨씬 좋으실꺼에요.(요건 가격이 30언더에 일본에서 구하실수 있으실꺼에요)
외국에서 십만원언더로 마실수 있어요. 한국기준 25만원 언더일껍니다.
레드불은 하이볼용이라고 강조하려고 깔아두고 찍었습니다.
저라면 올해에 나온 글렌스코샤 럼케스크 더블오크 제품이 훨씬 맛있게 쉽게 즐겁게 즐길수 있을꺼같습니다.
돌아와주세요 선생님!!! 기다리고있습니당 ㅠㅠ
가끔 돌아오겠습니다.
오랜만에 영상으로 보게 되는군요...다행이 스페이번18은 구입하지 않았는데...영상으로 만족해야 할 것 같군요.
절대 비추입니다.
솔직히 영국내에서 절대 맛없기로 유명하고 실패할 확률이 100중 99인 증류소가 몇개 있어요.
하나는 스페이번이고 로우랜드에 비슷하게 블라드녹(최근에 마스터 디스틸러가 닉 새비지로 바뀌어서 셰리로 성공했던 분이나 블라드녹은 역시 성공 못시키더라고요.)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토피아 채널에서 가끔 목소리가 나올꺼에요.
향은 진짜 좋더라구요
행복한 한해 보내세요.
오랜만입니다ㆍ건강하시죠ㆍ제주에는비가많이오는데함께할수있어서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올해에 나온 글랜스코샤 더블 럼케스크가 정말 맛도리에요. 꼭 드셔보세요.
폭우 조심하세요.
알고있는 내용있으면ㆍ답부탁드려요
너무 다 빌리워커식 마무리라 맛이 다 일관적이에요.
혹시ㆍ인프리퀸트링크우드쉐리드셔보셔나요ㆍ
혹시 infrequent flyers linkwood 9 yo 말씀하시는거면 저는 그렇게 인상깊게 마셔보지 못한 독립병입자에요.나중에 기회되면 시도해볼께요.
13만원주고마실만한가요
@@김정수-h5c 한국 구매가가 13~18인건가요 해외 구매가가 13~18인건가요?
해외기준이라면 저는 비추 드리겠습니다. 18만원이면 대충 110파운드인데 그정도면 전 20파운드 더 주고 오피셜 싱케 사먹던지(영국내 신생 증류소들 맛좋은곳 많아요) 증류소 놀러가서 핸드필 사먹는게 훨씬 이득일꺼같아요.
혹시 링크우드가 요즘 많이 인기가 있어서 셰리 링크우드 때문에 독병을 고르신거라면 차라리 시그나토리로 숙성년수는 23~25사이인 링크우드 드시는게 훨씬 좋으실꺼에요.(요건 가격이 30언더에 일본에서 구하실수 있으실꺼에요)
@@EnjoyWhisky_kr 한국에서매입가18만원이라고합니다
외국에 계신건가요?
자주 왔다갔다해요.
한국 출시가가 스페이번 10년이랑 이질감이 심했는데...맛도 비추라니...
스페이번은 솔직히 상술 그자체로 밖에 이걸 띄우는 느낌과 의도를 모르겠어요.
18만원하는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