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프리덤뉴스인가 뭔가 하는 빡머가리 영상 보고 그러시는 게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저도 완전히 동의합니다. 이봉창 의사는 영웅으로 태어난 것도, 영웅으로 살아간 것도 아니지만 영웅으로 죽은 사람임은 확실합니다. 사실 그래서 더 이봉창 의사에 관심이 생기고, 더 좋아하게 된 것 같습니다. 오히려 이 영상의 이봉창 의사는 너무 비현실적일 정도로 의지가 가득해서 거리감이 느껴지는데, 사실 이봉창 의사의 삶은 유희가 가득했으니 말입니다. 그것도 그것대로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을 끝까지 멋대로 즐기고 간 사람같아서요.
혹시 프리덤뉴스인가 뭔가 하는 빡머가리 영상 보고 흔들리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확실히 이봉창 의사는 영웅으로 태어난 것도, 영웅으로 살아간 것도 아니지만, 영웅으로 죽은 사람임은 확실합니다. 사실 그래서 더 이봉창 의사에 관심이 생기고, 더 좋아하게 된 것 같습니다. 오히려 이 영상의 이봉창 의사는 너무 비현실적일 정도로 의지가 가득해서 거리감이 느껴지는데, 사실 이봉창 의사의 삶은 우리의 삶처럼 흔들림과 유희로 가득했으니 말입니다. 그것도 그것대로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을 끝까지 멋대로 즐기고 간 사람같아서요. 모두가 각잡고 살지는 않잖아요.
이봉창 의사님 존경합니다
보는사람이 많지않아 아쉽네요
전세계가 비티에스를 보는것도 중요하지만 우리나라사람이라면 한번씩 보고공유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죽음앞에 미소는 커녕 눈물만 날거같은데 ... 저렇게 환한 미소 억지로도 못 지을 거같아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그 사회주의자가 한 행동은 의미없었고
미국이 독립시켜준건 알고 말하는지
이봉창 의사가 왜 사회주의자임?
일왕을 죽이는것은 실패하였지만...우리나라의 의지를 보여준 이봉창 의사님에게 박수를 칩니다
정말 존경합니다
일뽕이였던 이봉창.
일제가 그지같았다는 좋은 예시죠
아~ 이봉창 ㅠㅡㅠ
죽으러 가는 사람이 그렇게 활짝 웃을 수 있을까? 그렇게 좋았을까. 이봉창 ㅠㅡㅠ 한번 죽어 청사에 기리 남으리라. 그 이름 영원히 남으리라.
대한민국 만세!!!
정말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너무 내용이 왜곡이 심하네요 ㅜ
기노시타 쇼조 천황에게 폭탄을 던지다를 보세요.
진짜 인간 이봉창을 알게 될겁니다.
태어나서부터 독립투사 혹은 성인인 사람은 없습니다. 보잘것없어 보이는 우리도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혹시 프리덤뉴스인가 뭔가 하는 빡머가리 영상 보고 그러시는 게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저도 완전히 동의합니다.
이봉창 의사는 영웅으로 태어난 것도, 영웅으로 살아간 것도 아니지만 영웅으로 죽은 사람임은 확실합니다. 사실 그래서 더 이봉창 의사에 관심이 생기고, 더 좋아하게 된 것 같습니다. 오히려 이 영상의 이봉창 의사는 너무 비현실적일 정도로 의지가 가득해서 거리감이 느껴지는데, 사실 이봉창 의사의 삶은 유희가 가득했으니 말입니다. 그것도 그것대로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을 끝까지 멋대로 즐기고 간 사람같아서요.
나라의 무지함과 왜의 침략, 나라잃은 설움이 국민들을 일으켰습니다. 그분들이 바로 독립운동가 입니다. 꼭 이봉창 의사님, 윤봉길 의사님, 안중근 의사님 등 유명한 분들이 아니어도 당시에 나라를 잃지않고, 민족적 성향을 갖춘 자들이 모두 독립운동가라고 생각합니다.
지켜줘서 감사합니다 잊지않겠습니다
나도 그때 태어나서 이봉창 의사 보디가드 할걸
이봉창 의사,, 잊지않겠어요!
감사합니다!^o^ ^o^
죽어서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순국선열및 호궁영령에 대한 묵념..
혹시 프리덤뉴스인가 뭔가 하는 빡머가리 영상 보고 흔들리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확실히 이봉창 의사는 영웅으로 태어난 것도, 영웅으로 살아간 것도 아니지만, 영웅으로 죽은 사람임은 확실합니다. 사실 그래서 더 이봉창 의사에 관심이 생기고, 더 좋아하게 된 것 같습니다.
오히려 이 영상의 이봉창 의사는 너무 비현실적일 정도로 의지가 가득해서 거리감이 느껴지는데, 사실 이봉창 의사의 삶은 우리의 삶처럼 흔들림과 유희로 가득했으니 말입니다. 그것도 그것대로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을 끝까지 멋대로 즐기고 간 사람같아서요.
모두가 각잡고 살지는 않잖아요.
그 영상 보면 흔들릴 수 밖에 없지요. 이봉창의사가 직접 심문에서 진술한 내용을 보면 충격적이긴 하지요. 프리덤뉴스가 극우인걸 떠나서 그 심문 진술내용은 사실이니까요. 하지만 이봉창의사가 했던 독립운동에 대해서는 존경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술, 도박, 매춘, 횡령 도주의 인물을 아예 聖人으로 만들어놓았군~~ 이게 국가보훈처라 하니 기가 막힌다.
설민석씨가 조선인과 일본인 차별대우 때문에 김구를 찾아갔다고 하던데 그럼 만약에 일본인 차별하지 않고 동등하게 했다면 독립운동을 하지않았을거다 라고 생각이 드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