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분 간 몰입해서 들으셨다니 정말 정말x100 보람차고 기분이 좋네요 하하... 항상 주무시기 전 잠자리에 누워 이야기를 들으실 청자분들을 상상하며 작업하는데.. 실제로 주무시기 전 채널을 찾아와주신다니 더더욱 마음이 행복합니다.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산림구조대원 이야기를 처음 접했는데그날 그때까지 나온 영상들 다 정독해버렸어요ㅋ저도 여러가지 이야기중 미스테리와 괴물이야기가 제일 좋아요일부러 괴담행첩님 일주일 영상 2개 안보고 있다가이렇게 쉬기전날에 퇴근할때 집에 걸어가면서몰아서 하나씩 듣는게 제 생활의 낙중 하나가 되버렸네요ㅋ항상 으스스한 이야기 상상력 자극하는 이야기 부탁합니다! 정말 팬입니다!
흐하.. 저도 일부러 모아두었다가 가끔 저녁에 맥주 한 잔 하며 몰아보는 채널이 있어요. 제가 참 좋아하는 곳인데 제 채널을 그렇게 이용해주신다니.. 한 명의 활발한 유튜브 시청자로 참 공감도 가고 감사하네용.. 하하.. 팬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 재미있는 이야기로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괴물 이야기 너무 좋아요! 제 집은 2층이라 내심 안심되면서도 개를 키워야 하나 라는 걱정이...ㅋㅋ 오늘도 잘 들었습니다! 아, 제 친구한테 괴담행첩님의 이야기 중 공포 호르몬을 들려주니 재밌다며 자기도 구독해놓고 들어봐야겠다고 하더군요 되게 뿌듯했어요ㅎㅎ 언제나 재밌는 이야기 감사합니다!
저도 이렇게 정체가 불분명한 괴물 이야기를 참 좋아합니다. 버섯마녀 님도 재미있게 들으셨다니 참 기분이 좋네요 하하.. 친구 분께 추천해주신 것도 정말 감사합니다. 추천이 부끄럽지 않도록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괴담행첩님이 해주시는 이야기들 중에서 괴물 이야기를 제일 좋아해요! 서양 괴담 중에서는 괴물이 나오는 괴담이 제일 서양 괴담다운 분위기를 띄고 있는 것 같고, 흥미진진하기도 하고요. 괴담행첩님의 침착한 목소리로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어가는걸 듣고 있으면 정말이지 보이스 영화를 관람하는 기분이랍니다...! 제가 괴담행첩님 이야기들 중에 제일 좋아해서 열 번도 넘게 들었던건 트라포가 나오는 규칙 0, 눈을 뜨지 말 것. 이었는데, 오늘 좋아하는 이야기가 하나 더 생겨서 기뻐요! 오늘도 재밌는 이야기 들려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힘들었던 하루를 괴담행첩님 이야기로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기뻐요. 다음 업로드도 기대하고 있을게요:3
헉... 열 번이 넘게 들어주셨다니..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밖에 드릴 것이 없네용... 흑흑... 저에게도 트라포 이야기는 원문은 물론이고 작업하던 기억들 역시 참 즐거웠던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가끔 작업하면서 괜히 등골이 서늘하고 무서운 기분이 들 때가 있는데.. 작업이 잘 되고 있구나 싶어 기분이 좋기도 하거든요. 트라포 이야기도 그렇게 으스스한 기분으로 작업했던 기억이 많이 납니다.. 그래서 더 애착이 가곤 했는데.. 누군가에게도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가 되었다니 더욱 뿌듯(?) 하기도 하고 마음이 참 행복합니다. 사실 이번 이야기도 유난히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했어용... 그런데 이렇게 조랭이 님이 또 한 번 좋아하는 이야기로 아껴주신다니 정말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이야기 계속 들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저 역시 고달픈 하루, 다정한 댓글로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이야기도 열심히 준비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잘든고 잇습니다 ...
좋아요 구독 했었고요
여려 강아지🐕들은 사람👤의 다정한 친구 👬
라고 생각💭 나네요 ....
배경이 예뻐요
열심히 골라보았는데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댓글을 다네요. 몰입감에 상상하면서 들었더니 왜인지 개를키워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항상 잘 듣고갑니다.
몰입하며 들으셨다니 다행입니다..!
편하실 때 놀러오셔서 편하신 대로 채널을 이용해주세요!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으스스한 이야기를 준비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감사히 잘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잊지 않고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이야기도 열심히 준비하도록 할게용..!
잘보았습니다.
재밌는 영상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니 제가 더욱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꾸준히 업로드하려 노력할게요, 한 번 씩 놀러오셔서 으스스한 시간 보내주시면 참 감사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일잠잘때마다 듣고있어요 목소리가좋습니다~!
항상 주무시기 전, 옛날 얘기처럼 한 편 씩 들어주시길 기대하며 작업하고 있는데.. 실제로 그렇게 채널을 이용하고 계신다니 참 기분이 좋네용..
좋은 말씀 정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듣다보니 20분이 훅 지나가네요.
언제나 자기전에 이어폰끼고듣는데, 긴장하고 듣는것 같네요 ㅎㅎㅎㅎ
20분 간 몰입해서 들으셨다니 정말 정말x100 보람차고 기분이 좋네요 하하...
항상 주무시기 전 잠자리에 누워 이야기를 들으실 청자분들을 상상하며 작업하는데.. 실제로 주무시기 전 채널을 찾아와주신다니 더더욱 마음이 행복합니다.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야기 많이 업로드 해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많이.......! 는 약속드리지 못해도... (흑흑..)
꾸준히....! 는 꼭 약속드리겠습니다..!
채널을 아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엔딩이 맘에 드는 글이에요♥
토요일을 기대할께요~
저도 엔딩이 참 여운이 남고 좋았어용 하하..
조창희 님도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산림구조대원 이야기를 처음 접했는데그날 그때까지 나온 영상들 다 정독해버렸어요ㅋ저도 여러가지 이야기중 미스테리와 괴물이야기가 제일 좋아요일부러 괴담행첩님 일주일 영상 2개 안보고 있다가이렇게 쉬기전날에 퇴근할때 집에 걸어가면서몰아서 하나씩 듣는게 제 생활의 낙중 하나가 되버렸네요ㅋ항상 으스스한 이야기 상상력 자극하는 이야기 부탁합니다! 정말 팬입니다!
흐하..
저도 일부러 모아두었다가 가끔 저녁에 맥주 한 잔 하며 몰아보는 채널이 있어요. 제가 참 좋아하는 곳인데 제 채널을 그렇게 이용해주신다니.. 한 명의 활발한 유튜브 시청자로 참 공감도 가고 감사하네용.. 하하..
팬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 재미있는 이야기로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완전 잘 듣고있어요 덕분에 무서운 이야기를 귀호강하면서 듣네요
댓글은 처음이지만 전부 보고 있어여!
잘 듣고 계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귀호강이란 단어가 참 부끄러우면서도 기분이 많이 많이x100 좋네요 하하....
좋은 말씀 듣고 힘내서 다음 이야기도 열심히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괴담행첩怪談行帖
언제오셔요..?
보고싶어요.
여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역시!!ㅋㅋㅋ토요일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도 잊지 않고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주 화요일에도 잊지 말아주세용.........!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듣고 갑니다 = )
화 / 토 업데이트 되는걸
이제 알았내여ㅎㅎ
오늘도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날짜를 정한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가 봐용.. 하하...
날짜도 정한만큼 꾸준히 찾아뵐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이트메어 같은 소설 같다.
오늘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어
상상을 하면 마치 영화 한편을 빠르게 보는듯한 글이네요^^
참 기분이 좋은 감상평이네용.. 하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슬렌더맨인가?
이런 괴물 이야기 너무 좋아요! 제 집은 2층이라 내심 안심되면서도 개를 키워야 하나 라는 걱정이...ㅋㅋ 오늘도 잘 들었습니다! 아, 제 친구한테 괴담행첩님의 이야기 중 공포 호르몬을 들려주니 재밌다며 자기도 구독해놓고 들어봐야겠다고 하더군요 되게 뿌듯했어요ㅎㅎ 언제나 재밌는 이야기 감사합니다!
저도 이렇게 정체가 불분명한 괴물 이야기를 참 좋아합니다. 버섯마녀 님도 재미있게 들으셨다니 참 기분이 좋네요 하하..
친구 분께 추천해주신 것도 정말 감사합니다. 추천이 부끄럽지 않도록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괴담행첩님이 해주시는 이야기들 중에서 괴물 이야기를 제일 좋아해요! 서양 괴담 중에서는 괴물이 나오는 괴담이 제일 서양 괴담다운 분위기를 띄고 있는 것 같고, 흥미진진하기도 하고요. 괴담행첩님의 침착한 목소리로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어가는걸 듣고 있으면 정말이지 보이스 영화를 관람하는 기분이랍니다...!
제가 괴담행첩님 이야기들 중에 제일 좋아해서 열 번도 넘게 들었던건 트라포가 나오는 규칙 0, 눈을 뜨지 말 것. 이었는데, 오늘 좋아하는 이야기가 하나 더 생겨서 기뻐요!
오늘도 재밌는 이야기 들려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힘들었던 하루를 괴담행첩님 이야기로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기뻐요. 다음 업로드도 기대하고 있을게요:3
헉... 열 번이 넘게 들어주셨다니..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밖에 드릴 것이 없네용... 흑흑...
저에게도 트라포 이야기는 원문은 물론이고 작업하던 기억들 역시 참 즐거웠던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가끔 작업하면서 괜히 등골이 서늘하고 무서운 기분이 들 때가 있는데.. 작업이 잘 되고 있구나 싶어 기분이 좋기도 하거든요. 트라포 이야기도 그렇게 으스스한 기분으로 작업했던 기억이 많이 납니다.. 그래서 더 애착이 가곤 했는데.. 누군가에게도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가 되었다니 더욱 뿌듯(?) 하기도 하고 마음이 참 행복합니다.
사실 이번 이야기도 유난히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했어용... 그런데 이렇게 조랭이 님이 또 한 번 좋아하는 이야기로 아껴주신다니 정말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이야기 계속 들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저 역시 고달픈 하루, 다정한 댓글로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이야기도 열심히 준비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음 가장 최근도 일년 전이네... 젬있는 체널인데 접으셔서 슬프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점점 과해지는거같아욬ㅋ
살짝 의식하기 시작했나봐요... 하하....
좀 편안하게 발음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괴담행첩님.ㅜㅠ 이야기 더듣고싶어요!
열린 결말~ 아마 그 괴물의 손아귀에는 윌슨의 어린딸이 ...
저는 잠귀가 어두운 편이지만.... 윌슨은 밝은 귀와 빠른 대처 능력을 지니고 있길 바라며.....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 순간 창 너머의 새까만 저 편으로 마침내 그 기다랗고 하얀 손이 윌슨네 창문 위에 정확히 멈춰서는 것이 보였어...
그리고 그 손을 잡아채는 커다랗고 굵은 윌슨의 팔도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강아지는 인간의친구!
돌머리 주인공.
명견 미아!!! 우리 모두 개를 키웁시다!
슬렌더맨?
괴담행첩. 정신좀 차리소요 오토바이 삶아 먹었소이꽈이. 정신이 하나도없네 좀. 천천히. 하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