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님의 별을 찾는 아이 들으며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퇴근하고 있습니다. 제법 선선해진 가을 날씨 공기를 느끼면서 오늘 하루를 정리를 하는데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드는 하루네요. 아람님 무엇을 하든지 건강이 최우선이란거 아시죠..? 오늘도 좋은 연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별과 꿈을 담은 노래인 별을 찾는 아이를 보자마자 3월에 관람했던 4월은 너의 거짓말 뮤지컬이 생각나서 들으면서 퇴근을 했는데 '컬러풀하게' 'The Beautiful Game' '우리만의 시간' 'Perfect' 이 네 곡이 떠올랐어요. 특히 컬러풀하게, 우리만의 시간이 강력했지만요ㅎㅎ 오늘은 가을 다운 날씨 답게 아침과 저녁으로는 조금 쌀쌀해져서 가을이 왔음을 느끼게 되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가을이 진짜 왔구나'를 생각하게 된 하루였죠. 아람님은 별과 꿈을 잘 찾아가고 계신 것을 예전부터 느끼고 있지만 요즘 더욱 아람님이 꿈을 향해 나아가시는 모습을 보면서 한 사람으로써 교사로써 저도 천천히 나아가고 있지만 조금 더 속력을 내도 될 것 같아. 라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매일 좋은 연주와 멋있는 말씀으로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연주로 별이 되어주셔서, 응원과 위로를 전해주셔서 늘 감사드려요❤
김광진님이 꾸준히 활동도 하시지만 후배에게도 간간히(?)작곡을 해서 주시는 가 봅니다. 가사는 다른 분이 쓰신 느낌이 바로 나긴하는데 곡과 잘 어울리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작곡을 먼저하고 작사가 완료되었을지 그 반대일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SNS는 하지 않아서 라방은 못 보지만 방송 잘 하시고 하루의 마무리도 잘 하시구요. 잘 듣고 갑니다.
아.. 아이유님의 '별을 찾는 아이' 를 연주해 주시다니 ㅎㅎ. 이 곡 처음 나왔을때 진짜 많이 들었었어요. 아이유님의 발라드를 진짜 좋아하는데 이 곡은 그 중에서도 특히 더 좋아했어요. 근데 아이유님이 요즘은 이런 발라드를 잘 안부르시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쉽긴 해요. 제목에 별 하면 또 아람님이잖아요 ㅎㅎ. 가장 빛나는 별, 별이 되어, 별 그리고 빛. 아람님의 이 '별을 찾는 아이' 연주가 너무 좋아서 지금 몇번이고 다시 듣고 있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듣습니다... 아람님
아람님의 별을 찾는 아이 들으며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퇴근하고 있습니다.
제법 선선해진 가을 날씨 공기를 느끼면서
오늘 하루를 정리를 하는데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드는 하루네요.
아람님 무엇을 하든지 건강이 최우선이란거 아시죠..?
오늘도 좋은 연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별. I. >
별....별빛에
빛....비추듯
이....이렇게
마....마음을
음....움직여
에....어여뻐
닿....달래는
아....아쉼에
사....사랑이
랑....너머로
스....스미니
레....내맘에
노....노래가
래....나홀로
가....가슴속
되....되돌아
다....닿아서
아....아리溫
람....나그시
음....울었네
Revised Script. 09.
.
.
.
별과 꿈을 담은 노래인 별을 찾는 아이를 보자마자 3월에 관람했던 4월은 너의 거짓말 뮤지컬이 생각나서 들으면서 퇴근을 했는데 '컬러풀하게' 'The Beautiful Game' '우리만의 시간' 'Perfect' 이 네 곡이 떠올랐어요.
특히 컬러풀하게, 우리만의 시간이 강력했지만요ㅎㅎ
오늘은 가을 다운 날씨 답게 아침과 저녁으로는 조금 쌀쌀해져서 가을이 왔음을 느끼게 되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가을이 진짜 왔구나'를 생각하게 된 하루였죠.
아람님은 별과 꿈을 잘 찾아가고 계신 것을 예전부터 느끼고 있지만 요즘 더욱 아람님이 꿈을 향해 나아가시는 모습을 보면서 한 사람으로써 교사로써 저도 천천히 나아가고 있지만 조금 더 속력을 내도 될 것 같아. 라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매일 좋은 연주와 멋있는 말씀으로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연주로 별이 되어주셔서, 응원과 위로를 전해주셔서 늘 감사드려요❤
김광진님이 꾸준히 활동도 하시지만 후배에게도 간간히(?)작곡을 해서 주시는 가 봅니다. 가사는 다른 분이 쓰신 느낌이 바로 나긴하는데 곡과 잘 어울리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작곡을 먼저하고 작사가 완료되었을지 그 반대일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SNS는 하지 않아서 라방은 못 보지만 방송 잘 하시고 하루의 마무리도 잘 하시구요.
잘 듣고 갑니다.
아.. 아이유님의 '별을 찾는 아이' 를 연주해 주시다니 ㅎㅎ. 이 곡 처음 나왔을때 진짜 많이 들었었어요.
아이유님의 발라드를 진짜 좋아하는데 이 곡은 그 중에서도 특히 더 좋아했어요.
근데 아이유님이 요즘은 이런 발라드를 잘 안부르시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쉽긴 해요.
제목에 별 하면 또 아람님이잖아요 ㅎㅎ. 가장 빛나는 별, 별이 되어, 별 그리고 빛.
아람님의 이 '별을 찾는 아이' 연주가 너무 좋아서 지금 몇번이고 다시 듣고 있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