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를 나누고 갈등을 해결하는 '키워드'를 알려드립니다.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9 фев 2025
- 안녕하세요, 숲PD 입니다. 정신건강의 숲 TV 채널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느덧 벌써 겨울이 돼버렸어요. 추워진 날씨에 몸도 마음도 꽁꽁 얼지 않게 따뜻한 겨울 나실 수 있도록 준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부부치료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혹시, 평소에 말을 잘한다는 이야기를 들으시나요?
직장에서 동료들과 의견충돌로 다투신 적은 있으십니까?
지인 혹은 타인과 얼굴 붉히며 언성이 높아진 적이 있으십니까?
아마 크게 성격이 나쁜 편이 아니시라면 타인과 다투거나 갈등이 있을 일이 별로 없을 테지요. 그런데 배우자와는 왜 그렇게 많이 다투는 걸까요? 참 신기한 일이에요.
오늘 바로 그 '이유'와 배우자와 어떻게 하면 품격있는 대화 할 수 있을지 그 방법에 대해서 한승민 원장님께서 속속 풀어주십니다. 바로 써먹으면 좋을 실전 '마법 키워드' 세가지를 공유드릴테니깐요.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숲TV와 함께 편안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로운 제 책이 출간되어 소개드립니다. 📖
"우리는 왜 서로에게 상처받을까"
부부분들, 우리는 참 고슴도치 같지요? 가까워 지려고 다가가 말을 건네는데 때때로 따끔거리는 말투와 뾰족한 대화로 상처를 주고 받기도 하잖아요. 하지만 멀찍이 떨어져 있을 수는 없지요. 우리는 항상 가까운 이의 온기를 그리워 하니까요.
이번에 출간한 책은, 상대방에게 말을 잘 하기 위한 유려한 방법을 소개하려는게 아닙니다. 그저 상대방을 아끼는 내 마음이 어떻게 목적지까지 살며시 닿을 수 있을지를 저와 함께 두런두런 이야기 나눠보고자 함입니다.
제 책 한권이 부부의 삶을 바꿀 수는 없겠지만, 행복한 시간이 조금 더 늘었으면 하는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았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
앞으로도 구독자 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서점 링크 공유 드립니다.
교보문고📖
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4916528
예스24📖
www.yes24.com/Product/Goods/139894045
알라딘 📖
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53359918
오늘도 말씀 잘듣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잘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공감되는 따뜻하고 귀한 영상과 내용 감사드립니다.
또 배우고 갑니다.늘 부부갈등을 위해 애써 주셔서 감사합니다.책은 꼭 사서 보겠습니다^^
그리고 남편이 선생님 영상보고 많이 바뀌었습니다.
영상말씀대로 하려고 많이 노력하네요,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는데 영상이 좋은 가르침이 되었다고 하네요.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영상을 보는것은 참 쉬운 일입니다. 반면 알게된 것을 실천하고 일상생활에 적용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참 어려운 일이지요.
그럼에도 남편께서 노력하신다고 하니 참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 영상이 도움되었다니 제가 감사드립니다.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시간되실때 함께 읽어보시고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좋은 날들이 더 많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좋은 말씀들 잘 듣고 있어요~~책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책도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선생님 귀한말씀 젊은날에는 왜 몰라을가. 서로가 서로에게 어떻해 하면 더 상처를 많이주나 하고 서로의 입장은 조금도 이해하지 않을려고 공격적으로 너가이러니 내가 .이렇게 살아온지 40년도 훨넘어서 40년전에 무심코 던진말도 아내는 상처가되여 지금도 그때 너가그랬지하는말
서로의 의견의 공통점은 찾아볼 생각도 안했어요 .ㅎ.
감정이 격해져 시간이 많이흘려 슬그머니..선생님 을 그때그시절에 조금이라도 배움을 접할수있어어면 비슷한분이라도 ..쉽고 간단한 대화 왜 이렇게도 몰랐을까.뒤돌아보면 부부만큼 좋은벗도 없는데.후회와 아쉬움이 하늘만큼 꼭 선생님 책을 몇권 구입해 나눠주고 싶습니다 ..선생님 잘들어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제가 준비한 영상에서 도움되는 것이 있었다니 제가 기쁩니다.
놓치셨던게 있었다면 지금이라도 조금씩 바꾸어 나가면 어떨까 조심스럽게 제안 드려 봅니다.
그리고 책에도 이러한 내용을 담았으니 시간되실때 읽어보셨으면 합니다.
좋은 날이 많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선생님 목소리 말투 넘조아영😊
좋게 들어주셔서 참 감사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