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들에게도 창작의 자유가 있다면, 정말 좋은 작품들이 쏟아지리라 진심으로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우리국민에게도 창작의 자유란 거저 얻은 것이 아님을... 민주화를 이루어내기 위해 정말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은 과거가 있음을. 그리고 어렵게 얻은 이런 자유조차도 유지하기란 쟁취하는것 못지않게 어려우며, 험난하게 싸워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중국인들 또한 알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89년 천안문에서 탱크앞에 두려움 없이 서서 탱크를 멈추게 한, 천안문 민주화 시위의 영웅. 저는 지금도 기억하고, 그분과 그때 참여한 모든 영웅들을 국적을 떠나 존경합니다. 중국인들도 스스로 깨어나 민주화를 이루어내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중국인도 저렇게 높게 평가하는 이유가 있을 텐데... 대한민국 mz세대 이하 중고등학생들도 많이 들 보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어떻게 뿌리내리고 성장했는지 를 배워야 한다. 지금의 젊은이들은 괴연 대한민국의 부조리에 대해서 파고되고 희식되는 민주주의에 대해서 적나라한 표현으로 저항할 수 있는가? 그럴 맘들은 조금도 없는가?
어제도 일본 영화와 중국 영화 한편을 봤는데...아니 볼려고 했는데... 중국 영화는 보다가 포기를 했네요..저는 웬만하면 아무리 B급 영화라 해도 무조건 보는 편인데... 처음입니다..포기한 영화는... 강시가 나오는 영화여서 옛 향수를 불러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다가..너무 유치하고 재미없고 허접해서...포기를 했습니다. 제목도 기억이 안 나네요. 골든무카이라는 영화는 솔직히 연기도 괜찮고 스토리도 좋을 뻔 했는데.... 조금 말도 안되는 그런 주인공들에 능력에...시대에 흐름과 안 맞는 것 같아서 별로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정말 일본은 소재에 참신함은 정말 다양하고 좋은 것도 많은데...그걸 표현하지 못 하고 만들지 못 하는 것이..참...그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이 아닌지...그러니...일본에 드라마나 영화를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를 하면 대박을 칠 가능성이 많은 것이라 봅니다. 딱 90년대 후반에 그런 감성?? 그런 실력으로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는 듯 한 느낌입니다. 발전이 없다고 해야 할까요? 기술이 발전하고 스턴트도 더 발전할 터인데... 정말 희안합니다..그래서 오는 이질감이 정말 큰 것 같아요. 두 나라에 이런 상황이 계속 되었으면 합니다.
한류클라쓰TV는 K클라쓰TV라는 채널도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구독부탁드립니다.
ruclips.net/channel/UCcZpaAnanVAIa3LtuZ5iJcA
한류문화가 얼마나 두려우면 금지까지 시킬까 이 영화는 정말 명작이고 중국도 이런 열망이 가슴 한구석에 자리잡고 있겠죠! 항상 의미있는 영상 감사합니다!😊
네 항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사를 외면한 민족은 잘못된 역사를 반복하는 저주에 걸린다.
맞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정말 부러움과 자괴감이 느껴지네요! 항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항상 시청해 주셔서 감합니다!
한국 콘텐츠가 더욱 다양하게 발전했으면 합니다
네 저도요!^^
중국이 대국이라면서.
영화를 통제하는 대국도 있나?
인터넷이 세계로 연결된 시대에 입과 눈을 가리다니.
웃긴다.
중국도 안되는 소국이 대국 흉내를 내고 있구나.
그러게요!
중국인들에게도 창작의 자유가 있다면, 정말 좋은 작품들이 쏟아지리라 진심으로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우리국민에게도 창작의 자유란 거저 얻은 것이 아님을...
민주화를 이루어내기 위해 정말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은 과거가 있음을.
그리고 어렵게 얻은 이런 자유조차도 유지하기란 쟁취하는것 못지않게 어려우며, 험난하게 싸워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중국인들 또한 알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89년 천안문에서 탱크앞에 두려움 없이 서서 탱크를 멈추게 한, 천안문 민주화 시위의 영웅.
저는 지금도 기억하고, 그분과 그때 참여한 모든 영웅들을 국적을 떠나 존경합니다.
중국인들도 스스로 깨어나 민주화를 이루어내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네 공감합니다!
중국인중 천안문시위를 기억하는 사람이ㅠ거의 없다고 한다
탱크앞을 혼자서 막는 모습등은 외신으로만 알려져 중국인이 아닌 우리들만 알지 정작 중국인은 모른다고 한다ㅠ
중국인도 저렇게 높게 평가하는 이유가 있을 텐데... 대한민국 mz세대 이하 중고등학생들도 많이 들 보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어떻게 뿌리내리고 성장했는지 를 배워야 한다. 지금의 젊은이들은 괴연 대한민국의 부조리에 대해서 파고되고 희식되는 민주주의에 대해서 적나라한 표현으로 저항할 수 있는가? 그럴 맘들은 조금도 없는가?
맞습니다!
결정적으로 중공은 언어가 마이너스에요.
그렇군요!
지무비 영상같은 컨텐츠는 저작권허락 받아서 조회수 높아지길
네 감사합니다!^^
지금굥거니도 십년치영화소재쏟아내고있다.채상병사건이태원참사디올백부터최근에책갖다버린일.그리고천공 유지논문 등등..줄리일가의민낯그리고만남.
댓통되기까지의 일련의 사건들 모두 너무드라마틱하다.
단언컨대~ 5년내에 순차적으로 최소 서너편은나온다.기대중이다.
7080시절 한국영화드라마판 같은 중국영화드라마.
하지만, 지금 한국의 2030이대남녀들과 2찍들은 중공극우들과 똑같다.
맞습니다!
2찍 거리고 있네. 그 1찍은 중국에게 쎼쎼의 거리면서 중국을 자극하지 말라고 하고, 전 문통은 김정은에게 3급기밀 usb를 주고 그러는거 어찌 생각하냐? 독재 공산당과는 가까우네.
중국이 천안문사건에 대한 영화 드라마를 찍어야 중국공산당을 무너뜨릴수 있다
맞습니다!
어제도 일본 영화와 중국 영화 한편을 봤는데...아니 볼려고 했는데... 중국 영화는 보다가 포기를 했네요..저는 웬만하면 아무리 B급 영화라 해도 무조건 보는 편인데... 처음입니다..포기한 영화는... 강시가 나오는 영화여서 옛 향수를 불러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다가..너무 유치하고 재미없고 허접해서...포기를 했습니다. 제목도 기억이 안 나네요.
골든무카이라는 영화는 솔직히 연기도 괜찮고 스토리도 좋을 뻔 했는데.... 조금 말도 안되는 그런 주인공들에 능력에...시대에 흐름과 안 맞는 것 같아서 별로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정말 일본은 소재에 참신함은 정말 다양하고 좋은 것도 많은데...그걸 표현하지 못 하고 만들지 못 하는 것이..참...그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이 아닌지...그러니...일본에 드라마나 영화를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를 하면 대박을 칠 가능성이 많은 것이라 봅니다.
딱 90년대 후반에 그런 감성?? 그런 실력으로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는 듯 한 느낌입니다. 발전이 없다고 해야 할까요?
기술이 발전하고 스턴트도 더 발전할 터인데... 정말 희안합니다..그래서 오는 이질감이 정말 큰 것 같아요.
두 나라에 이런 상황이 계속 되었으면 합니다.
그렇군요!
중국 콘텐츠는 공산당을 포기해야 성공할듯 합니다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