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으로도 녹색이 햇살을 제일 자루흡수하여 나무 밑에서 제일 선선하지요. 또한 큰 그루터기 밑에서는 한 나라도 만들 수가 있읍니다. 실제 입니다. 이러니 나무를 최대한 심어야 선선한과 자연에서 사람을 보호할 수가 있읍니다. 거기에 과일도 얻을 수가 있으니 참 좋은 우리 자연 이웃이지요.
태양광, 풍력, 수력, 수소, 조력 등의 친환경 에너지 가동률을 확 올리고, 대형 원전과 석탄 원전을 차츰 줄여나가야 합니다. 석탄 원전의 탄소 배출에 대해서는 다들 아니까 넘어가고, 원전더러 친환경이라는 분들 있는데. 전혀 아닙니다. 원전 핵 폐기물은 완전 봉인이 불가능합니다. 방사능 오염은 누구나 알 듯 치명적이죠. 수천년, 수만년은 유지시켜야 하고, 붕괴되지 않도록 지속 보강을 해야 합니다. 그것에 대한 유지비가 매년 눈덩이처럼 늘기만 합니다. 그것도 미래 무기한 지출되는 비용입니다. 완전 봉인하는 기술은 세계 어디에도 없습니다. 원전 지지자들은 핵 폐기물 봉인 시설 유지 비용에 대해서는 침묵합니다. 게다가 인근 땅은 쓰지도 못 하고, 사고나서 유출되면 완전 대사고 되는 거죠. 또한 대형 원전 자체가 위험하죠. 후쿠시마 사례가 있죠. 전쟁 나면 타격 0순위가 원전 시설입니다. 우리나라 휴전 국가 아닙니까? 종전 선언되더라도 북한과 대치하는 건 마찬가지고. 우리나라 주도 통일이 될 때까지 위험은 여전히 존재하며, 통일 이후에는 중국과 국경을 마주 대하게 됩니다. 중국의 위험성은 북한보다 더 하면 더 했지. 덜 하지 않은 거 모두 알죠? 대신 사고 위험이 적고 안전성이 높다는 소형 원전이 연구 개발 중이며, 그것은 현 정부도 연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소형 원전은 준 친환경이라 부를만 하죠. 다만 이것도 핵 폐기물 봉인 유지 비용이 들어갑니다. 그것에 대한 대안 연구를 하기는 하는지 궁금합니다. 핵융합 발전이 진짜 친환경이고, 바닷물을 가져다 쓰니 들어가는 비용 저렴에 자원도 무제한이죠. 그런데, 세계 핵융합 선도를 달리는 우리나라 연구진이 보기엔 실용화 개발 수준에 다다르려면 50년 뒤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사다리가 되줄 친환경 에너지 발전은 태양광, 풍력이 그나마 대안이죠. 전기를 거의 쓰지 않는 밤에는 전기를 수소로 전환해 보관하고, 필요할 때 활용하는 수소 발전도 떠오르고 있죠. 수력은 한계가 있고, 조력은 연구 수준인 것 같더군요. 소형 원전이 차라리 더 빨리 등장할 것 같습니다. 태양광 효율도 점점 더 나아지겠죠. 미래 핵융합이 나올 때 쯤엔 태양광 기술 수준도 비등하게 올라있을 테니 그 이후 미래에도 태양광 에너지는 계속 사용되겠죠.
친환경에너지란 것도, 알고보면 그 장치를 만드는데 반환경적인 공정이 들어간다. 기업들의 이익을 위한 여론조작에 불과하지. 원전이 가장 안전하고 친환경적인데 그걸 버리고 뭘 하자는 건지 ㅋㅋㅋㅋ 건물옥상에 태양광패널, 눈 쌓이고, 먼지 쌓이면 효율 안나온다. 더구나 맑은날도 연간 며칠 안되는데, 제대로 발전이 되겠나.
에너지 아무리 말하여도 께닫지 못하고 알아 듣지를 못한다 엄청나고 무한대로 쓸수 있는 우리 주변에 가득 하다고 그도 공짜로 쓸수도 있다 고 하나 아무도 도움을 주지 않는다
과학적으로도 녹색이 햇살을 제일 자루흡수하여 나무 밑에서 제일 선선하지요. 또한 큰 그루터기 밑에서는 한 나라도 만들 수가 있읍니다. 실제 입니다. 이러니 나무를 최대한 심어야 선선한과 자연에서 사람을 보호할 수가 있읍니다. 거기에 과일도 얻을 수가 있으니 참 좋은 우리 자연 이웃이지요.
모든도로에 방지턱발전기를 만들어놓으면 전기차를 저렴하게 충전할수가있다..
개돼지 길들이는 영상인가요?
생명이 에너지 아니고
이현실세낭어서는
어너지가 생명이라는것
태양광, 풍력, 수력, 수소, 조력 등의 친환경 에너지 가동률을 확 올리고, 대형 원전과 석탄 원전을 차츰 줄여나가야 합니다. 석탄 원전의 탄소 배출에 대해서는 다들 아니까 넘어가고, 원전더러 친환경이라는 분들 있는데.
전혀 아닙니다. 원전 핵 폐기물은 완전 봉인이 불가능합니다. 방사능 오염은 누구나 알 듯 치명적이죠. 수천년, 수만년은 유지시켜야 하고, 붕괴되지 않도록 지속 보강을 해야 합니다. 그것에 대한 유지비가 매년 눈덩이처럼 늘기만 합니다. 그것도 미래 무기한 지출되는 비용입니다. 완전 봉인하는 기술은 세계 어디에도 없습니다. 원전 지지자들은 핵 폐기물 봉인 시설 유지 비용에 대해서는 침묵합니다. 게다가 인근 땅은 쓰지도 못 하고, 사고나서 유출되면 완전 대사고 되는 거죠. 또한 대형 원전 자체가 위험하죠. 후쿠시마 사례가 있죠. 전쟁 나면 타격 0순위가 원전 시설입니다. 우리나라 휴전 국가 아닙니까? 종전 선언되더라도 북한과 대치하는 건 마찬가지고. 우리나라 주도 통일이 될 때까지 위험은 여전히 존재하며, 통일 이후에는 중국과 국경을 마주 대하게 됩니다. 중국의 위험성은 북한보다 더 하면 더 했지. 덜 하지 않은 거 모두 알죠?
대신 사고 위험이 적고 안전성이 높다는 소형 원전이 연구 개발 중이며, 그것은 현 정부도 연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소형 원전은 준 친환경이라 부를만 하죠. 다만 이것도 핵 폐기물 봉인 유지 비용이 들어갑니다. 그것에 대한 대안 연구를 하기는 하는지 궁금합니다.
핵융합 발전이 진짜 친환경이고, 바닷물을 가져다 쓰니 들어가는 비용 저렴에 자원도 무제한이죠. 그런데, 세계 핵융합 선도를 달리는 우리나라 연구진이 보기엔 실용화 개발 수준에 다다르려면 50년 뒤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사다리가 되줄 친환경 에너지 발전은 태양광, 풍력이 그나마 대안이죠. 전기를 거의 쓰지 않는 밤에는 전기를 수소로 전환해 보관하고, 필요할 때 활용하는 수소 발전도 떠오르고 있죠. 수력은 한계가 있고, 조력은 연구 수준인 것 같더군요. 소형 원전이 차라리 더 빨리 등장할 것 같습니다.
태양광 효율도 점점 더 나아지겠죠. 미래 핵융합이 나올 때 쯤엔 태양광 기술 수준도 비등하게 올라있을 테니 그 이후 미래에도 태양광 에너지는 계속 사용되겠죠.
산을 깎아 태양광 발전소 만들지 마라. 나무 뿌리만 산더미같이 쌓다 가루로 만들어 아마도 퇴비로 쓸려고 덮어 놓고 있는거 봤는데 홍수로 그 댓가를 아래 사는 주민들만 해마다 피해를 볼것이다.
광고가 너무 많아요..
그러게요, 진짜 많네요..;;
태양광 애너지는 현재 설비로는지금 이런 방법으로 발전한다면 지금 당장 페기
해야 합니다 :왜: 이건 완전이
자연 파괴입니다 옥전옥답
금수강산 산야를
박살냄니다.이건 미례 후회
하지 말기를 바람니다.
하지마라 태양광
구라치지 마라. 무슨 태양광? 10년마다 폐기되는 태양광 패널은 어떻게 처리할건데? 전기료 절약도 20년 잘 써야 본전이라서 오히려 손해다.
샹거스%안거스
ㄱ
친환경에너지란 것도, 알고보면 그 장치를 만드는데 반환경적인 공정이 들어간다. 기업들의 이익을 위한 여론조작에 불과하지. 원전이 가장 안전하고 친환경적인데 그걸 버리고 뭘 하자는 건지 ㅋㅋㅋㅋ 건물옥상에 태양광패널, 눈 쌓이고, 먼지 쌓이면 효율 안나온다. 더구나 맑은날도 연간 며칠 안되는데, 제대로 발전이 되겠나.
친환경 나중에 태양열 판 처리할러면 그게 친환경이라고 ...
태양열 판에 얼마나 만은 중금속과 안좋은것이 만이 있는지는 외 설명 안하냐
국민들이 호구냐???그거 처리 비용은 얼마나 비싼대 .. 친환경 웃끼는소리지
토지나 사람한태 얼마나 안좋은건대 친환경이라내 ....
다른나라는 갖고싶어도 갖을 수없는 막대한 에너지도 먹충이 말 한마디에 작살 내버리는 대한민국..
스마트원자로가 현재로선 가장 전기발전에 현실적이다.미래에 에너지는 수소가 희망적이다.
어차피 시골은 갈수록 주민들이 없어지는데 시골분들에게 보상해주고 풍력을더많이 설치해서 에너지을 더많이 만들어야 한다.
합니다.시골은이제 사라지는데 시골에다 에너지 생산기지을 극대화합시다.
48:25
광고좀 적당히 넣어라 진짜
직류전기? 어디의 사자머리가 좋아하겠는걸
샹거스 is al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