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감에 대한 이야기, 이우재 개인전 [전이공간]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2 авг 2024

Комментарии • 1

  • @BlueCabinet.official
    @BlueCabinet.official  3 месяца назад

    [Exhibition] Vol.1 DESIGNER - @woojai
    2024.02.23 ~ 2024.04.09까지 이우재(@woojai) 디자이너의 개인전이 서초구 플랫폼에이에서 진행됐습니다.
    본 전시는 디자이너 개인의 정체성과 소속감에 대한 깊이 있는 탐구로부터 시작되어 외국에 살면서 이방인으로서 느낀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는 “소속감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전체적으로 본 전시의 작업들은 캔버스 하나의 작업이 들어가지 않고, 캔버스 여러 가지를 이어붙여서 하나의 작업을 만드는 식의 형태로 진행이 되고, '레메노 스페이스(Liminal Space)’를 주제로 하여 계속해서 변화하고 발전하는 공간에서 자신을 투영하고 작업을 계속해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자이너 이우재는 공간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고자 하며, 더 이상 명확한 분류나 한계에 구속되지 않는 삶을 살고자 하는 의미 또한 담겨 있습니다.
    신문지와 한지를 재료를 사용하여 표현해 낸 작품이 대표적이며, 똑같은 재료를 가지고도 다양한 기법을 통해 전혀 다른 느낌과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디자이너 이우재는 사용하는 재료를 어떻게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를 탐구하는 전시인 그룹 전시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일러스트레이션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전시를 준비 중이고, 이전 작업들과는 완전히 다른 접근과 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니 향후 그의 행보를 주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