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정확하게 이해하셨습니다. 질문하신 부분은 양자 연산의 세 가지 중요한 요소인 중첩, 얽힘, 그리고 간섭 중에서 간섭에 관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는 큐빗을 파동으로 보고, 아래의 식으로 설명합니다: A(진폭) * 파동(큐빗의 형태) 여기서, 진폭(A)이 변하는 본질적인 이유는 파동(큐빗의 형태)이 가진 기본 성질인 보강 간섭과 소멸 간섭 때문입니다. 이 두 가지 간섭을 이용해 답에 해당하는 상태의 진폭은 키우고, 나머지 상태의 진폭은 소멸시키는 과정이 핵심입니다. 다만.. 영상 제작 시 여러 상태들의 간섭 변화 과정을 구현하는 것이 조금(굉장히) 까다롭기 때문에, 진폭의 관점에서 그 크기의 변화만을 시각화했습니다.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그렇지 않습니다. 다만, 이전에 양자점의 기저 상태에 관한 연구를 수행한 적이 있었고, 그 에너지 구조가 큐빗과 비슷하다는 점에서 흥미를 갖고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덧붙이자면.. 영상은 챗 지피티의 도움을 받아 제작되었기 때문에(제작자의 역량을 벗어난) 흔히 말하는 할루시네이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일 그런 내용이 있다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챗지피티가 영상도 생성해주나요? 대박이네요
저의 간절한 바램을 댓글로 주셨네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그런 똑똑한 인공지능이 반드시 나오길 기대하는 1인입니다.
감사합니다..
수학을 몰라 너무 어렵네요..알고리듬 생각하보면, 답을 나타내게 되는 논리회로 진행과정은 계속 증폭되고 답이 아닌 과정들의 신호는 점점 상쇄되게 설계되어 있다고 보면 될까요?
네.. 정확하게 이해하셨습니다.
질문하신 부분은 양자 연산의 세 가지 중요한 요소인 중첩, 얽힘, 그리고 간섭 중에서 간섭에 관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는 큐빗을 파동으로 보고, 아래의 식으로 설명합니다:
A(진폭) * 파동(큐빗의 형태)
여기서, 진폭(A)이 변하는 본질적인 이유는 파동(큐빗의 형태)이 가진 기본 성질인 보강 간섭과 소멸 간섭 때문입니다.
이 두 가지 간섭을 이용해 답에 해당하는 상태의 진폭은 키우고, 나머지 상태의 진폭은 소멸시키는 과정이 핵심입니다.
다만.. 영상 제작 시 여러 상태들의 간섭 변화 과정을 구현하는 것이 조금(굉장히) 까다롭기 때문에,
진폭의 관점에서 그 크기의 변화만을 시각화했습니다.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오 나중에 영상 봐야 겠습니다. 댓글 부터 다는데 양자 컴퓨터 관련 전공이나 일하는 분이신가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그렇지 않습니다.
다만, 이전에 양자점의 기저 상태에 관한 연구를 수행한
적이 있었고, 그 에너지 구조가 큐빗과 비슷하다는 점에서 흥미를 갖고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덧붙이자면.. 영상은 챗 지피티의 도움을 받아 제작되었기 때문에(제작자의 역량을 벗어난)
흔히 말하는 할루시네이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일 그런 내용이 있다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uster0505 아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