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골든 리트리버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2-3년전까지 간식으로 돼지등뼈를 푹 삶아서 주곤 했는데요. 뼈에 열을 가하면 아주 단단해져서 뼈 조각이 장에 상처를 낼 수도 있다고 해서 주지 않고 있습니다. 펫 가게 조언은 삶아서 주는 것보다 차라리 날 것으로 주라고 하더군요. 이렇게 건조기로 천천히 말리면 뼈가 경화되지는 않는 걸까요? 그리고 중형견들도 있는 것 같은데 키우시는 애들은 뼈를 깨뜨려 삼키는지, 아니면 살만 발라먹고 뼈는 남기는지요? 우리 애는 뼈를 거의 다 부숴서 삼켜버려서요.
반갑습니다
세냥에서 함께합니다
😍😍😍😍
지난번 영상보니 아이들이 뼈까지 잘 먹네요
리트리버 노견들도 잘 먹겠어요
저희개는 아니지만 산속 사찰에 사는 대형노견두마리에게 뭔가 해주고 싶은데 돼지등뼈 좋을거같아요
뼈간식줘도 될지 걱정였는데 전영상보니 줘도 될거같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
돼지등뼈는 말려주면 강아지 특히 대형견이 먹기에 딱 좋아요. 하루 한개 정도 급여하면 노예가 될거예요 (경험담^^)
7살 골든 리트리버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2-3년전까지 간식으로 돼지등뼈를 푹 삶아서 주곤 했는데요. 뼈에 열을 가하면 아주 단단해져서 뼈 조각이 장에 상처를 낼 수도 있다고 해서 주지 않고 있습니다.
펫 가게 조언은 삶아서 주는 것보다 차라리 날 것으로 주라고 하더군요.
이렇게 건조기로 천천히 말리면 뼈가 경화되지는 않는 걸까요?
그리고 중형견들도 있는 것 같은데 키우시는 애들은 뼈를 깨뜨려 삼키는지, 아니면 살만 발라먹고 뼈는 남기는지요?
우리 애는 뼈를 거의 다 부숴서 삼켜버려서요.
반려견 몸집에 맞게 잘게 잘라달라고 하기도 하고 뜨거운 바람에 말려주면 뼈가 잘 부셔져 보다 먹기 좋아진답니다. 고기도 잘 익고 기름기도 빠지고요. 우리집 똥강아지들은 뼈 전부 씹어먹어요.
먹는것도 보여주셔야죠...ㅜ
전에 올렸던 영상이 좀 어설퍼서..다시 찍어 올렸는데요.. 이전 영상에서는 먹는 모습 있는데 안내해 드릴게요~ ruclips.net/video/IMaQOqIomFc/видео.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