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현만 전관장님은 인천 공단 소방서 서장 으로 근무 당시 세일전자 화재에도 출동해 대원들을 진두 지휘하였습니다. 그리고 건우 어머니 문고장 스토리에도 나옵니다. 추현만 관장님은 인천 국민 안전 체험관 에서 근무하다 6월에 정년 퇴임 하셨습니다. 그리고 추현만 전 관장님 유튜브가 있습니다. 그리고 헬기 두번 부르는 경우는 상당히 드물어요 . 현재까지도요. 한번 부르는거 자체가 촌각을 다투는 초응급 사고이며 산악사고시 거동불가나 수지 상지 하지 절단사고 심정지 그리고 중화상이나 중증외상 환자가 발생하면 바로 헬기를 띄웁니다. 현재 석모도는 석모대교라는 연륙교가 있어 구급차가 바로 들어 갈수 있으며 석모도에 삼산 지역대를 센터로 승격 한다고 합니다.
@@김영민-s3u 말은 가려 합시다. 저도 상욱이 스토리랑 비슷한 경우가 있어요. 경운기 트레일러 적제함 올려진거 아무 위험성도 인지도 안되는 3살 때라 적제함 받침대를 무심코 내렸더니 그대로 팔뚝에 떨어졌습니다. 다행히 팔꿈치에 찰과상으로 끝났지만 그당시 어머니 아버지 동네 사람들 까지 놀랐어요. 상욱이 넷째 고모한테 일방적으로 비난글 쓰는건 님 수준이 그거 밖에 안됀다는 거밖에 말할수 없습니다. 가족들 조차 상상도 못한 일 입니다. 넷째고모 역시 놀라서상욱이 할아버지를 다급히 부른것도 어찌 할바 몰랐던 것이죠. 종신형 어디서 뚫린 입이라고 막말 하시나요? 이글 쓴 자체가 님 부모님 욕보이게 하는 겁니다.
11:22 빛나 목을 다치게한 동생을 충북 진천군의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는 서당에 보내야 되겠죠.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는 서당에서 예절교육과 정신교육을 받아야 되겠죠. 19941122 방송분 유리벽에 갇힌 개구쟁이편에서도 빌딩 회전문에서 장난치다가 빌딩 회전문에 병조 팔을 끼여 병조 팔을 다치게한 동원이도 충북 진천군의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는 서당에 보내서 예절교육과 정신교육을 받아야 되겠죠.
누나의 목을 다치게 한 동생의 잘못도 크겠지만 빛나랑 용현이의 부모가 아이들을 지켜보지않고 바쁘다는 핑계로 차에 아이들만 놓고 나간 잘못이 더 큽니다. 아이를 안전한곳에 내보내지않고 위험한곳에 두고 나가니 아동학대 및 청소년 보호법 위반으로 무기징역 선고를 받아야만합니다.
출연 소방차량: 아시아 그랜토 구조공작차 (경기 의정부소방서포천파출소) 현대 뉴그레이스 구급차 (인천 서부소방서검단파출소) 현대 뉴포터(96년식)구급차 (경기 의정부소방서포천파출소) 현대 그레이스(86년식)구급차 (인천 서부소방서강화파출소) 아시아 토픽 구급차 (인천 남부소방서간석파출소)
빛나 목을 다치게 한 용현이는 김봉곤 훈장님한테 회초리로 종아리를 20~30대 맞고 평생동안 예절교육을 받아야하지만 무엇보다 아이들만 차에 두고 바쁘다는 핑계로 일하러 나간 부모 잘못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를 안전하지 않는곳에 방치했으니 아동학대죄로 엄연한 처벌을 받아야합니다.
튀김기를 위험한곳에 놓은 아줌마의 잘못도 있겠지만 아이가 튀김기가 있는줄 모르고 넘어져 화상을 입었으니 부모의 마음이 아플까? 튀김기를 아이 있는곳에 놓았더라도 주변 어른이 아이가 튀김기 가까이 가는지, 안가는지 확인하던가... 그러면 아이가 화상을 입지 않았을거잖아!!
41:46부분 영상 보는데 진짜 저아이의 고통이 너무나도 고스란히 느껴짐 너무소름이 돋을정도로 얼마나 아팠을까 얼마나 고통스러울까 이게 온몸으로 느껴지는 영상이에요
요청한 에피소드 업로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9분 54초에 금양 그랜토(포천소방서 초대 구조차)가 있네요.
2000년 포천 개서 때 포천 본서구조대가 되죠.
추현만 전관장님은 인천 공단 소방서 서장 으로 근무 당시 세일전자 화재에도 출동해 대원들을 진두 지휘하였습니다.
그리고 건우 어머니 문고장 스토리에도 나옵니다. 추현만 관장님은 인천 국민 안전 체험관 에서 근무하다 6월에 정년 퇴임 하셨습니다.
그리고 추현만 전 관장님 유튜브가 있습니다. 그리고 헬기 두번 부르는 경우는 상당히 드물어요 . 현재까지도요. 한번 부르는거 자체가 촌각을 다투는 초응급 사고이며 산악사고시 거동불가나 수지 상지 하지 절단사고 심정지 그리고 중화상이나 중증외상 환자가 발생하면 바로 헬기를 띄웁니다. 현재 석모도는 석모대교라는 연륙교가 있어 구급차가 바로 들어 갈수 있으며 석모도에 삼산 지역대를 센터로 승격 한다고 합니다.
할머니를 비롯한 상욱이 또다른 누나들도 고모에게 사고 소식을 듣고 한강성심병원으로 달려갔다.
몇 달간 입원과 장기간의 통원치료를 받을 만큼 그 날의 사고는 심각했다.
44:56 김용수 대원님 촬영 9년 후인 2016년 s본부의 심장이 뛴다 에서 인천소방서 구조대장님으로 등장하셨습니다 ㅎㅎ
97년 영상임
19년 후..
일하시느라고생많네요소방관아저씨들😮
헬리곱터를 들고 다니는 아들 귀엽다!
아! 그겅 장난감 🚔🚁딩...
프로필사진누군가요
@@머토배우 이세희님 입니다
양혁준 교수님 리즈시절이었네
37:41 최민금님 출연하네요.
선우재덕님 너무 오랜만에 보네요
긴급 구조 119 2003.08.19 댓글 올려 주시길 부탁 드려요..❤❤❤
1997년 11월 26일 풀버전 올려주세요
1995년 9월 12일 방영했었던 "한 잔의 대가"와 1995년 9월 26일 방영했었던 "소요산에서 생긴 일"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김용수 구조대장님 나오셨네여 심장이뛴다에서 함께 했던 대장님
Ebs 사🌞에성동 나왔슝.
19:30 ~35 계속 저기.. 저기.. 라는 저음톤으로 속삭이는 소리가 들리네 ...
저도베스티안병원에다녔어요
세번째 에피소드 장면에 어린아이가 밖에 놀다가 넘어져 탁자 상에 있던 냄비에 있는 뜨거운 기름을 떨어뜨려 쏟아지게 맞아 온 몸에 다 화상을 입는 장면이 있었군요.
이럴다가 큰일이 나겠네요.
41:15에 아줌마가 튀김기를 안전하지 않은 곳에서 나뒀기 때문입니다.
@@myung17 아이가 그 곳에서 놀수있을지도 모를거라고 생각도 하지않고 아무 생각없이 안전한곳에다 튀김기를 놓았으니 아동학대 및 미성년자 보호법 위반으로 종신형 선고를 해야합니다.
@@김영민-s3u 말은 가려 합시다. 저도 상욱이 스토리랑 비슷한 경우가 있어요. 경운기 트레일러 적제함 올려진거 아무 위험성도 인지도 안되는 3살 때라 적제함 받침대를 무심코 내렸더니 그대로 팔뚝에 떨어졌습니다. 다행히 팔꿈치에 찰과상으로 끝났지만 그당시 어머니
아버지 동네 사람들 까지 놀랐어요.
상욱이 넷째 고모한테 일방적으로 비난글 쓰는건 님 수준이 그거 밖에 안됀다는 거밖에 말할수 없습니다. 가족들 조차 상상도 못한 일 입니다. 넷째고모 역시 놀라서상욱이 할아버지를 다급히 부른것도 어찌 할바 몰랐던 것이죠. 종신형 어디서 뚫린 입이라고 막말 하시나요? 이글 쓴 자체가
님 부모님 욕보이게 하는 겁니다.
39:15 오른쪽 아저씨가 왕룽일가 홍씨 하셨던 1944 이원종.
구마적 이원종하고 동명이인임
출연한 아이들은 지금쯤이면 32살~44살 되었죠
김용수 소방관 아저씨 사선에서 생각납니다
Sbs의 심장이뛴다에동 나왔슝. 연우님.
@@영현오-x3d 그소방관 아저씨 기억납니다
@@영현오-x3d 심장이띤다 어디에 나왔어음
9화 방송분 나왔슝.
@@영현오-x3d 어떤편에서요
35:20 nice that they tried the animated emergency vehicle bumper as seen in the American version called #rescue911.
상욱아조금만참아아저씨가있으니까걱정하지마
41:48
다음에 1998년 02월 24일 방송분 업로드 부탁드리겠습니다 ~~
그 편은 1TV판입니다.
❤❤❤❤❤❤❤
처음이랑 세번째는 안전불감증을 가진 어른들의 잘못이다 부모 잘만나는 것도 복이네
''긴급이송작전 어느 긴 오후''에피소드에 나왔던 상욱이 할아버지 ''샤킬오닐과 당산나무''편에도 나왔었죠. 당산나무 훼손하면 벌받는다고 경고까지 했었던...
1. 빛나를 살려주세요
2. 얘들아 밤따러 가자
3. 긴급이송작전 어느 긴 오후
튀김솥 화상사고 장소는 낙가산식당
11:22 빛나 목을 다치게한 동생을 충북 진천군의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는 서당에 보내야 되겠죠.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는 서당에서 예절교육과 정신교육을 받아야 되겠죠. 19941122 방송분 유리벽에 갇힌 개구쟁이편에서도 빌딩 회전문에서 장난치다가 빌딩 회전문에 병조 팔을 끼여 병조 팔을 다치게한 동원이도 충북 진천군의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는 서당에 보내서 예절교육과 정신교육을 받아야 되겠죠.
누나의 목을 다치게 한 동생의 잘못도 크겠지만 빛나랑 용현이의 부모가 아이들을 지켜보지않고 바쁘다는 핑계로 차에 아이들만 놓고 나간 잘못이 더 큽니다.
아이를 안전한곳에 내보내지않고 위험한곳에 두고 나가니 아동학대 및 청소년 보호법 위반으로 무기징역 선고를 받아야만합니다.
추현만 주임님은 현쟁 서장이다냥.
앞에 두개는 kbs교양에 있는 에피소드네요
5:16 가곡 여수 초인종 벨소리
긴급구조 119 풀영상 추가한다!
소방서
다음예고편에는 사고전에 프린스였다가 사고로 물에 빠지는 로얄프린스로 바뀌면서 옥의티 발견
당시 출시되지 않은 신형 프린스를 물에 던지면
돈이감당 못하죠. 소품차량은 구형차들로 촬영했죠. 성기대교 스토리도 사고장면을 구형 소품차로 했어요
아역배우들 연기 잘한 에피소드
🛢 🪔 쏟아죠?
사랑을 믿어요 큰아들네 윤인구 가애란 천다슬
출연 소방차량:
아시아 그랜토 구조공작차 (경기 의정부소방서포천파출소)
현대 뉴그레이스 구급차 (인천 서부소방서검단파출소)
현대 뉴포터(96년식)구급차 (경기 의정부소방서포천파출소)
현대 그레이스(86년식)구급차 (인천 서부소방서강화파출소)
아시아 토픽 구급차 (인천 남부소방서간석파출소)
11:22 빛나 목을 다치게한 동생 용현이를 충북 진천군의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는 서당에 보내야 되겠죠. 예절교육과 정신교육을 받아야 되겠죠.
김봉곤 훈장님의 딸잉 가수인 김다현 맞슝? 영유님.
여기서는 토픽 구급차가 안나오던데요?
@@영현오-x3d 맞아요.
@@김영민-s3u47:59 나옵니다.
❤❤❤❤❤❤❤👍👍👍👍👍👍👍
40:54 의찬이?
52:01 끝
41:47
처음 꺼는 애들을 차량 안에다가 방치시킨 부모 잘못이네..
저거 아동학대 맞죠?
응
애들을 왜 🚗 안에 방치해 멍청한 부모들아 쯧쯧
부모님들이 방치한 것도 잘못이네요
순풍산부인과 출연자는 김의찬 김성민 이태리 김정배가 나왔네요^^
1997년 4월 29일 방영분 풀영상 업로드 요청합니다.
119는 휴일이 없다 (인천광역시 강화군 마니산 정상 등산객 추락사고) / 윤정희씨의 마흔 세해 / 덤프트럭 김기사의 잃어버린 꿈 / 아빠는 출장 중
빛나 목을 다치게한 동생 용현이를 충북 진천군의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는 서당에 보내야 되나요? 충남 공주시의 정병호 큰 훈장님이 운영하는 도령서당에 보내야 되나요?
영유님, 빛나를 다치겡한 남동생 🐉현이를 가수인 김다현의 👨인 김봉곤 훈장님의 운영하는 서당엥 보내야 돼용.
빛나 목을 다치게 한 용현이는 김봉곤 훈장님한테 회초리로 종아리를 20~30대 맞고 평생동안 예절교육을 받아야하지만 무엇보다 아이들만 차에 두고 바쁘다는 핑계로 일하러 나간 부모 잘못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를 안전하지 않는곳에 방치했으니 아동학대죄로 엄연한 처벌을 받아야합니다.
애들을 차량 안에다가 방치시킨 부모 잘못이지 그걸 또 아이한테 책임을 물어요?
@@SamsungKimPro 체벌을 해야 되겠죠.
97년 11월 중에 별난 소동 하고 노인과 세발 낙지에 있는 에피소드 업로드를 부탁.....
저도 역시 1997년 11월 12일 풀버전 업로드 찬성.
👨를 부를때 부탁(대구 동부🐄방서).
이당시에도 이코노라인을 엠블런스로 사용했다니
윤빛나 양 인제는 32살 되었겠네요. 잘 계십니까?
😁2살이면 92년생 🐵띠디욧?
예전에도 빛나를 살려주세요 영상이 올라왔었지만 그거는 풀버전이 아니라서 몰랐는데 이제서야 알게되네요.
저는 '빛나를 살려주세요' 봤는데 정말 심각했어요ㅠㅠ
빛나 동생 용현이를 충북 진천군의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는 서당, 충남 공주시의 정병호 훈장이 운영하는 도령서당에 보내서 예절교육과 정신교육을 받아야 되겠죠.
@@이영유-s5m 회초리 맞으면 더 아플까요??
@@신현도-z2i 체벌을 해야 되겠죠.
누나인 빛나 목을 다치게 한 동생 용현이를 김봉곤 훈장님 서당(충북 진천)으로 강제로 끌고가서 평생동안 예절교육과 정신교육을 받으며 추가로 회초리로 종아리를 20~30대씩 때리게해야 정신차리게 되죠.
@@김영민-s3u 회초리 20회 때리면 더 아플까요?? 😢
김🐉수 대🔵은, sbs 심장이뛴다 나왔다냥.
강은정너어디있는거니
내가 용현이랑 놀아줄껄 아까비
상욱아 괜찮니? 어~~~휴 기름이있는냄비를 만지면 안되는거야 상욱아~! 알았지?
앞으로 기름을 만지지말고 조심해🙂
일요일날 ⛪️ 다니는 👖영님, 우리셋은 지난 8월 12일 🤮요일날 하계수🐑회 갔다왔슝. 충청남도 👸시 정안면에 있는 갈릴리 수양⚰️ 갔다왔는디 하루🌃 잤슝. 👖영님광 동갑내기인 84년생 🐁띠인 박지현 📏매님동 왔는딩...
@@영현오-x3d 와 ㅎㅎㅎㅎㅎ 박지현님도 나하고 똑같은 84년생쥐띠예요^^? 와^^
그럼 우리두사람 서로 84년생쥐띠라면은
나하고
나이도 똑같이 40살(만39세동안)동갑이 되겠는데요^^
박지현님 반갑습니다.^^
같은나이동갑이니 힘내자고요 박지현님^^
영헌오님도 힘내세요
다같이 무더위를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조번에 나 강화도 택시드라이버 여행투어 좀 갔다 놀러옴.
요새는 이런 프로 방영하면 애들이 따라할 우려가 있어서 못 할듯... 안전 프로는 지금도 해야하지만요.
요즘 시대에 이렇게 위험하게 방송하면 아이들이 따라할수도 있기때문에 절대 안되죠.
그걸 위반하면 아동학대죄로 처벌받게되요.
@@김영민-s3u 방영해도 이런 프로는 최소 15세 확정이겠네요.
상욱아울지마아저씨가있으니까
그아이는 지금 어른이됐겠네
이 편은 2TV판임
이번 영상은 어린이들 사고만 있어서 어른들 사고가 없는게 아쉽긴 하네요ㅠㅠ.
저는고모가두분이에요
의찬이 어뜨케?!
의찬이까지 나왔네?!
뜨거운 기름이 있는 냄비를 저기다 두면 어떻해 제정신 아니네
현모 쟤 안전불감증보소 요즘 시대였으면 얼굴 박제당하고 욕처먹기 딱인데 옛날이라서 운좋네
Korean student drinking toomuch mtn dew
ㅋㅋㅋㅋㅋㅋㅋ
윤빛나 얜 늦둥인가?
부모님 나이가 40대에 큰 아이들도 있는걸 보니 빛나랑 용현이는 늦둥이로 추정됩니다.
정배 매좀 맞아야겠구만?
아무리하늘이무너저도소사날구멍이있는법
은정아너어딨니
98 수능 당일
이상의 drinking mtn dew
은정아너어디간거니
의찬이 꼬꼬마 시절인가?
빛나가 권영하♥김상윤 닮다
은정아언니도외할머니생각나
소방차
1997년 당시 67세라모 1930년생....
짐 아마 살아계신고는 의문입니다.
참 모른다 옻부터 버겨야지
메
김난희
저거 상욱이 담가버리려고 일부러 기름 허술하게 놓은 거 같네요.
그것도 끓어서 뜨거운 걸
41:16 이 아줌마가 튀김기를 대충 나뒀음. 저렇게 놓으니까 상욱이 전신화상을 입었기 때문이지. 튀김기를 안전한 곳에서 나둬야지ㅇㅇ
아이의 안전을 생각하지않고 위험한곳에 튀김기를 놓았으니 아동학대 및 미성년자 보호법 위반죄로 사형에 처해야합니다.
@@김영민-s3u 특히 철웅이까지 마찬가지죠.
@@이영유-s5m 철웅이네 아빠도 위험한곳에 있는지, 없는지 자신의 아들을 확인해보지 못한것도 잘못이 크죠.
만약 철웅이를 제대로 보았으면 손가락 다칠일이 없었을텐데 말입니다.
아니면 녹색팬티 차림의 남성을 철웅이 손가락 문에 닿았는지, 안닿았는지 확인하고 문을 닫았더라면 이런일이 없었을거였잖아요!!
철웅이의 손가락을 확인하지않고 문을 닫고 손가락 다치게 한 녹색팬티 차림의 남성 잘못도 크지만 아빠가 아들이 안전한곳에서 놀게해주지 않은것도 잘못이 크죠.
41:47 야 조심해
튀김기를 위험한곳에 놓은 아줌마의 잘못도 있겠지만 아이가 튀김기가 있는줄 모르고 넘어져 화상을 입었으니 부모의 마음이 아플까?
튀김기를 아이 있는곳에 놓았더라도 주변 어른이 아이가 튀김기 가까이 가는지, 안가는지 확인하던가... 그러면 아이가 화상을 입지 않았을거잖아!!
@@김영민-s3u 상옥이 몇살됐어음
요청한 에피소드
업로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