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보는 방송인데, 내용 중에 몰트위스키 순위가 판매량 순위인지, 판매금액 순위인지 궁금합니다. 다음으로 구체적 정보가 없어서 ....... 가격이라도 비슷한 것끼리 나왔으면 모르갰는데, 서울에서 엄마들이 교육(아이 성적)에 관심이 남달라 비싼 돈 내가며 이것저것 학원을 보내서 키웠는데 명문의 기숙 고등학교 입학시켜보니, 촌구석에서 아무 학원도 안 다닌 학생이 상위 등급에 오른 격 같아서 .. 게다가 성격도 좋아 친구가 많은 학생. 교육비 10억 써 가며 키운 아이, 촌구석에서 자기가 모든 것을 잘 터득해 가는 아이와의 차이. 자본주의 세상이다 보니, 판매금액일 것이라는 추측이지만 ... 그렇다면 단가가 높은 다른 몰트위스키가 상위 오르기 유리하겠지요. 그렇다면 더욱 몽키숄더가 대단합니다. 판매금액도 도매(1,2차?) 소매(3,4차?)가 있겠지요. 증류소에서 나가는 공장도 가격(거의 1차 도매와 같겠지만)이 있겠고 .. 내 입맛이 별종이 아니라는 사실을 코퍼독을 마시며 깨닫게 됩니다. 한 번만 비교용으로 마시고 말아야 할 싸구려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라는 사실, 내 보기에 3만원(은 한량 값)이나, 20% 미만 차이면 몽키숄더가 훨씬 좋다는 결론.
몽키숄더 마시면서 보고있는데
맛과 향을 딱 꼬집어서 말하기 힘들었는데 창수님 설명 들으면서 마시니깐 딱 이해가 됐습니다
몽키숄더 배치 27은 싱글몰트의 배치와는 다른 개념입니다.
사서 마시면서 보는데 진짜 얘기하시기전에 느낀 단맛과 시트러스 가벼운바디를 그대로 말하셔서 놀랐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럽네요.
몸숄이번에 사마셔보려고요ㅋㅋ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위스키와 나 책을 읽다가 왓어요 🥰 끝까지 정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중에 책 리뷰도 한 번 해볼 계획입니다.
원숭이들이 꿀바른 바나나 먹여주는 느낌이 납니다.
몽키숄더.
달달합니다. 😊
발베니랑 결이 같은 느낌
과제하면서 자주 듣습니다:)
과제에 집중하셔야죠.
ㅋㅋㅋㅋ
탈리스커는 샀으니깐 이번엔 몽키숄더로 도전해봐야겠어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새로운 취미가 생겨 넘 즐겁네요
다양한 위스키 먹어면서 취향을 찾다보니, 싱글몰트 3대장 중엔 글렌피딕이 좋았고, 발베니를 참 좋아했는데 이게 둘 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꺼였군여! 몽키숄더도 사먹어봐야겠어요!!
커피도 에티오피아 약배전 드립의 프루티한거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가봐요!
전 성격도 가벼운데 깔깔
언더락으로 마쉴때 너무 좋네요.
코퍼독은 진짜 맛없음. 차라리 존바 블랙이 나을듯...
훌륭한설명감사합니다 구독좋아요
사놓고 딸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곧 따야겠네요
페이머스그라우스하구 몽키숄더
자주 이용합니다
제 주머니는 소중하니까요 ㅎ
킹성비 몽키숄더
언젠가부터 동영상이 뚝뚝 끊겨서 나오네요. 음성은 괜찮은데요.
그렇더라구요 저도 첨엔 제 폰 문제인가 했는데 아녔나보네요
컴푸터가 고장나서 그런듯합니다. 끊기는 영상들을 수정해보려 했으나 다시 올리지 않는 이상 불가능하네요. 이제 컴퓨터를 사서 정상적인 영상으로 올리겠습닌다. 감사합니다.
트레이더스에서 4만원대 판매중. 가성비 좋아요
아직도 4만원대라면 정말 가격 좋네요,
@@Kimchangsoo-Whisky 코스트코에는 없네요.
한병 사봐야겠습니다. 잘보고갑니다!
쿠퍼독은 솔삐 알콜부즈 강하고 향은 직관적으로다가 옅은 건포도 정도 인듯
하지만 시가랑 잘어울리는 쿠퍼독
정말 마구마시기 좋고 칵테일 막해먹기도 다 어울렸던거같아요
동명의 바에 간적도 있었습니다 좋아요 !
가난한자의 발베니 😊
왜 구독자가 안 늘지???
망한것 같습니다.
김창수위스키 할 수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형님 남자의 취미도 첨엔 그랬어요 좀만 기다리시죠
궁금했던 컨텐츠였는데 잼있게 잘봤습니다!
요즘 트레이더스에서는 몽키숄더가 잘 안 보이네요^^
덕분에 한병 사왔습니다. 버번만 마셨는데 엄청 다르네요
가성비는 Old Forester도 좋은것 같습니다
영상이 뚝뚝 끊겨서 보기 힘드네요
👍
오늘마셔봅니다;; 꽤의외였던건 굉장히스파이시하네요
지금 꽤 잘 마시고 있죠 ㅎㅎㅎ
리뷰 감사합니다. 근데 몽키숄더보다도 더 평가가 좋은 네이키드 그라우스도 함께 리뷰 부탁드립니다ㅎ
저도 비교해서 마셔보고 싶은데 예전에 많이 마시던 네이키드몰트가 요새는 잘 안 보이네요. 구하게 되면 해보겠습니다.
댓글이 이리 적다니 춧격
네이키드 그라우스 국내유통 끝나 아쉽네요. 같이 비교했으면 좋았겠습니다
전에 많이 마셔서 같이 비교 해보고 싶었는데 요새는 잘 안 보이네요.
글렌드로낙배치17소식은 없나요
작년에 이미 나왔습니다.
몽키숄더 자주 먹고 있습니다~
아마... 몽키숄더를 알고 계신분들은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위스키라고 생각 하실것 같습니다~
가격 오르면 안되는데...ㅡㅡ;;;
대기업 위스키의 장점이 가격대비 성능이 좋고 구하기도 쉬운 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마 당분간은 오르지는 않을 듯합니다. 맛 저하가 우려 될 수는 있을 듯합니다만.
영상이 끊기네용...?
간혹 보는 방송인데,
내용 중에 몰트위스키 순위가 판매량 순위인지, 판매금액 순위인지 궁금합니다. 다음으로 구체적 정보가 없어서 .......
가격이라도 비슷한 것끼리 나왔으면 모르갰는데,
서울에서 엄마들이 교육(아이 성적)에 관심이 남달라 비싼 돈 내가며 이것저것 학원을 보내서 키웠는데 명문의 기숙 고등학교 입학시켜보니, 촌구석에서 아무 학원도 안 다닌 학생이 상위 등급에 오른 격 같아서 .. 게다가 성격도 좋아 친구가 많은 학생. 교육비 10억 써 가며 키운 아이, 촌구석에서 자기가 모든 것을 잘 터득해 가는 아이와의 차이.
자본주의 세상이다 보니, 판매금액일 것이라는 추측이지만 ... 그렇다면 단가가 높은 다른 몰트위스키가 상위 오르기 유리하겠지요. 그렇다면 더욱 몽키숄더가 대단합니다.
판매금액도 도매(1,2차?) 소매(3,4차?)가 있겠지요. 증류소에서 나가는 공장도 가격(거의 1차 도매와 같겠지만)이 있겠고 ..
내 입맛이 별종이 아니라는 사실을 코퍼독을 마시며 깨닫게 됩니다. 한 번만 비교용으로 마시고 말아야 할 싸구려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라는 사실, 내 보기에 3만원(은 한량 값)이나, 20% 미만 차이면 몽키숄더가 훨씬 좋다는 결론.
판매량 순위 입니다. 그래서 저렴한 라인을 갖고 있는 브랜드가 순위가 높은 확률이 많습니다.
썸네일 보고 언니인줄 알았네 창순이언니~
오늘 구매하는대 블랜디드면 몰트가섞인건대 최저년수가 적히는대 이건 왜 년수가 없죠?
블렌디드 몰트 = 몰트 위스키 입니다. 스카치 위스키는 최저 숙성년수 3년만 충족하면 숙성 기간에 대해서는 표기 안해도 됩니다.
애들이 양주맞을 멀안다고?
한심하다
댓글 보다가 그냥... 좀... 그래서... 싼맛에 막 마시는 위스키죠... 무슨... 하... 리뷰는 잘 봤습니다! 차라리 돈 조금 보태서 드로낙 12y를 드세요 다들!!!!!!!!!
전형적인 마티즈 사러가서 롤스로이스 사는 코스군요 ㅋㅋ 드로낙 12 먹을바에 더 보태서 맥12 먹고 맥13 먹을버엔 드로낙 18먹고 드로낙 18먹을바엔 맥18먹고 결국 가격은 하늘나라로 ㅋㅋㅋ 4만원대면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술입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너 몇살이냐?ㅋㅋㄱㄱㅋ
꼴값
누군가에겐 드로낙 12도 싼맛에 막 마시는 위스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