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안성시 개발호재 집중분석 상담 010 5477 2808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1 ноя 2024
- 2022년 안성시 개발호재 집중분석
2022년 안성시 개발호재 철도, 산업단지, 물류, 고속도로, 토지
서울-안성-세종 고속도로
고속도로 길이는 128km이고 구리-안성구간은 2022년에 완공 에정이고, 안성-세종 구간은 2024년 6월에 개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성남-안성 구간은 현재 공사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산업단지
좋은 산업단지가 들어와서 일자리를 창출하면당연히 인구가 증가하고 주택 수요가 늘고 알아서인프라가 생기고, 건물이 올라가는 이치가 아닐까요당연히 더 좋은 환경이 되려면 국가와 시에서 도로와교육 시설을 뒷받침 해줘야하는 것도 당연한 것이쥬!
SK스마트코어폴리스
미양면 구례리 일원에 59만m2의 반도체
특화 산업단지입니다. 안성시, SK건설사, 삼원
산업개발, 교보증권이 민관공동개발방식으로
사업비 2천120억을 투입한다고 합니다. 준공
예정 시기는 2025년입니다. 어떤 기사를 보니
K반도체 벨리의 중심이 안성이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산단 조성이 되면 당연히 지역경제
활성화는 당연한 것이겠지요.
안성 테크노밸리
안성지역경제의 새로운 토대를 마련할 '안성테
크노밸리' 조성사업 급물살을 탈 전망입니다. 안성시와 한화그룹이 (주)안성테크노밸리를 설립한데 이어 경기도에 산업단지계 획승인 신청서를 접수시킨 것입니다. (주)안성테크노밸리는 안성시가
20%(2억), 한화그룹이 80%(8억)를 출자하여설립한 특수목적 법인회사입니다. 안성시는 (주)안성테크노밸리가 설립을 마쳐 지정권자인 경기도에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서를 제출했다
고 밝혔습니다.
동신리 산업단지
안성시가 보개면 동신리 일원 157만㎡(약 48만 평
)규모 산업단지를 개발하기 위해 ‘동신 일반산업단지 타
당성 및 입주기업 수요조사 용역’ 예산 7,700만 원을
제2회 추경예산에 편성했다. 산업단지 157만㎡는 안
성시 최대 규모입니다.
삼성 소유 남풍리 고삼저수지 스마트휴게소에서 2.5km 떨어진 삼성이 사놓은 부지입니다. 무려 35만평 정도된다고 합니다. 소유주는 삼성생면이고 주변땅을 계속 매입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삼성부지에서 휴게소까지 법인이름으로 4차선도로확보를 해놓았고 실제 토지용계획원을 보면 4차선 예정도로까지 정확하게 그려져 있다고 합니다.
수도권 내륙철도와 평택 부발선
수도권내륙선은 안성의 새로운 시작이자 지속 가능성을 상징하며 주목받고 있다. 화성 동탄역
에서 안성과 청주공항까지 78.8㎞를 34분 만에 이를 수 있고 수도권 교통해소는 물론, 인천과 김포공항에 집중돼있던 하늘길 수요가 지방 분산으로 이어지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안성시는 철도유치를 통해 동서남북을 잇는 사통팔달의 핵심 근거지가 될 전망이다. 효율적인 철도운영은 물론, 도로정비와 주변 인프라 조성 등 지역의 또 다른 지향점인 물류중심도시로 성장해 안성혁신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입장입니다.
이상으로 안성시 개발호재 철도, 산업단지, 물류, 고속도로, 토지 부동산에 대한 설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더 알찬 정보로 2022년에 새롭게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