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 있네 ㅎㅎ 너거 할배 몇살인데? 한 200살 되냐? ㅅㅂ 조선시대때 한 20살 되냐고? 조선시대를 몇 년을 살아 봤다고 좋니 마니 개소리야? 니가 한글 쓴다고 한국인인지 일본인인지 알 수 도 없지만 한국인이라고 해도 일뽕 죽을 만큼 맞은 매국노 그 이상 이하도 아니고 니 정도 수준의 친일 일뽕은 여기 유튜버 포함 널리고 널렸으니 개소리 ㄷㅊ라 ㅋㅋ 일뽕 몇 놈 말로 과거를 왜곡하면 그게 올바른 역사가 됨? ㅈㄲ ㅡ.ㅡㅗ ㅋㅋㅋ
@@toning5054 당시 일본의 한국 통치 시대에 살았던 미국에 거주하는 한국인의 의견을 모은 책도 있어요. 일본인과 조선인은 평등하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当時日本の韓国統治時代に生きたアメリカ在住の韓国人のコメントを集めた書物もありますよ。日本人と朝鮮人は平等だったと話しています。
양날의 칼. 너무나 큰 종족의 희생을 무시하는 니뽕인들이기에...고마움을 생각하기앤 너무나 큰 시련이 함께 했기에 닛뽕은 그 악질 문재부터 먼저 해결된 후에... 그들의 편한 조건의 충족을 위한 엄청난 "조선인의 생명"을 "착취"한 사실이였기에 크나 큰 문제였단 것. 그 사실을 인정치 얺고는 좀 힘들 것이라 ...
일제 강점기의 1인당 GDP는 조선에 살고 있는 조선인과 일본인을 비롯한 모든 외국인을 포함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것만으로는 조선인의 1인당 GDP를 알 수 없다. 물론 일제 강점기에 조선이 경제성장을 하면서 조선인 경제도 성장했을 것임은 명백하다. 그러나 일제 강점기 농업의 경우에는 경지가 조선인의 손을 떠나 일본인 수중으로 대거 이동하고 있었고, 급속히 발전한 제조업과 광업 부문에서는 일본인 자본이 압도적 비중을 차지했다. 특히 1930년대가 되면 조선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감소 경향이 뚜렷했다. 이것은 조선인의 1인당 GDP 증가 속도가 조선 전체의 평균보다는 훨씬 느렸음을 의미한다. 조선인의 1인당 GDP만 생각해본다면, 일제 강점기에 쿠즈네츠적 근대적 경제성장이 있었다는 주장은 더 더욱 성립하기 어렵다. 전근대적인 지주제가 해소되기보다는 더 강화되었다. 조선 농가의 소작지 면적은 1918년 50.4%, 1926년 50.7%였다. 소작지 면적은 이후 급상승해서 1932년에는 56%로 높아졌으며 중간계층이라 할 수 있는 자작농은 20년대 이후로 비중이 감소하기 시작했다.무려 35년 동안 문맹 하나조차 해결 못했으면서 교육 혜택이니 근대화니 운운하는 것 자체가 넌센스다
고등학생입니까? 일본의 역사왜곡을 공부하세요. 실제 팩트 정보. "1982년 7월, 1983년 4월 이후 사용될 일본의 초·중·고교 역사 교과서에서 한국의 고대사, 근대사, 현대사 등을 모두 왜곡 기술하였다. 특히 현대사 부분을 가장 심각하게 왜곡하였다. 예를 들어 한국 ‘침략’을 ‘진출’로, 외교권 박탈과 내정 장악을 ‘접수’로, 토지 약탈을 ‘토지소유권 확인, 관유지로의 접수’, 독립운동 탄압을 ‘치안유지 도모’ 등으로 호도하였다. 이외에 조선어 말살정책을 ‘조선어와 일본어가 공용어로 사용’, 신사참배 강요를 ‘신사참배장려’ 등으로 왜곡 기술하였다."
경제 체제 비교: 조선은 사유재산을 부정한 적이 없으며, 노비들도 사유재산은 법적으로 존재했다. 도리어 화폐 유통과 경제 발전을 위해 힘을 쏟았다. 일각에서는 관리들의 부정 수취를 북한에 비유하는데, 그러면 조선보다 공식적으로 더 큰 세율을 강요했던 에도 막부 등의 나라는 뭐가 되는가? 또한 정조 시절에 금난전권을 폐지하는 등으로 자율적인 상업을 염두에 두는 정책도 존재했다. 게다가 조선은 면화, 인삼 등을 중계무역했지만 북한은 그것도 못하고 있다. 위에서 설명했듯 조선시대는 동시대 일본보다 신장이 컸던 반면 북한은 현재 대한민국과 일본보다 작다. 흔히 조선이 공산주의 사상인 유교를 바탕으로 상공업을 억제하고 농업을 중시하여 산업화를 막았고 이 부분이 북한의 공산주의와 비슷하다는 의견이 있는데 전부 틀린 소리다. 북한 및 공산주의 국가들은 도리어 농업의 기반이 불명확한 상태에서 무리하게 산업화를 시도하다가 패망했다. 농업을 중시하여 고의적으로 산업화를 막은 나라는 도리어 반공 독재 국가였던 포르투갈이다.
@@박정현-w1b / 뭔노비들 사유재산이 법적으로 존재해?ㅋㅋ 그럼 노비들은 ㅄ이엿네?,, 재산을 모으면 되는데 버러지같은 식충이들이라서 재산도 안모으고, 후손대대로 노비;로 산거야?ㅋㅋ 출가 노비들에 한해서,, 양반집 일은해주지만,, 양반집과 상관없는 일로 번돈은 부분적으로 사유재산은 인정 해줫지만,,그건 극히 일부지 99%의노비가 양반집에서 살앗는데 뭔 재산이야? 조선시대는 상공업을 천시햇잔아,, 사농공상 > 일반 백성 중에서도 상인은 최하층엿지 역사적인 법령과, 제도를 니가 무시한다고 과거가 바뀌지않는다 흘러간 역사는 니 주디잉로 바뀌는게 아니야 흘러간 역사는 그냥 흘거간거야, 바꿀수 없어 대체 어떤 ㅄ새끼가, 조선을 상공업이 발전한 나라라고 가르치디? 상공업이 발전하려면 기본적으로 물류이동이야 ㅄ아 잘살던 대제국들은,, 군사력은 기본이고 운하 + 바닷길 + 도로 + 철도 등으로 물류운반이 수월햇던 나라들이야 반면에 못사는 나라들은 대부분 교통인프라가 좟같지,, 도로가 없는데 농수산물을 어떻게 운반해?
거의 정답. 좋아요. 신경이 쓰이는 부분의 사견을 말합니다. 일본어 교육만을 ×. 다릅니다. 사진대로 원래 학교 · 교과서 · 사전이 없음. 합병 전에 한글 독해력 2 % (특권 계급 만) 종전 직후 한글 문맹률 60 % 일본어 보급률은 약 20 % (대만 70 %) 수업은 한국어, 일본어 병용. 한자 한글 혼합 문은 후쿠자와 유키치가 발안. "조선어"수업 정지는 1940 년대부터. 그러나 조선어 사용 금지 사실이 아닌 대화 등은 조선어. 일본이 설립 한 학교에서 조선어 교육을 존중하고 있었던 것이 위에서 알 수 있습니다. 성을 빼앗았다 ×. 다릅니다. 창씨 개명은 강제가 아니다. 자유 바랍니다. (1940.3.6 오사카 아사히 중鮮版(신문)). 한반도 인은 도쿄 등 일본에서 일하기 위해 많은 희망자가 몰렸다. 접수 기간은 1940.2.11부터 1940.8.10까지의 6 개월 (79 %의 조선인이 신고 21 %의 조선인은 마지막까지 신고하지 않았다.) 반일 감정은 없었다 ×. 다릅니다. 합병으로 일본의 사민 평등과 마찬가지로 계급을 철폐. 보통 사람 · 보통 · 천민은 환영합니다. 그러나 (일본 사족의 반란이 있었처럼) 원래 특권 계급의 사람 (양반)는 불만이 있었다. 기독교 · 천도교의 그림자에서 암약 (3.1 운동 등). 된 도구 해 · 방화 예고 등으로 어느시 국민 동원에 선동. 한국 독립 후. 한국 초대 대통령 이승만은 원래 양반. 반일. 이후 특권 계급들 (대통령 등)은 보신을 위해 날조 반일 답습. 현대 한국은 계급 사회 .... 한글 없으니 누군가 번역 부탁드립니다.
당시에 독립운동을 한 사람들의 절대다수는 모두 양반 출신 이었다. 왜냐면 그들은 자기들의 특권을 되찾기 위해서. 노비를 소유하고 양민을 수탈 할수 있는 특권. 그리고 한일 합방 당시의 외신들을 보면; 그당시에 일본의 지배를 환영하는 인파는 있었어도 반대하는 사람들의 시위는 없었다는 사실. 솔직히 말해서 만약 내가 당시에 양반이 아니었다면; 나도 일본의 지배를 환영 했을것이다. 우리 할아버지눈 1917년에 일본 시민으로 태어 났다. 할아버지는 일본어를 유창히 하셨고 단 한번도 일본을 욕하는 것을 둘어본적 없었다. 그리고 태평양 전쟁 당시에 극장같은데서 방영하는 뉴수에서 일본의 승전을 전할때 시키지도 않았는데 모두 진심으로 알본만세를 외쳤다고 한다.
일제 강점기의 1인당 GDP는 조선에 살고 있는 조선인과 일본인을 비롯한 모든 외국인을 포함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것만으로는 조선인의 1인당 GDP를 알 수 없다. 물론 일제 강점기에 조선이 경제성장을 하면서 조선인 경제도 성장했을 것임은 명백하다. 그러나 일제 강점기 농업의 경우에는 경지가 조선인의 손을 떠나 일본인 수중으로 대거 이동하고 있었고, 급속히 발전한 제조업과 광업 부문에서는 일본인 자본이 압도적 비중을 차지했다. 특히 1930년대가 되면 조선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감소 경향이 뚜렷했다. 이것은 조선인의 1인당 GDP 증가 속도가 조선 전체의 평균보다는 훨씬 느렸음을 의미한다. 조선인의 1인당 GDP만 생각해본다면, 일제 강점기에 쿠즈네츠적 근대적 경제성장이 있었다는 주장은 더 더욱 성립하기 어렵다. 전근대적인 지주제가 해소되기보다는 더 강화되었다. 조선 농가의 소작지 면적은 1918년 50.4%, 1926년 50.7%였다. 소작지 면적은 이후 급상승해서 1932년에는 56%로 높아졌으며 중간계층이라 할 수 있는 자작농은 20년대 이후로 비중이 감소하기 시작했다.무려 35년 동안 문맹 하나조차 해결 못했으면서 교육 혜택이니 근대화니 운운하는 것 자체가 넌센스다신분제가 법적으로 철폐된 것은 고종 시기인 1894년 갑오개혁 때이다
"한국TV"를 경유해서 이 채널에 왔습니다.세련된 영상이네요.아직 고등학생이라고요? ^^ 음악도 그린 그림도 센스가 있어요. 이 테마로 활동하긴 한국 국내의 상식과는 반대라서 힘든일이죠? 근데 님같은 젊은 사람이 이렇게 진실을 원하는 모습이 기쁘고 희망을 받았습니다.아까 구독했어요.앞으로 응원합니다.
일본군, 헌병, 경찰이 조사한 의병장 및 부장 430명 중 직업과 신분이 분명한 사람이 255명으로, 255명 중에서 유생·양반이 64명(25%), 농업이 49명(19%), 士兵이 35명(14%), 무직 및 火賊이 30명(12%)으로 되어 있으며, 기타 포군(13명), 광부(12명), 主事·서기(9명), 장교(7명), 군수·면장(6명), 상인의 순으로 되어 있다. 또한 1908년에 귀순하거나 투항한 의병장 및 부장 28명 중 8명(28%)이 양반 출신이고 나머지 21명(72%)이 평민 출신이다. 뿐만 아니라 의병의 경우에는 2,198명 중 양반이 겨우 57명(2.7%)인데 비하여 평민이 2,141명(97.3%)라는 것이다.
@@이현준-r8q8j / 야 ㅄ아, 고종 민비가 더많이 학살햇지,, 몇만이 죽어서 그리 가슴아프냐? 그래서 수백만의 희생자를 만든 625남침한 북한을 추앙하는 거야?ㅋㅋㅋ 일본과 전쟁을 치르지도 않앗는데 뭔 학살이야 ㅄ아 중국,베트남,동남아 국가들은 일본과 맞서싸우니라 희생자가 많지만, 조선은 그냥 고종이 돈받고 팔아 먹엇느넫 뭔학살이야? 대체 역사를 어떤 개돼지에게 배우냐? 수탈? 제값치루고 돈주고 물건 사가면 수탈이네? 너는 뒈질대까지 식당,마트,대기업을 수탈하면서 사네? 집주인,건설회사 수탈하면서 사는 아주 아주 악날한 악질이네?
중구난방이었던 한글을 체계적으로 문법화시킨 것이 조선총독부 산하의 조선어연구회였습니다. 물론 조선어학회에 대한 지원도 일본이 했구요...반일획책으로 일본 및 미국과 이간질하여 남한을 적화하려고 했던 김일성 일당의 대남공작을 충실히 따르는 붉은 무리들만이 이런 사실을 부정하고 있지요...저의 집안의 어르신들도 하나같이 창씨개명은 조선인 스스로의 자의적인 결정이었다고 합니다. 창씨개명하지 않았다고 해서 불이익을 받는 것도 아니었구요...당시 일본은 조선과 동족의식을 갖고 있었던 것만은 분명해 보입니다. 손정의씨는 일본에 살면서도 본명을 유지하고 있는 사실만 보아도 충분히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일제통치를 찬양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민족적 자긍심이 손상되고 또 일정부분 군비로 조선에서 수탈해간 자원도 있었기 때문이지요...그렇지만 그 당시의 시대적 상황이 서국 열강의 식민지확장기였기에 일본이 아니었다면 러시아 또는 중국의 식민지로 전락했을 것입니다...그것을 감안하면 일본의 통치가 어쩌면 축복일 수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구한말까지 일반 백성의 90%이상은 노비나 거의 다름이 없었습니다. 그들의 부패한 양반층에게서 구제하여 평민화 시킨 것이 바로 일본입니다. 그렇다면 조선왕조가 몇 십년 더 지속되었다면 어찌 되었을까요? 우리 민초들의 힘으로 공화제를 도입해서 나라를 부흥시켰을까요? 정말 그렇게 되었으리라고 생각하십니까? 곰곰이 자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맞아요. 당시 19세가 말 시대는 전세계가 제국의 시대였습니다. 힘이 약한 나라를 식민지화 하는것이 대세였습니다. 영국이나 프랑스 그리고 독일의 식민지가 안된게 정말 다행입니다. 유럽의 열강은 수탈만 있었던 반면 일본은 정말 병합을 했었습니다. 대만과 한국이 해방이후 경제 성장이 무지하게 빨랐던 이유도 일제의 엄청난 투자 때문이란 것도 사실입니다.
해방 직후, 한국 전쟁 직후 그야말로 아무것도 남지 않은 3세계 빈곤국가에 불과했던 한국의 '한강의 기적'의 원인을 지나치게 협소하게 바라보는 주장이며, 한강의 기적의 원인의 '절대가치'인 한국 민족이 스스로 치러야 했던 '막대한 노력과 희생의 가치'를 등한시한 굉장히 자학론적인 시각이다. 한강의 기적은 한국민족 자체의 처절한 '자강'의 결의가 없었으면 그 누구도 기대하지도 원치도 않는 결실이었다. 자유진영 국가인 미국과 일본은 한국의 중공업화를 탐탁치 않게 여겼으며, 미국의 경우 이미 수많은 3세계 국가들의 경제발전을 위해 투자금을 지원했다 전부 떼인 충격 때문에 박정희 정권의 중공업 산업 도전을 굉장히 회의적으로 보고 투자 자체를 꺼린 경향이 컸으며, 한국에 대한 지원은 대부분 식량 지원에 머물러 있었다. 또한 일본의 경우에도 한국이 해보지도 않은 자본집약 산업을 일으키다 망해 그 여파로 한반도 남부마저 적화될까 두려워했던 기색이 강했다.[149] 대한민국을 둘러싼 대륙 국가들은 전부 적성국가들이었고, 한민족은 이 가운데서 살아남기 위해 사력을 쏟아부어야만 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산업발전에 필요한 시드머니를 확보하기 위해 베트남전에서 서방세계를 위해 피를 흘려야 했고, 중동의 열사의 사막이나 동남아의 정글 등 돈이 되는 곳은 모조리 찾아다니며 산업화의 재원을 확보하는데 수십년간 민족의 사활을 걸고 매진해야 했다. 따라서 '일본의 전후 배상금과 차관, 산업기술 지원이 현대 한국의 경제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는 논리는 옳아도, '일본제국의 통치가 현대 한국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라는 주장은 대한민국 경제발전사의 윤곽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편협하고 무지한 주장이라 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한국사 상식이 부족한 상태로 수혜론만 내세우는 일본의 우익들 또한 '다 된 남의 밥에 숟가락 얹기'라는 비난을 피할 수 없다.
해방 직후, 한국 전쟁 직후 그야말로 아무것도 남지 않은 3세계 빈곤국가에 불과했던 한국의 '한강의 기적'의 원인을 지나치게 협소하게 바라보는 주장이며, 한강의 기적의 원인의 '절대가치'인 한국 민족이 스스로 치러야 했던 '막대한 노력과 희생의 가치'를 등한시한 굉장히 자학론적인 시각이다. 한강의 기적은 한국민족 자체의 처절한 '자강'의 결의가 없었으면 그 누구도 기대하지도 원치도 않는 결실이었다. 자유진영 국가인 미국과 일본은 한국의 중공업화를 탐탁치 않게 여겼으며, 미국의 경우 이미 수많은 3세계 국가들의 경제발전을 위해 투자금을 지원했다 전부 떼인 충격 때문에 박정희 정권의 중공업 산업 도전을 굉장히 회의적으로 보고 투자 자체를 꺼린 경향이 컸으며, 한국에 대한 지원은 대부분 식량 지원에 머물러 있었다. 또한 일본의 경우에도 한국이 해보지도 않은 자본집약 산업을 일으키다 망해 그 여파로 한반도 남부마저 적화될까 두려워했던 기색이 강했다.[149] 대한민국을 둘러싼 대륙 국가들은 전부 적성국가들이었고, 한민족은 이 가운데서 살아남기 위해 사력을 쏟아부어야만 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산업발전에 필요한 시드머니를 확보하기 위해 베트남전에서 서방세계를 위해 피를 흘려야 했고, 중동의 열사의 사막이나 동남아의 정글 등 돈이 되는 곳은 모조리 찾아다니며 산업화의 재원을 확보하는데 수십년간 민족의 사활을 걸고 매진해야 했다. 따라서 '일본의 전후 배상금과 차관, 산업기술 지원이 현대 한국의 경제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는 논리는 옳아도, '일본제국의 통치가 현대 한국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라는 주장은 대한민국 경제발전사의 윤곽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편협하고 무지한 주장이라 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한국사 상식이 부족한 상태로 수혜론만 내세우는 일본의 우익들 또한 '다 된 남의 밥에 숟가락 얹기'라는 비난을 피할 수 없다.
Thank you for intresting video I am Japanese. But I have one request. I would like to ask you to attach the source of the information in the description section of the video.
戦略政策でついたウソをどうやって終わらせるやら? 일본 군인들은 여러가지 일을 수첩에 기록하여 남겼습니다.(우리 할아버지도 전쟁 때 가셨어요)러시아군 여성이 미인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그러나 조선 여성이 노예가 되거나 남성이 노예가 되어 구타당하고 일하고 있었다거나 일절 나오지 않습니다.미래에서 과거를 보면 늦은 부분이 많은 것도 당연합니다.그러나 그것이 불행했던 것은 아닙니다.
証拠を集め、自分で考えて真実にたどり着く姿勢は、尊敬します。 きっとあなたが大人になるときには、今より良い時代になっていると思います。 あなたが、真実に気付いた理由が知りたいです。 증거를 모아 스스로 생각하고 진실에 도달 자세는 존경합니다. 분명 당신이 성인이 될 때, 지금보다 좋은 시대가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진실을 알아 차렸다 이유가 궁금합니다.
젊은이가 참 잘 분석했다. 내 나이75 내부모가 나에게 한말 일본 통치시절이 참 좋았다고 귀가 아프도록 들어왔다. 식민지에 수력발전용 땜을 만든 나라는 없다. 수풍, 청평 일본이 만들었다. 하나 정치권에 정치를 하고자 하는 한국인에게만 자유롭지 못했다. 일본과 싸움만 하지 말자. 이런 생각을 갖은 젊은이가 있다는점이 기쁘다.
@@waitaoyuanshi5081 독립운동가들은 거의 다 양반 출신이죠 서구 열강들 들어오면 토지, 정책, 신분제 폐지 등등 되면 자신들의 기득권과 재산이 없어지는 것이나 마찬가지니 통상을 거부한거죠. 1800년대 후반에 위정척사, 영남만인소 사건 1900년대 초에는 고종 밀지로 독립의군부로 변형되고 대한 광복회 창설되면서 만주나 상하이로 가 임시정부 세우고 해방되면서 다시 정권 잡은 건데. 대부분 사람들이 이걸 모르고 있슴... 그저 교과서로 주입식 교육만 하다보니까 세밀하게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독립운동가 하면 청렴하고 깨끗하고 정의로운 이미지만 됐음.
@脱藩浪士 일본의 경우는 묘자(苗字)라고 해서 원래 성/씨와는 다른 개념이었다가 명치유신 이후에 묘자로 전부 통합해버린 걸로 알고 있습니다. 비슷하게 창씨개명도 본성을 일본식 묘자로 통합하는 성명정비 사업에 지나지 않았고, 무엇보다 개명은 의무가 아니었습니다. 도쿠가와 장군 가문도 본성은 源氏였고, 이름난 가문들과 무장들도 다들 藤原, 橘 등의 본성이 있었지만 모두 다양한 묘자를 썼습니다. (도쿠가와 막무 당시 오간 외교 문서에는 장군의 성은 모두 源씨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도쿠가와 요시무네 공의 경우는 源吉宗, 도쿠가와 쓰나요시 공의 경우에는 源綱吉..) 대부분의 조선인들은 성이 金, 李이었고 후에 창씨개명으로 본성과는 다른 묘자가 새로 생기는 것이죠. 일제가 아무리 막 나가도 기존에 있던 기록까지 말살하려고 들진 않았으니까요. 그저 일본식 묘자로 통합하려는 정부 정책일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당시 일본제국 정부는 이 조치가 조선인들의 환대를 받을 것이라 기대했고, 일본 본토의 하층민들은 이 조치를 굉장히 불만스럽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대다수의 조선인들이 金, 李 등의 성을 가지게 된 경위는, 성이 없는 하층민이나 노비 등은 주인의 성을 그대로 따라서 호적에 등록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대다수의 조선인들은 창씨개명에 매우 협조적이었습니다.
우리 할아버지도 저때가 조선시대보다 살기 좋았다네요
증언 감사합니다. 그 시대를 살아보지 않고 왜곡 된 정보로만 판단하려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真実をありがとう。
놀고 있네 ㅎㅎ
너거 할배 몇살인데? 한 200살 되냐?
ㅅㅂ 조선시대때 한 20살 되냐고?
조선시대를 몇 년을 살아 봤다고 좋니 마니 개소리야?
니가 한글 쓴다고 한국인인지 일본인인지 알 수 도 없지만 한국인이라고 해도
일뽕 죽을 만큼 맞은 매국노 그 이상 이하도 아니고 니 정도 수준의 친일 일뽕은 여기 유튜버 포함 널리고 널렸으니 개소리 ㄷㅊ라 ㅋㅋ
일뽕 몇 놈 말로 과거를 왜곡하면 그게 올바른 역사가 됨? ㅈㄲ ㅡ.ㅡㅗ ㅋㅋㅋ
@@toning5054 당시 일본의 한국 통치 시대에 살았던 미국에 거주하는 한국인의 의견을 모은 책도 있어요. 일본인과 조선인은 평등하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当時日本の韓国統治時代に生きたアメリカ在住の韓国人のコメントを集めた書物もありますよ。日本人と朝鮮人は平等だったと話しています。
@@toning5054 이미 당신에게 자료를 보내했지만 모두 삭제됩니다. 왜 일까?
すでにあなたに資料を送りましたがすべて削除されています。なぜかな?
高校生でこのような動画を作る事はなかなかの勇気。
応援しますので頑張って下さい。
貴方の認識と、判断力、更には、時代考察に、称賛と敬意を示したます‼️どうか、此の活動を拡大して下さいね❗但し、呉々も、身体の保身を、忘れずにね‼️素晴らしい,構成と内容ですね‼️🇯🇵人にも、此程の動画を、作成出来る人は、一握りでしょうね⁉️貴方の招来にです期待と、希望を託します‼️正しい国の在り方を、示して下さいね❗応援は、続けますよ‼️
良くこれだけ、調べて集めましたね、感心しました。
心が純粋な分本当に綺麗に丁寧に良くまとまって居て。
強フィルターの掛かった人にはこれでもなかなか信じられないのでしょうが、
素直な方ならこれを見たらきっと考えて始めてくれる筈だと思います。
本当に、どうもありがとう。m(_ _)m
どうか正しい歴史を伝えて下さい。応援してい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努力します。
原子爆弾は広島と長崎に散らばった祝福であり、戦争にうめき寄せてきた日本民衆を救った偉大な事件だった。 日本人の皆が米国の原子爆弾投下に感謝している。
공감하는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 오늘부터라도 일본과 협력하고 상생하는 관계로,
과거의 일들은 너무 재탕에 재탕하지 말고 미래를 위해 고민하는 양국이 되도록 합시다.
양날의 칼. 너무나 큰 종족의 희생을 무시하는 니뽕인들이기에...고마움을 생각하기앤 너무나 큰 시련이 함께 했기에 닛뽕은 그 악질 문재부터 먼저 해결된 후에...
그들의 편한 조건의 충족을 위한 엄청난 "조선인의 생명"을 "착취"한 사실이였기에 크나 큰 문제였단 것. 그 사실을 인정치 얺고는 좀 힘들 것이라 ...
충분히 가능한 주장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 같은 사람도 존재하니 대한민국도 많이 자유로워 졌다는 생각입니다 ^^
그러게 말입니다 그쪽같은 사람도 밥처먹고 사는걸 보니 자유로워졌다는게 보여요 ^^
주장이 아니라 사실
미화된 독립군 모든 사실이 드러나는데도
헛소리 라니...!
韓国の若い方が、このような動画を作って投稿してくれたことに感謝します。とても詳しく調べておられますね。
つらい言葉を言われることもあるかもしれませんが、あなたを応援しています。
本当に良く調べられました。
動画を観て何故か涙が止まりません。
ひどい事を言ってくる人も
たくさんいる事でしょう。
つらい時は無理なさらず休まれてください。
あなたを心から応援してます。
韓国の高校生としていつも反日教育に対して疑問がありました。 しかしこの動画をはじめ色んな資料を見て日本人の方々が私たちを発展させてくださったことを悟るようになりました. 私たちを発展させてくださって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일제 강점기의 1인당 GDP는 조선에 살고 있는 조선인과 일본인을 비롯한 모든 외국인을 포함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것만으로는 조선인의 1인당 GDP를 알 수 없다. 물론 일제 강점기에 조선이 경제성장을 하면서 조선인 경제도 성장했을 것임은 명백하다. 그러나 일제 강점기 농업의 경우에는 경지가 조선인의 손을 떠나 일본인 수중으로 대거 이동하고 있었고, 급속히 발전한 제조업과 광업 부문에서는 일본인 자본이 압도적 비중을 차지했다. 특히 1930년대가 되면 조선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감소 경향이 뚜렷했다. 이것은 조선인의 1인당 GDP 증가 속도가 조선 전체의 평균보다는 훨씬 느렸음을 의미한다. 조선인의 1인당 GDP만 생각해본다면, 일제 강점기에 쿠즈네츠적 근대적 경제성장이 있었다는 주장은 더 더욱 성립하기 어렵다.
전근대적인 지주제가 해소되기보다는 더 강화되었다. 조선 농가의 소작지 면적은 1918년 50.4%, 1926년 50.7%였다. 소작지 면적은 이후 급상승해서 1932년에는 56%로 높아졌으며 중간계층이라 할 수 있는 자작농은 20년대 이후로 비중이 감소하기 시작했다.무려 35년 동안 문맹 하나조차 해결 못했으면서 교육 혜택이니 근대화니 운운하는 것 자체가 넌센스다
信念を持って活動すれば、道は開けます。応援します。頑張ってください。😊
はい!がんばります!
今の韓国のままなら、むりむり。戦後から現代まで、日本に対する考えは変わっていませんからね。
@@TokyoMemories タイトルが日本語で書いてれば韓国人は見ませんよ
ハングルと英語が良いと思います
@@ひろりん-v2m 正しい歴史教育は韓国ではムリですね。
国策での反日教育が完成されてますからね。
韓国内は無視して世界に韓国の嘘社会を知らしめることが得策なのです。
第2のWWUKさんに為れるように頑張って欲しいです‼️😍
厳しい現実に直面されると思いますが貴方の信念を貫いて欲しいです❗
少し前のジョングさんとの対面動画の方ですよね❗
お身体、大事に‼️🙏
応援しております‼️↗️↗️😍
그대가 애국자요^^
구독합니다
高校生なんですね
とても賢く勇気があり清廉な心の持ち主だと感じました
この動画を見て自分たちの歪曲された歴史に疑問を持たれる方が増えてくれることを願います
今のままではまともにお付き合いすることは不可能です
どうか若いあなた方が立ち上がってください!
応援させてもらいます
고등학생입니까? 일본의 역사왜곡을 공부하세요.
실제 팩트 정보.
"1982년 7월, 1983년 4월 이후 사용될 일본의 초·중·고교 역사 교과서에서 한국의 고대사, 근대사, 현대사 등을 모두 왜곡 기술하였다. 특히 현대사 부분을 가장 심각하게 왜곡하였다. 예를 들어 한국 ‘침략’을 ‘진출’로, 외교권 박탈과 내정 장악을 ‘접수’로, 토지 약탈을 ‘토지소유권 확인, 관유지로의 접수’, 독립운동 탄압을 ‘치안유지 도모’ 등으로 호도하였다. 이외에 조선어 말살정책을 ‘조선어와 일본어가 공용어로 사용’, 신사참배 강요를 ‘신사참배장려’ 등으로 왜곡 기술하였다."
原子爆弾は広島と長崎に散らばった祝福であり、戦争にうめき寄せてきた日本民衆を救った偉大な事件だった。 日本人の皆が米国の原子爆弾投下に感謝している。
登録しました😁頑張って下さい。応援しますね。無理はしないで下さいね。
最後の絵は自分で描かれたのですか?とても素敵です✨✨👍
まだ日本語が下手ですが何卒よろしくお願い申し上げます。
理解していただけることはありがたいのですが、韓国民として生きづらいことのないように、気をつけてください。
私は、2016年1月からあるきっかけで韓国の高校の日本語教師の方と交流しています。この時から日本に対する韓国意識がわかりました。
登録しました。応援します。
頑張って下さい。しかし、気をつけてくださいね。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まず、勇気をだしてこのような真実を伝えてくださったことに感謝します。
朝鮮人も日本人も共に世界の強敵に対しアジアの平和を守るため闘った同志でした。もし反論するのであれば、日本にではなく、普通に考えて危害を与えた国にするのが当然でしょう。我々の正しい歴史認識が広まることを切に願います。
改めて、感謝の意を表します。
アジアに平和?当時の戦争犯罪を日本が知っていたら、そんなことは言えない.
미친소리. 좆까는 소리 하네
농업에만 의지하던 나라에서 경제개념과 직업이 없던 조선인들이 일제가 들어오고 고용률이 올랐고 경제개념이 생겼다고 함..
경제 체제 비교: 조선은 사유재산을 부정한 적이 없으며, 노비들도 사유재산은 법적으로 존재했다. 도리어 화폐 유통과 경제 발전을 위해 힘을 쏟았다. 일각에서는 관리들의 부정 수취를 북한에 비유하는데, 그러면 조선보다 공식적으로 더 큰 세율을 강요했던 에도 막부 등의 나라는 뭐가 되는가? 또한 정조 시절에 금난전권을 폐지하는 등으로 자율적인 상업을 염두에 두는 정책도 존재했다. 게다가 조선은 면화, 인삼 등을 중계무역했지만 북한은 그것도 못하고 있다. 위에서 설명했듯 조선시대는 동시대 일본보다 신장이 컸던 반면 북한은 현재 대한민국과 일본보다 작다.
흔히 조선이 공산주의 사상인 유교를 바탕으로 상공업을 억제하고 농업을 중시하여 산업화를 막았고 이 부분이 북한의 공산주의와 비슷하다는 의견이 있는데 전부 틀린 소리다. 북한 및 공산주의 국가들은 도리어 농업의 기반이 불명확한 상태에서 무리하게 산업화를 시도하다가 패망했다. 농업을 중시하여 고의적으로 산업화를 막은 나라는 도리어 반공 독재 국가였던 포르투갈이다.
@@박정현-w1b / 뭔노비들 사유재산이 법적으로 존재해?ㅋㅋ
그럼 노비들은 ㅄ이엿네?,, 재산을 모으면 되는데
버러지같은 식충이들이라서 재산도 안모으고, 후손대대로 노비;로 산거야?ㅋㅋ
출가 노비들에 한해서,, 양반집 일은해주지만,, 양반집과 상관없는 일로 번돈은 부분적으로 사유재산은 인정 해줫지만,,그건 극히 일부지
99%의노비가 양반집에서 살앗는데 뭔 재산이야?
조선시대는 상공업을 천시햇잔아,,
사농공상 > 일반 백성 중에서도 상인은 최하층엿지
역사적인 법령과, 제도를 니가 무시한다고 과거가 바뀌지않는다
흘러간 역사는 니 주디잉로 바뀌는게 아니야
흘러간 역사는 그냥 흘거간거야, 바꿀수 없어
대체 어떤 ㅄ새끼가, 조선을 상공업이 발전한 나라라고 가르치디?
상공업이 발전하려면 기본적으로 물류이동이야 ㅄ아
잘살던 대제국들은,, 군사력은 기본이고
운하 + 바닷길 + 도로 + 철도 등으로 물류운반이 수월햇던 나라들이야
반면에 못사는 나라들은 대부분 교통인프라가 좟같지,,
도로가 없는데 농수산물을 어떻게 운반해?
내생각도 그렇게 생각함.조선보다 좋았다는 일제시대 이게 사실같음.
씨발놈아. 니가 일제시대 때 살아 있었냐?
初めまして。
登録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
写真を使ってとてもわかりやすかったです。すごく勉強されてますね。
これからも、応援させていただきます😊
韓国男子TVから来ました🙋ハングル語と日本語👍👍動画から貴方の真面目さが伝わって来ます🌈次も待ってます
あなたの勇気ある行動に感謝します。
수천년간 아버지나라 대한민국에 약탈 노략질 성폭행 학살한 일본에 수천개핵폭탄세례로 응징해야합니다! 일본왕 왕자는 아오지탄광에 강제징용 보내자! 일본왕비 공주는 대한민국 육군위안부로 보내자! 일본이 대한민국에 한것처럼..
저도 학창시절에 학교에서는 반일교육만하고반일영화만보고또보았지만은 집에서는 우리할머니도 일본통치시대가 깨끗하고 좋았다고 했어요.일본사람들은 정직하고예절바르고 부지런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민족이라고 했습니다. 치안도안정했고 일본애들과 똑같으게 대하였다고 했습니다.광복후 오십년이나 지났어도 일본어를 잊지안고 잘하셨어요.유익한영상을 올려주어서 정말고맙습니다.
일본이아니였으면 조선이 청나라의속국으로서 살겠다고 대가리을 땅에다 박으면서 조공을 열심히받힌덕에 대한제국이 억수록 가난해서 털것이없어서 중국처럼팔국연합군은들어오지는 안았어도 쏘련에 먹혀서 남자들은 모두다 씨베리아에가서 노가대를 뛰다가 저도 모르게 뒤졌을지도 모릅니다.6.25때도 일본의도움이없었으면은 중국의 국민당정부가 대만으로 도망간것처럼 한국정부도 제주도에 도망가서 짱박혀 있었을지도 모릅니다.우리가 뭐 거지도 아니고아니면 사기군인가? 이젠 마이 먹었다 아이가… 한번 북한국에 달라고 해봐라카이 . 6.25때 우리 어억수록 당했다고 …
혹시 한국인 맞나요??? 띄어쓰기가 왜이래..
반일 영화같은건 보여준적 없는데
너의 이름은 보여준건 기억나네요
한국인인척한다고 고생많다
옳은말씀입니다 아직도 반일 선전 선동에 놀아나는
무개념백성들을 보면 답이없죠
일본하면 개거품물고 중국 북한한데는 찍소리 못하는 정치짐승들
살펴 했어요.훌륭해요!
감사합니다.
응원해요! 「공부 파이팅!!」
일본 사람이에요.
日本人として、貴方のように正しい歴史を学び韓国語でこのような動画を作ってくれる事に感謝します。
政府が反日主導して国民感情を煽っていますので、貴方のような方が政治に参加して、日本と韓国が協力してアジアをリードする関係になれたら素晴らしいと思います。
活動応援しております。
こういう歴史知っている韓国人多いです。問題は民族差別。今も日本には民族差別があるのに、日韓併合の時代にはもっと酷かったと思います。
🇰🇷 ♥️ 🇯🇵
🇰🇷 ❤️ 🇯🇵
일본과 한국은 친구다.
미국도 일본에 little boy와 fat man이라는 소중한 선물을 줌으로써 일본의 새출발과 도시의 재건에 큰 도움을 줬죠. 일본도 올바른 역사를 알아가면 좋겠습니다.
日本では韓国支配では併合と習います。
支配ではなく併合されたかについて
いつかその事実も知ってもらえるといいな。
韓国でも韓日合邦と言う言い方があります
@@TokyoMemories
そうなんですね。わかってる人もいて良かったです。私の祖父は当時の京城で警察官として働いてました。亡くなる前韓国の生活の思い出を語ってました。メディアやネットの情報が全て正しいと思わず、先人の話に耳を傾けることは大切な事ですね。
@@TokyoMemories 日韓併合は韓国側が頼み込んで、併合反対の伊藤博文を暗殺してまでして併合になります
韓国皇帝があのとき国民のことを思って併合を頼んだのは英断でした
そのことは誇りに思ってください
@@sa8542
皇帝は中国王朝の称号で、朝鮮国王だよ。
ちなみに琉球王国も似たシステム
証は冠と金印
魏志倭人伝にも邪馬台国の国王の証に魏国から鏡と金印が送られたとある。
@@losa8648 할아버지 께서는 혹시 그당시 경성에서 조선인 일본인 싸우면 아무죄 없어도 조선인 잡아갔다는 말이 진짜인가요? 궁금하네요
ほぼ正解。素晴らしい。
気になる部分の私見を述べます。
日本語教育のみ× 。違います。
写真通りそもそも学校・教科書・辞書が無。
併合前
ハングル識字率2%(特権階級のみ)
終戦直後
ハングル識字率60%
日本語普及率は約20%(台湾は70%)
授業は朝鮮語、日本語併用。漢字ハングル混合文は福沢諭吉が発案。「朝鮮語」授業停止は1940年代から。ただし朝鮮語使用禁止の事実はなく、会話等は朝鮮語。
日本が創設した学校で朝鮮語教育を尊重していたことが上記で分かります。
名字を奪った× 。違います。
創氏改名は強制ではない。自由希望。(1940.3.6大阪朝日中鮮版(新聞))。韓半島人は東京など日本で仕事するため、大勢の希望者が集まった。
受付期間は1940.2.11から1940.8.10までの6か月間(79%の朝鮮人が届出、21%の朝鮮人は最後まで届け出なかった。)
反日感情はなかった× 。違います。
併合で日本の四民平等と同じく、階級を撤廃。中人・常人・賤民は歓迎。しかし(日本で士族の反乱があったのと同様に)元特権階級の人(両班)は不満があった。基督・天道教の影で暗躍(3.1運動など)。さツ害・放火予告などでおどシ国民動員に煽動。韓国独立後。韓国初代大統領李承晩は元両班。反日。以後、特権階級者(大統領など)は保身のために捏造反日踏襲。現代韓国は階級社会・・・。
ハングル出来ないからどなたか翻訳お願いします。
거의 정답. 좋아요. 신경이 쓰이는 부분의 사견을 말합니다. 일본어 교육만을 ×. 다릅니다. 사진대로 원래 학교 · 교과서 · 사전이 없음. 합병 전에 한글 독해력 2 % (특권 계급 만) 종전 직후 한글 문맹률 60 % 일본어 보급률은 약 20 % (대만 70 %) 수업은 한국어, 일본어 병용. 한자 한글 혼합 문은 후쿠자와 유키치가 발안. "조선어"수업 정지는 1940 년대부터. 그러나 조선어 사용 금지 사실이 아닌 대화 등은 조선어. 일본이 설립 한 학교에서 조선어 교육을 존중하고 있었던 것이 위에서 알 수 있습니다. 성을 빼앗았다 ×. 다릅니다. 창씨 개명은 강제가 아니다. 자유 바랍니다. (1940.3.6 오사카 아사히 중鮮版(신문)). 한반도 인은 도쿄 등 일본에서 일하기 위해 많은 희망자가 몰렸다. 접수 기간은 1940.2.11부터 1940.8.10까지의 6 개월 (79 %의 조선인이 신고 21 %의 조선인은 마지막까지 신고하지 않았다.) 반일 감정은 없었다 ×. 다릅니다. 합병으로 일본의 사민 평등과 마찬가지로 계급을 철폐. 보통 사람 · 보통 · 천민은 환영합니다. 그러나 (일본 사족의 반란이 있었처럼) 원래 특권 계급의 사람 (양반)는 불만이 있었다. 기독교 · 천도교의 그림자에서 암약 (3.1 운동 등). 된 도구 해 · 방화 예고 등으로 어느시 국민 동원에 선동. 한국 독립 후. 한국 초대 대통령 이승만은 원래 양반. 반일. 이후 특권 계급들 (대통령 등)은 보신을 위해 날조 반일 답습. 현대 한국은 계급 사회 .... 한글 없으니 누군가 번역 부탁드립니다.
당시에 독립운동을 한 사람들의 절대다수는 모두 양반 출신 이었다. 왜냐면 그들은 자기들의 특권을 되찾기 위해서. 노비를 소유하고 양민을 수탈 할수 있는 특권. 그리고 한일 합방 당시의 외신들을 보면; 그당시에 일본의 지배를 환영하는 인파는 있었어도 반대하는 사람들의 시위는 없었다는 사실. 솔직히 말해서 만약 내가 당시에 양반이 아니었다면; 나도 일본의 지배를 환영 했을것이다. 우리 할아버지눈 1917년에 일본 시민으로 태어 났다. 할아버지는 일본어를 유창히 하셨고 단 한번도 일본을 욕하는 것을 둘어본적 없었다. 그리고 태평양 전쟁 당시에 극장같은데서 방영하는 뉴수에서 일본의 승전을 전할때 시키지도 않았는데 모두 진심으로 알본만세를 외쳤다고 한다.
기득권이래 참 찾기 쉽겠다. 일본에 충성하거나 나라 버리는 짓있는데 뭐하러?
저런게 바로 식민지 노예근성의 수준이지
@@a01022997074노예 근성이 실제 노예보다는 그래도 낳을듣
3.1 운동 못들어 봤니? 그리 좋았으면 왜 만세운동 했을까?
양반은 아니었다는 소리네
視聴者の9割以上が日本人であることを残念に思います。
グローバルである為には、タイトルを韓国語か英語にしては如何でしょうか?
いま僕のチャンネルを見ている視聴者は19%韓国の人です。でも内容と関係ない悪口がたくさんあってブロックと削除しています。タイトルは韓国人には韓国語、日本人には日本語に見えるように字幕設定しました。英語も字幕に入れるかはまだ検討中です!
@@TokyoMemories 心無い悪口は彼らの習性ですから気にする必要はありません。
彼らに必要なのは、グローバルな知識と受け入れる寛容です。
その先に未来があります。
これからの若者たちが時代を担う20〜30年後に期待します。
@@821marcello 君のその言い方もどうかと思うよ。
@@TokyoMemories
私も最初は韓国の人が政府に騙されているから、真実の歴史を教えれば変わると思っていました。
確実に増えていますが微増です。
韓国人や日本人から言われても、信じようとしません。
そこで考えたのが、英語での拡散です。韓国人はプライドが高いので、第三国の外国人から「嘘の歴史で日本から金を奪おうとしてるなんて酷い!止めろ!」って言われたら、面子丸潰れで、自国政府にこういう嘘は止めよう!って言い出すと思います。恐らく英語での発信が一番効果的でしょう。
さらに、他の嘘による日本攻撃も一緒に無くなるはずです。
劇的に日韓関係が変わることが出来るかもしれない。
@@koheiy2029 事実を調べもせずに日本人のことを犯罪者呼ばわりするし、事実を言う同胞にも攻撃する人には、そういう習性って言ってもおかしくないのでは?
韓国で事実を話すことは、非常に勇気のいることだと思います。高校生ながらご自分で考え行動されていることに感銘を受けました。応援しています。
정신상태가 일제시대 세뇌수준을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 반자이 돌격인가?
일제 강점기의 1인당 GDP는 조선에 살고 있는 조선인과 일본인을 비롯한 모든 외국인을 포함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것만으로는 조선인의 1인당 GDP를 알 수 없다. 물론 일제 강점기에 조선이 경제성장을 하면서 조선인 경제도 성장했을 것임은 명백하다. 그러나 일제 강점기 농업의 경우에는 경지가 조선인의 손을 떠나 일본인 수중으로 대거 이동하고 있었고, 급속히 발전한 제조업과 광업 부문에서는 일본인 자본이 압도적 비중을 차지했다. 특히 1930년대가 되면 조선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감소 경향이 뚜렷했다. 이것은 조선인의 1인당 GDP 증가 속도가 조선 전체의 평균보다는 훨씬 느렸음을 의미한다. 조선인의 1인당 GDP만 생각해본다면, 일제 강점기에 쿠즈네츠적 근대적 경제성장이 있었다는 주장은 더 더욱 성립하기 어렵다.
전근대적인 지주제가 해소되기보다는 더 강화되었다. 조선 농가의 소작지 면적은 1918년 50.4%, 1926년 50.7%였다. 소작지 면적은 이후 급상승해서 1932년에는 56%로 높아졌으며 중간계층이라 할 수 있는 자작농은 20년대 이후로 비중이 감소하기 시작했다.무려 35년 동안 문맹 하나조차 해결 못했으면서 교육 혜택이니 근대화니 운운하는 것 자체가 넌센스다신분제가 법적으로 철폐된 것은 고종 시기인 1894년 갑오개혁 때이다
最後まで拝見して清々しさでいっぱいの気持ちになりました。誤解が解けた清々しさ?洗脳から解放された清々しさ?背すじがピンと伸びて真っ直ぐな貴方の清々しさ?なんだか感激の涙が出そうです。応援したいと思います。
"한국TV"를 경유해서 이 채널에 왔습니다.세련된 영상이네요.아직 고등학생이라고요? ^^ 음악도 그린 그림도 센스가 있어요. 이 테마로 활동하긴 한국 국내의 상식과는 반대라서 힘든일이죠? 근데 님같은 젊은 사람이 이렇게 진실을 원하는 모습이 기쁘고 희망을 받았습니다.아까 구독했어요.앞으로 응원합니다.
우리가 얼마전까지 쓴 지번도 일제가 정리함. 😊
韓国の高校生で素晴らしい理解力と行動力!少しでも正しい歴史が伝わることを願います。
はじめまして、こんばんは✨
1人でも多く あなたに共感する韓国人が、真実を知る事が出来ますように😊✨
無理をせず、気をつけて。
次回の竹島の動画も、楽しみにしています✨(登録しまし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v
독도는 한국땅이다.
@@user-gb9fc2or8f さん
竹島は,歴史的事実に照らしても,かつ国際法上も明らかに日本固有の領土です
韓国による竹島の占拠は,国際法上何ら根拠がないまま行われている不法占拠であり,韓国がこのような不法占拠に基づいて竹島に対して行ういかなる措置も法的な正当性を有するものではありません。
と書いてありました、以上です
@@nana25zs 불법점거같은 소리하네ㅋㅋ 불법으로 식민지한건 괜찮고?
@@user-gb9fc2or8f さん、「植民地にされた」と思ってるのであれば、韓国にあるインフラを全て捨てたらどうですか?
「韓国のインフラを整えたのは日本人であり、日本の技術です」
植民地にされたと思ってる方々は→植民地される前の状態に戻り、日本の物、インフラを全て放棄し、韓国製品のみ使う事をオススメします👍✨
政治的な質問などは、より詳しい人からお聞きになればよろしいのでは?w
これ以上の返事はしません。
@@nana25zs 인프라 좋아하시네ㅋㅋ.
아 인프라 정돈해줬으니 고마워해달라는건가? 그럼 이제 우리가 일본을 35년동안 식민지배 해줄게.
한국말만하고 고위관직은 모두 한국인이 하고 이름도 한국인처럼 바꾸고 대신 인프라 만들어줄게. 불만없지?
한국은 민주주의이고 언론의 자유가 있기 때문에 일본에 반박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그러나 한국의 내정에 대한 발언은 허용되지 않는다.세계에서는 이것을 언론탄압이라고 합니다.일반 대중이 다른 나라에 대해 반론을 제기하는 것은 국제 무례입니다。한국은 모든게 거꾸로 되어있어요
内政に関する反論は出来ない、
此れが民主主義?ですか。
대한민국 헌법 제 22조에는 모든 국민은 학문과 예술에 대한 자유를 가진다고 되어있는데 미친사회가 위헌적 용태를 부축이네요.
흐음.. 아닌데 존나까는데..
존나게 까는데 뭔 개소리지
여차하면 대통령도 바꿔버리는 나라인데 한국 내정에 대한 발언은 허용되지 않는다니 과연 일본은 임기중인 총리를 국민의 뜻으로 끌어 내릴 수 있는지
구독신청 하고갑니다. 진실을 알리려는 그 용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진실이 아니고 등신입니다 인증하는거에요.
혼또니 아나따노 니혼진데스네.
ㅋ
뭐가 진실인지 얘기해보세요? 팩트로 깨우쳐 드릴께요.
노비 제도도 폐지 되었다. 반일 선동 지대로 먹혔네 문재인 이재명 반미 반일 ,친북 친중 빨갱이 들
구독했습니다 이런 채널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한합병이 지속되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韓国🇰🇷で、真実、特に日本🇯🇵について真実を話すのは、すごく勇気のいる事なので、尊敬します。
これからも身の安全を第一に頑張ってくださいね!
미국도 도쿄 대공습과 히로시마, 나가사키에 폭탄을 투하하긴 했지만 그것들은 모두 전쟁을 중단하고 GHQ가 일본을 점령하여 더 체계적인 국가를 만들어주기 위한 초석이었어. 실제로 일본인들은 도쿄 대공습때의 불바다가 그립고 그때가 더 살기 좋았다고 해.
@@이수현-j6t2j
原爆は、完全な人体実験です。大空襲も、女、子供、老人を狙った選別爆撃です。戦後、GHQによって、日本は、残虐で、他国を侵略、収奪しまくりましたと徹底的に歪曲報道と教育をしました。韓国の教育と同じです。
今も多くの日本人が、韓国人と同じく過去の日本🇯🇵は悪だったと思っています。
真実を理解してくれる方が
少しづつでも増えてくれたら
良いですね(◡‿◡ฺ✿)
応援します。
登録しました˙˚ʚ₍ ᐢ. ̫ .ᐢ ₎ɞ˚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がんばります
少しずつな?
授業中何してた?w
Absolute stupid about the forceful invasion to other home. What if I did it to your home ?
朝鮮半島と日本だけでなく、世界を見ながら考えるのは、とてもよいですね。
見やすく分かりやすいです!
統治と植民地の違いも明確で目から鱗とはこの事かと思いました。
どうか理解が深まり、お互い仲良くなれる様に応援してます!
정말 놀랍네요 일제 강점기를 다시한번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어요
あなたの身に危険が及ばないことを心から願っています。日本人としてこのような動画を作ってくださったあなたに感謝します
彼は動画内でハングルで話していて字幕が日本語なので、この動画を作ったのは日本人のためというより、むしろ韓国国民のためだと私は思いました。
こういった動画を韓国国民に向けて配信することで、彼は韓国政府の愚かな内政から韓国国民の目をそらすための反日教育に騙されないでと警鐘を鳴らしている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彼の勇気ある行動はひとえに母国韓国を思う愛国心だと思うので、これを見た韓国の方々が過剰反応したり誤解されないことを願います。
登録しました🙏!
無理はしないでくださいね🌼
日本語字幕も韓国語字幕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いつか日本と韓国がしがらみや偏見なく接し合えるような関係になりたいですね。
応援してます!素晴らしい動画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貴方様の様な方が増えれば、日本と韓国は仲良くなれるのに。
貴方様が危険な目に遭いません様に!
私は正直に言ってあなたの祖国と民族はキライです。
でもあなたのしてる動画は、応援します。
友好は難しい道のりだと思いますが、真実の歴史知る事は良い事だと思います。
好感持てるのは日本語でしてない事です。これからも道は険しいけどめげずに頑張ってください。
감사합니다
일본이 아니었다면 지금의 한국은 없었을겁니다.
독립운동도 어찌보면 조선시대을 그리워하는 양반들의 헛발질 이었을수도 있습니다.
일본군, 헌병, 경찰이 조사한 의병장 및 부장 430명 중 직업과 신분이 분명한 사람이 255명으로, 255명 중에서 유생·양반이 64명(25%), 농업이 49명(19%), 士兵이 35명(14%), 무직 및 火賊이 30명(12%)으로 되어 있으며, 기타 포군(13명), 광부(12명), 主事·서기(9명), 장교(7명), 군수·면장(6명), 상인의 순으로 되어 있다. 또한 1908년에 귀순하거나 투항한 의병장 및 부장 28명 중 8명(28%)이 양반 출신이고 나머지 21명(72%)이 평민 출신이다. 뿐만 아니라 의병의 경우에는 2,198명 중 양반이 겨우 57명(2.7%)인데 비하여 평민이 2,141명(97.3%)라는 것이다.
@@박정현-w1b
독립운동 하신분들이 조선인 댸상으로 착취 살인 강제징집 세금탈취 했었다
@@teagyukim1903 일본 강제 착취 살인은 말이 됩니까?
@@박정현-w1b 안중근이 저격한 이후 이등시민에 차별이 시작 됬음. 만일 저격 안했으면 그대로 일본에 동화 미국과 전쟁하더라도 일본인으로 남았겠죠 다수가
부라쿠민부터 이미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韓国男子TVで、貴方の事をしりました。若い貴方の様な方が増えてくれる事が、凄く嬉しいです。ベルとチャンネル登録しました。頑張って下さい✨✨
韓国の高校生が作成してくれた!キチンと真実を調べて信念を持って動画を作ってくれた。自国では捕まってしまうかも知れないリスクがあるのに。涙がこぼれそうになった。ありがとう!
韓国は中国のような国ではないのでこんな動画投稿しても捕まる事なんてないです笑
貴方の真実を追求する勇気、熱意、行動力に尊敬と感謝の意を表します。
豊富な写真資料と非常に落ち着いた語り口で最後まで安心して視聴出来ました。そして驚いた事に日本語字幕がほぼ完璧でした。
貴方のお国でこの様な活動をなさるのは大変危険だそうですが、どうか身辺に気を付けてくださいね。
역사왜곡이 심각하게 일어나고 있는 지금, 보물과도 같은 소중한 영상이네요. 진실이 가려지지 않고 모든 사람에게 제대로 알려지는 세상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진실아님 일본군이 학살한 조선인이 얼만데 당시 일제정부가 낸 자료에서도 몇 만명인데요..
@@이현준-r8q8j 전쟁나면 학살안하나 월남때 우리가할말은 아님 북한도 민간인살해 하고 고문으로 실종된사람많아
@@이현준-r8q8j / 야 ㅄ아, 고종 민비가 더많이 학살햇지,,
몇만이 죽어서 그리 가슴아프냐?
그래서 수백만의 희생자를 만든 625남침한 북한을 추앙하는 거야?ㅋㅋㅋ
일본과 전쟁을 치르지도 않앗는데 뭔 학살이야 ㅄ아
중국,베트남,동남아 국가들은 일본과 맞서싸우니라 희생자가 많지만,
조선은 그냥 고종이 돈받고 팔아 먹엇느넫 뭔학살이야?
대체 역사를 어떤 개돼지에게 배우냐?
수탈?
제값치루고 돈주고 물건 사가면 수탈이네?
너는 뒈질대까지 식당,마트,대기업을 수탈하면서 사네?
집주인,건설회사 수탈하면서 사는
아주 아주 악날한 악질이네?
写真などの対比があり、非常に分かり易く纏められていましたので、とても見やすかったです。
何か涙が出た。たまたまyoutubeに上がって見た順番が違ったからこの人が竹島について語ってる方に先に感心するコメ書いたけど、、。こっちの動画が先に出てた事に知って更に脱帽しました😓この人が今後胸張って韓国で動画あげれて👍評価が👎評価上回った時やっと日本と韓国は共に協力しあって歩んで行けるんだろうなと思いました。
とてもわかりやすかったです!☺️🙋
真実を伝えようという勇気や情熱は素晴らしいですが
くれぐれも身の安全に気を配りながら活動してください
日帝時代にもいいことはあったと呟いて撲殺される国ですから
高校でここまで動画作成や、柔らかい表現で伝えられる事は凄いと思う。俺が高校の時は漫画ばっか読んでたしなー
2つ間違いがある。
1)創氏改名は、日本名を望んだ朝鮮人自身が行った。日本の強制ではない。
2)日本は朝鮮語を奪っていない。それどころか、逆に朝鮮語をつくっている。ハングル文字の普及は日本によってなされた。文法を研究したのも日本人学者だ。
중구난방이었던 한글을 체계적으로 문법화시킨 것이 조선총독부 산하의 조선어연구회였습니다. 물론 조선어학회에 대한 지원도 일본이 했구요...반일획책으로 일본 및 미국과 이간질하여 남한을 적화하려고 했던 김일성 일당의 대남공작을 충실히 따르는 붉은 무리들만이 이런 사실을 부정하고 있지요...저의 집안의 어르신들도 하나같이 창씨개명은 조선인 스스로의 자의적인 결정이었다고 합니다. 창씨개명하지 않았다고 해서 불이익을 받는 것도 아니었구요...당시 일본은 조선과 동족의식을 갖고 있었던 것만은 분명해 보입니다. 손정의씨는 일본에 살면서도 본명을 유지하고 있는 사실만 보아도 충분히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일제통치를 찬양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민족적 자긍심이 손상되고 또 일정부분 군비로 조선에서 수탈해간 자원도 있었기 때문이지요...그렇지만 그 당시의 시대적 상황이 서국 열강의 식민지확장기였기에 일본이 아니었다면 러시아 또는 중국의 식민지로 전락했을 것입니다...그것을 감안하면 일본의 통치가 어쩌면 축복일 수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구한말까지 일반 백성의 90%이상은 노비나 거의 다름이 없었습니다. 그들의 부패한 양반층에게서 구제하여 평민화 시킨 것이 바로 일본입니다. 그렇다면 조선왕조가 몇 십년 더 지속되었다면 어찌 되었을까요? 우리 민초들의 힘으로 공화제를 도입해서 나라를 부흥시켰을까요? 정말 그렇게 되었으리라고 생각하십니까? 곰곰이 자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말씀하신게..맞습니다.
とても丁寧で配慮のあるお話しをされるので感心しています。
動画は2本目をみました。内容の誠実さに、しっかり調べて下さったのがわかります。次回も楽しみにしています。虐められたり攻撃されないよう気をつけてくださいね。無理をなさらないよう、ご健闘をお祈り致しております。
真実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次回も楽しみにしております😊登録させて頂きまし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구독신청했어요.購読申し込みました。
용기가 있군요, 저도 일제시대가 일방적피해자측면은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これからの世代に頑張って伝えて下さい。真実を伝える事が難しいのがはがゆいですね。
分かり易い内容ですね。応援してます。
登録しましたよ!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の様な動画を作って下さり感謝申し上げます。日本人もかなり反日に洗脳されてる人は多いです。
両国とも、この動画で少しでも目覚める事を祈り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韓国にもただ言い歴史を知る若い人がいることにホッとしました。いじめにあわないように気をつけてね。
맞아요. 당시 19세가 말 시대는 전세계가 제국의 시대였습니다.
힘이 약한 나라를 식민지화 하는것이 대세였습니다.
영국이나 프랑스 그리고 독일의 식민지가 안된게 정말 다행입니다.
유럽의 열강은 수탈만 있었던 반면 일본은 정말 병합을 했었습니다.
대만과 한국이 해방이후 경제 성장이 무지하게 빨랐던 이유도
일제의 엄청난 투자 때문이란 것도 사실입니다.
해방 직후, 한국 전쟁 직후 그야말로 아무것도 남지 않은 3세계 빈곤국가에 불과했던 한국의 '한강의 기적'의 원인을 지나치게 협소하게 바라보는 주장이며, 한강의 기적의 원인의 '절대가치'인 한국 민족이 스스로 치러야 했던 '막대한 노력과 희생의 가치'를 등한시한 굉장히 자학론적인 시각이다. 한강의 기적은 한국민족 자체의 처절한 '자강'의 결의가 없었으면 그 누구도 기대하지도 원치도 않는 결실이었다. 자유진영 국가인 미국과 일본은 한국의 중공업화를 탐탁치 않게 여겼으며, 미국의 경우 이미 수많은 3세계 국가들의 경제발전을 위해 투자금을 지원했다 전부 떼인 충격 때문에 박정희 정권의 중공업 산업 도전을 굉장히 회의적으로 보고 투자 자체를 꺼린 경향이 컸으며, 한국에 대한 지원은 대부분 식량 지원에 머물러 있었다. 또한 일본의 경우에도 한국이 해보지도 않은 자본집약 산업을 일으키다 망해 그 여파로 한반도 남부마저 적화될까 두려워했던 기색이 강했다.[149] 대한민국을 둘러싼 대륙 국가들은 전부 적성국가들이었고, 한민족은 이 가운데서 살아남기 위해 사력을 쏟아부어야만 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산업발전에 필요한 시드머니를 확보하기 위해 베트남전에서 서방세계를 위해 피를 흘려야 했고, 중동의 열사의 사막이나 동남아의 정글 등 돈이 되는 곳은 모조리 찾아다니며 산업화의 재원을 확보하는데 수십년간 민족의 사활을 걸고 매진해야 했다. 따라서 '일본의 전후 배상금과 차관, 산업기술 지원이 현대 한국의 경제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는 논리는 옳아도, '일본제국의 통치가 현대 한국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라는 주장은 대한민국 경제발전사의 윤곽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편협하고 무지한 주장이라 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한국사 상식이 부족한 상태로 수혜론만 내세우는 일본의 우익들 또한 '다 된 남의 밥에 숟가락 얹기'라는 비난을 피할 수 없다.
해방 직후, 한국 전쟁 직후 그야말로 아무것도 남지 않은 3세계 빈곤국가에 불과했던 한국의 '한강의 기적'의 원인을 지나치게 협소하게 바라보는 주장이며, 한강의 기적의 원인의 '절대가치'인 한국 민족이 스스로 치러야 했던 '막대한 노력과 희생의 가치'를 등한시한 굉장히 자학론적인 시각이다. 한강의 기적은 한국민족 자체의 처절한 '자강'의 결의가 없었으면 그 누구도 기대하지도 원치도 않는 결실이었다. 자유진영 국가인 미국과 일본은 한국의 중공업화를 탐탁치 않게 여겼으며, 미국의 경우 이미 수많은 3세계 국가들의 경제발전을 위해 투자금을 지원했다 전부 떼인 충격 때문에 박정희 정권의 중공업 산업 도전을 굉장히 회의적으로 보고 투자 자체를 꺼린 경향이 컸으며, 한국에 대한 지원은 대부분 식량 지원에 머물러 있었다. 또한 일본의 경우에도 한국이 해보지도 않은 자본집약 산업을 일으키다 망해 그 여파로 한반도 남부마저 적화될까 두려워했던 기색이 강했다.[149] 대한민국을 둘러싼 대륙 국가들은 전부 적성국가들이었고, 한민족은 이 가운데서 살아남기 위해 사력을 쏟아부어야만 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산업발전에 필요한 시드머니를 확보하기 위해 베트남전에서 서방세계를 위해 피를 흘려야 했고, 중동의 열사의 사막이나 동남아의 정글 등 돈이 되는 곳은 모조리 찾아다니며 산업화의 재원을 확보하는데 수십년간 민족의 사활을 걸고 매진해야 했다. 따라서 '일본의 전후 배상금과 차관, 산업기술 지원이 현대 한국의 경제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는 논리는 옳아도, '일본제국의 통치가 현대 한국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라는 주장은 대한민국 경제발전사의 윤곽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편협하고 무지한 주장이라 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한국사 상식이 부족한 상태로 수혜론만 내세우는 일본의 우익들 또한 '다 된 남의 밥에 숟가락 얹기'라는 비난을 피할 수 없다.
何が未熟なものか
貴方がこの動画を作る上で費やした時間や労力、そして勇気は、貴方自身を誇るべきだけの価値や意義があります
応援しています
あなたに拍手を贈ります👏👏👏👏👏
辛くなったら決して無理をせずに身を隠してください。日本から応援しています。
本当のことを知った時にはショックだったと思います。また、それを発信することにはかなりの勇気が必要だったと思います。日本が100%良い事をしたとは言えませんが、今、韓国の人達が思うほど酷いことはなかった事だけでも知って欲しい。
どうか信念を曲げず、頑張って欲しいです。辛い時もあると思いますが応援しております。
🇯🇵♥🇰🇷 서로 협력하면 세계최대강국이 될 수 있다.
自国の歴史認識をキチンと理解してくれる人が居るとは思いませんでした。
これだけの資料を集めるのには大変な苦労があったかと思います。
これから先の時代は投稿者さん達の時代になります。
これからも、正しい歴史認識を理解してもらえると国民同士が仲良くできると思います。
頑張って下さいね。
応援してます。
パンダ🐼かわいい🐼
話し方が落ち着いていますね☺︎
見習おうと思います☺︎
この方の身の安全を祈ります。。。。
정신병자 갇은 놈. 일본 가서 살어라
한국의 요즘 20대 남자들은 저생각에 많이 공감해 그세대가 주세대가 되는순간
역사는 바뀐다 아직은 비주류이기때문에..
아니 ㅋㅋ 한국이 중국이냐고 ㅋㅋ 이런 영상 만든다고 암살 당할줄 아는거임?
이분의 몸은 안전해 다만 바보 취급 받을 뿐이야 이 시대에 대한 자료가 얼마나 방대한데 이런걸 믿고 있는지 참.....
ありがとう。 本当にありがとう。
貴方の動画を初めて観ました。
とても胸が熱くなりました。
貴方の勇気に心から敬意を表します。
これからも頑張ってください。応援しています。
勇気が凄い。反日浸透してる状態で疑問をもって、これをつくる勇気に感服
한국의 지독한 역사왜곡 반성해야 합니다.
일본은 서울대 중심 엘리트 집단으로 한국사 토막냈어요 ㅎㅎㅎ 반성은 일본이 해야돼지 않을까요?
친왜매국노는 단칼에 베어 능지처참 하여 대한민국 국본을 바로세우자
이 자료들만 믿고 역사왜곡이라고 하시는 님이 더 문제네요....
@@shanestory3879 / 일제가 근대화 시키지 않앗다고 왜곡을 하는데,,왜곡햇다는게 문제라면,,,니가 멍청한 개돼지라는 것이지
일제가 각종 풍습을 금지시킨건 맞아,
그런데 역사 왜곡한게 어떤거냐? 1개라도 알기는 하냐?
뭘 왜곡했는데?
유익한 영상이네요! 잘 봤습니다
첫댓글!ㄱㅅ합니다
Thank you for intresting video
I am Japanese.
But I have one request.
I would like to ask you to attach the source of the information in the description section of the video.
中学生の時から、様々なところから情報を収集しました。それで正確にどこで学んだのか説明するのは難しいのですが、インターネットを主に参考しました。
素晴らしいです。静かな、でも力強い流れの始まりの予感がします。
천황폐하 만세 대한민국 국민은
대일본제국 2등 시민으로 좀더
천황폐하에 충성하여 1등 시민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니 아가리에 도시락 폭탄을...ㅋㅋ
역사를 공부하는 올바른 자세를 갖고계십니다. 응원합니다.
학이불사즉망, 사이불학즉태...
한국인들은 공부하지 않고 생각만 하니 허상의 늪으로 빠져드는 우를 범하지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あなたは素晴らしい❗️
戦略政策でついたウソをどうやって終わらせるやら?
일본 군인들은 여러가지 일을 수첩에 기록하여 남겼습니다.(우리 할아버지도 전쟁 때 가셨어요)러시아군 여성이 미인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그러나 조선 여성이 노예가 되거나 남성이 노예가 되어 구타당하고 일하고 있었다거나 일절 나오지 않습니다.미래에서 과거를 보면 늦은 부분이 많은 것도 당연합니다.그러나 그것이 불행했던 것은 아닙니다.
この方はすごく聡明で誠実な方ですね。真実を尋ね求め素晴らしい動画を提供して下さり、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凄く勇気ある告発だと、思います。
あなたみたいな人が、一人でも増えることを願います。
私は日本人です、あなたが無事に生活できるように、祈ってます。
나는 일본인이 한국인에게 올바른 역사를 가르 칠 위해 Twitter를하고 있습니다✌️
응원하고 있습니다👍
ご老人の「既に私たちの世代は皆、死んで消えていきます。皆様は反日に騙されないで、強く美しい大韓民国を作ってください」の言葉は重いですね。
勇気を持って真実を告白する。これぞ真の愛国心。
미국도 도쿄 대공습과 히로시마, 나가사키에 폭탄을 투하하긴 했지만 그것들은 모두 전쟁을 중단하고 GHQ가 일본을 점령하여 더 체계적인 국가를 만들어주기 위한 초석이었어. 실제로 일본인들은 도쿄 대공습때의 불바다가 그립고 그때가 더 살기 좋았다고 해.
@@이수현-j6t2j그런 게 소리는 딱 한번도 들어본 적 없어
@@이수현-j6t2j 뭔소리냐? 참으로, 요상하네.
原子爆弾は広島と長崎に散らばった祝福であり、戦争にうめき寄せてきた日本民衆を救った偉大な事件だった。 日本人の皆が米国の原子爆弾投下に感謝している。
@@boogyeom Absurd. あなたはにほんじんじゃないです。日本人ならそうおもいまん。
真実は美しい
日本を上げているから良いのではなく 真実だから良いのです。
昔の方の中には日本のやり方に眉をひそめた方もいらっしゃったと思いますが、それも入れて真実です。
良い事も良くないことも真実です。
今 韓国に不安定な事があるとすれば、真実の上に立つと不安定さは是正されます。
それは日本もで、現代の子ども達が不安定なのは、真実の上に立ってないからだと思ってます。
日本も真実を求めねばなりません。
어차피 일본이 아니더라도 시대에 뒤쳐진 조선은 결국 지배당할 운명이었음. 차라리 일본이 지배하는게 나았음. 중국 러시아 영국같은 나라가 조선먹었으면 지금보다도 더 끔찍했을거임.
証拠を集め、自分で考えて真実にたどり着く姿勢は、尊敬します。
きっとあなたが大人になるときには、今より良い時代になっていると思います。
あなたが、真実に気付いた理由が知りたいです。
증거를 모아 스스로 생각하고 진실에 도달 자세는 존경합니다.
분명 당신이 성인이 될 때, 지금보다 좋은 시대가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진실을 알아 차렸다 이유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힘내세요.👍
엇! 감사합니다^^
沢山の人に見て欲しい動画です。
素晴らしい動画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韓国の捏造された歴史について、朝鮮期と日本併合期をたくさんの写真や資料を使って比較しているためとても分かりやすいです。
高校生だそうですがよくここまで勉強なさいましたね。
母国である韓国の虚像の歴史について配信することであなたの身に被害が及ばないか心配しております。
くれぐれも無理はなさいませんよう・・・。
あなたの勇気ある行動に敬服いたします。
젊은이가 참 잘 분석했다. 내 나이75 내부모가 나에게 한말 일본 통치시절이 참 좋았다고 귀가 아프도록 들어왔다. 식민지에 수력발전용 땜을 만든 나라는 없다. 수풍, 청평 일본이 만들었다. 하나 정치권에 정치를 하고자 하는 한국인에게만 자유롭지 못했다. 일본과 싸움만 하지 말자. 이런 생각을 갖은 젊은이가 있다는점이 기쁘다.
부모가 친일파면 그럴수있음
@脱藩浪士 ㅈㄹ 창씨개명 안하면 취직도 유학도 못함 할수밖에 없는 환경 조성해놓고 웃긴다 WW
@@waitaoyuanshi5081 독립운동가들은 거의 다 양반 출신이죠 서구 열강들 들어오면 토지, 정책, 신분제 폐지 등등 되면 자신들의 기득권과 재산이 없어지는 것이나 마찬가지니 통상을 거부한거죠. 1800년대 후반에 위정척사, 영남만인소 사건 1900년대 초에는 고종 밀지로 독립의군부로 변형되고 대한 광복회 창설되면서 만주나 상하이로 가 임시정부 세우고 해방되면서 다시 정권 잡은 건데. 대부분 사람들이 이걸 모르고 있슴... 그저 교과서로 주입식 교육만 하다보니까 세밀하게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독립운동가 하면 청렴하고 깨끗하고 정의로운 이미지만 됐음.
@脱藩浪士 일본의 경우는 묘자(苗字)라고 해서 원래 성/씨와는 다른 개념이었다가 명치유신 이후에 묘자로 전부 통합해버린 걸로 알고 있습니다.
비슷하게 창씨개명도 본성을 일본식 묘자로 통합하는 성명정비 사업에 지나지 않았고, 무엇보다 개명은 의무가 아니었습니다.
도쿠가와 장군 가문도 본성은 源氏였고, 이름난 가문들과 무장들도 다들 藤原, 橘 등의 본성이 있었지만 모두 다양한 묘자를 썼습니다.
(도쿠가와 막무 당시 오간 외교 문서에는 장군의 성은 모두 源씨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도쿠가와 요시무네 공의 경우는 源吉宗, 도쿠가와 쓰나요시 공의 경우에는 源綱吉..)
대부분의 조선인들은 성이 金, 李이었고 후에 창씨개명으로 본성과는 다른 묘자가 새로 생기는 것이죠.
일제가 아무리 막 나가도 기존에 있던 기록까지 말살하려고 들진 않았으니까요. 그저 일본식 묘자로 통합하려는 정부 정책일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당시 일본제국 정부는 이 조치가 조선인들의 환대를 받을 것이라 기대했고, 일본 본토의 하층민들은 이 조치를 굉장히 불만스럽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대다수의 조선인들이 金, 李 등의 성을 가지게 된 경위는, 성이 없는 하층민이나 노비 등은 주인의 성을 그대로 따라서 호적에 등록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대다수의 조선인들은 창씨개명에 매우 협조적이었습니다.
@脱藩浪士 정보 감사합니다.
정상적인 사람들이 이렇게 많아서 놀랐다
貴君の健闘と此れからの健やかなる事を祈ります!(・ิω・ิ)
일본 옹호 하는건 아닌데
진짜 냉정히 결과론적으로는
일본한테 먹힌게 잘된거지
소수 양반만 잘사는거 보다야
신분제 폐지가 진짜 축복이지 인도 봐봐라
일제당시도. 조선의 천민들은 호적에 붉은 점이 찍혀 관리당했으며 어마어마한 차별을 당해 몇 번이나 반발했었고 심지어
일본본국에서도 일본인들이 신분차별때문에. 수평운동이 일어났었는데. 참 잘도 조선의 신분제 폐지를 해줬겠음.
신분제는 갑오개혁때 폐지했으나 여전히 흔적은 남아있었고 일제때 양반들도 일본에 빌붙어 하층민들 착취하는경우도 많았었고, 신분제가 제대로 없어진건 6.25이후이지.
그리고 일본도 조선의 노비들과 같은 처지인 부라쿠민들또한 일본인들한테 차별받았고.
@@chulsookim6332 바보야.천민은 더 살기 좋아졌는데 왜 독립운동을 하냐?
@@홀리몰리-k4y당연히 망국민이라 2등시민 취급 받긴 했으나 노비로 취급 받던 조선시대 보다야 2등이라도 사람취급 받던 일제강점기 때가, 차별받던 국민들 에겐 더 나을 수도 있지
@@홀리몰리-k4y / 야 ㅄ아,, 노비,천민들도 학교를 다녀서 글을배우고, 공무원이되고 교사가되고 판검사가되는등 신분상승이 가능해진게 진정한 신분제 페지이지,,단지 서류상의 신분제 페지가 폐지냐?
그리고 그수평운동하던 놈들은 빨갱이가 되었잔아
또한 백정들,천민들 괄시하던게 일제냐?,, 조선인들이지
일반 백성들도 백정이 옷깃만 스쳐도, 역겨워햇는데 ㅋㅋ
국뽕들은 갑오개혁때 신분제가 페지되엇다고 아가리터는데
갑오개혁때 폐지된게, 대한제국때도 존재햇고, 일제초창기에도 존재햇나?ㅋㅋㅋ
페지되었지만 존재하는게 폐된거라서 페지운동을 햇다는 국뽕들 ㅋㅋㅋ
귀하의 용감한 행동에 경의를 나타낸다.
追伸。私は日本人ですが先に書いた通り貴殿の行動に深い敬意を表してハングルでコメントを書き込みました。
自動翻訳なので失礼もあるかと思います。今後コメントを書く際は日本語で書き込ませて頂きます。
学生さんでいらっしゃるとの事ですが、この立派な行動を心から尊敬します。
困難も多い事と思いますが味方をする方々は沢山いますよ! すぐには難しいかも知れませんが、少しずつでも韓国の皆さんに広まっていく事を願って……。 힘내라!
真実を伝え続けてください‼️
動画、楽しみにしています。君のような青年が増え、将来政治に関わるようになればきっと良い関係になれるでしょ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