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로 공부하면 흥미가 유발된다.라는 관점이 너무도 기성세대의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디 요즘 애들이 화면만 보여주면 마냥 신기해하는 세대입니까? 나는 민방위 세대임에도, 온라인 민방위 교육이 참 지루한 걸 억지로 참고 하는데요. 90년대 말부터 본격적으로 수업에 멀티미디어가 도입되었지만 결국 공부는 할 아이들만 하고, 결국 등수가 매겨지는 교육 체계 안에서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는데, 매체에 급급할 게 아니라 교과 구성과 진로 교육에 더 신경써야 하지 않을까요. 고학력 실업자만 남아도는 학력 인플레가 아니라, 적정 교육 수준으로도 충분히 양질의 일자리 가질 수 있게끔 근본적인 문제 해결에 정부도 나서줬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겉핥기식 정책 말고요.
전자기기로 공부하면 흥미가 유발된다.라는 관점이 너무도 기성세대의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디 요즘 애들이 화면만 보여주면 마냥 신기해하는 세대입니까? 나는 민방위 세대임에도, 온라인 민방위 교육이 참 지루한 걸 억지로 참고 하는데요.
90년대 말부터 본격적으로 수업에 멀티미디어가 도입되었지만 결국 공부는 할 아이들만 하고, 결국 등수가 매겨지는 교육 체계 안에서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는데, 매체에 급급할 게 아니라 교과 구성과 진로 교육에 더 신경써야 하지 않을까요.
고학력 실업자만 남아도는 학력 인플레가 아니라, 적정 교육 수준으로도 충분히 양질의 일자리 가질 수 있게끔 근본적인 문제 해결에 정부도 나서줬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겉핥기식 정책 말고요.
실명이면 뭐가 문제냐?
무당이 돈 쓰지 말라고 했음이 분명한거 같죠? 아닌감? 무당 점사보고 정책한다는 소문이~
뭘할수있겠냐 ? 이것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