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쟁이 우리가 걷는 이길은 작고 좁아서 우리는 함께 이길을 선택한 형제 자매요 주의 나라의 백성입니다 세상사람들 우리들 보면 비웃고 하지만 주님께서 가신길 좁은길 따라서 갑니다. 한걸음 한걸음 주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주와함께 걸어가렵니다. 예수 어린양 존귀한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십자가 죄 사하셨네 쓰러진 나를 세우고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선포 합니댜. 아멘 아멘 아멘 아멘 🙏 안호성 목사님 축복 기도 가. 반드시 저희가족과 자녀 후손까지. 축복 임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안호성 목사님 과 사모님 자녀들위에 주님께서 축복해 주옵소서. 나의사랑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아멘 🙏. 경산에서 박수진 집사 올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무슨 말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다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사자 같이 강한 말씀선포와 달리 너무 따뜻하고 온화하신 목사님 모습에 감동했고 베풀어 주신 호의와 사랑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이처럼 보잘 것 없는 자가 설교 중에 거론이 되니 또한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왜 안올라오지 하고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늦게라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약한 자들을 사용하신 예화를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약함을 사용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의사분들만 사람 살리는 것이 아니라 목사님의 설교말씀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얻고 다시 힘내야겠다고 다짐하게 됩니다. 영적으로 사람을 살리는 사역하시는 목사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한 목사의 입술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저는 수학에 약합니다. 그래서 항상 포기하기 일상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말씀을 듣고 생각해보니 다른 친구들에 비해 선생님이 더 잘 가르쳐주시고 이해될 때까지 저를 붙들고 있습니다. 이것이 주님의 측복, 선물이라고 생각하니 너무 감사했습니다. 약하다고 무기력해지는 제가 아니라 주님의 능력이 온전하게 드러날 것을 믿고 keep going하겠습니다!
아멘 아멘 🙏할렐루야.
약함이 아름다운 것이다.
시퍼렇게 살아계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올립니다.
오늘의 삶이 기적 입니다.
하나님은 사랑하는 자녀에게.
겸손 을 주셨다. 절데로 교만 하지 않토록. 교만을 기도와말씀으로 겸손하게.
막아야 된다. 독약을 섭취하지말것.
저의 육체의 연약 함으로.
주님께 맡기면서 열심히.
창조주 하나님의 크신 사랑.
십자가의 ✝ 은혜로 삶을 살겠습니다. 하나님의 능력의손으로 저와가족자녀후손까지 붙잡아주실줄 믿습니다 아멘 🙏
귀하신
안호성 목사님?
생명의 말씀에 깨닫는 믿음 주심에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혈유증걸린여인 12 해로
혈유증걸린여인 에게.
예수님께서 치명적인 질병이 치유해 주셨답니다.
나의 건강이 연약한 도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예수님!
여호와닛시 에벤에셀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멘 🙏
담쟁이 우리가 걷는 이길은 작고 좁아서 우리는 함께 이길을 선택한 형제 자매요 주의 나라의 백성입니다 세상사람들 우리들 보면 비웃고 하지만 주님께서 가신길 좁은길 따라서 갑니다.
한걸음 한걸음 주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주와함께 걸어가렵니다.
예수 어린양 존귀한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십자가 죄 사하셨네 쓰러진 나를 세우고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선포 합니댜.
아멘 아멘 아멘 아멘 🙏
안호성 목사님 축복 기도 가.
반드시 저희가족과 자녀 후손까지.
축복 임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안호성 목사님 과 사모님 자녀들위에 주님께서 축복해 주옵소서.
나의사랑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아멘 🙏.
경산에서 박수진 집사 올림.
아멘 은혜의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항상 약함을 불평하며 살아갔었는데 이제는 약함을 통해 겸손해져서 주님께 붙들려 살아가는 주님의 자녀가 되겠습니다
저의 약함을 기쁨으로 축복으로 변화되게 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삶을 살면서 어떻게 생각하면 첫 큰 고비를 맞은 제게 목사님께서 주신 말씀은 저를 다시 되돌아보게 만든 말씀이었습니다. 약한 저를 사용하시기 위한 지금의 과정 주님만 믿고 더욱 따르겠습니다! 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
아멘❤
메마른 심령에 단비를 소낙비처럼 부어주시는 목사님 감사드립니다~
좋은 시 까지 덤으로 주시고 감사감사드립니다~~
정말 약함이 강함되시는 목사님
이 세상 끝날까지 강건 하셔서 기적을 일으키는 훌륭하고 멋진 말씀 전해 주시길 바랍니다
부끄러운 내 과거,상처, 약함들이 간증이 되길 소망합니다. 날마다 듣고 또 듣게되는 목사님 설교말씀이 좌절,낙망, 절망속에 빠진 나를 일으켜 세우고 있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목사님 강건하시길 기도 합니다.
🙏아멘 👏👏👏👏👏👏👏👏👏👏
목사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무슨 말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다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사자 같이 강한 말씀선포와 달리 너무 따뜻하고 온화하신 목사님 모습에 감동했고 베풀어 주신 호의와 사랑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이처럼 보잘 것 없는 자가 설교 중에 거론이 되니 또한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매번 말씀으로 힘내서 살아가는 미디어 성도입니다
목사님 건강 꼭 잘 챙기시고 항상 기도드리겠습니다~^^
저는 주일 목사님설교도 은혜받는데 특히나 마지막찬송에 눈물이나요 그찬송을 같이부를때 참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아멘~🙏🙏
잠자는 시간도 잊고
끝까지 귀한 말씀에
은혜 받고 가요
약함이 싫어서 많이
울기도 했었는데..
그것 또한 하나님이 주신
선물임을 고백합니다
목사님도 설교 할 수 있도록
건강 회복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요
단잠주무세요💚✨
정말 살아있는 예배이네요🙏
안호성 목사님 항상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 영육간에 강건하세요!
목사님,,,,오늘도 은혜받고 갑니다 ~~
오랬만에 설교 들으러 찾아 왔는데 목사님의 안색이 안좋아 보여서 설교 시작 때부터 걱정 했는데 진짜 많이 아프셨네요. 탄식이 절로 납니다. 아프지 마세요, 목사님! 기도할게요.
깊이있는 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좋다 나쁘다 구분의 주권은 하나님께 있으며,하나님은 나에게 가장 좋은것을 주시는 분으로 온전히 신뢰하며 ,다만 감사함으로 겸손히 순종하며 살겠습니다.
늘 귀한 하나님의 말씀을 풀어 주시는 목사님~감사합니다!!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오늘 왜 안올라오지 하고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늦게라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약한 자들을 사용하신 예화를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약함을 사용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의사분들만 사람 살리는 것이 아니라
목사님의 설교말씀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얻고
다시 힘내야겠다고 다짐하게 됩니다. 영적으로
사람을 살리는 사역하시는 목사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한 목사의 입술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저는 수학에 약합니다. 그래서 항상 포기하기 일상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말씀을 듣고 생각해보니 다른 친구들에 비해 선생님이 더 잘 가르쳐주시고 이해될 때까지 저를 붙들고 있습니다. 이것이 주님의 측복, 선물이라고 생각하니 너무 감사했습니다. 약하다고 무기력해지는 제가 아니라 주님의 능력이 온전하게 드러날 것을 믿고 keep going하겠습니다!
약함도 주님이 주시는 선물입니다. 교만하지 않고 겸손하여 주님께 순종합시다.
오늘도 잘듣고감니다^^
아멘🙏💕
감사하신 하나님
나의 약함을 자랑하고 자랑합니다.
하나님 제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감사합니다 하나님 허리디스크 와 협착증 꼼짝하기가 이또한 지나가게 해 주실줄믿습니다 아멘 할렐루야
믿음대로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감사히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말씀으로 은혜받기 원합니다
목사님
추석 행복하게 ~보내세요
아멘 ‥
약함의 선물이 나를 낯추는 은혜였음을 이제야 깨닭습니다
안그래도 이렇게 교만한데
그고난과 가난함이 아니였음 우리가 어떻게 할뻔 했을까?????????
말씀 감사히 받아 삶으로 가져갑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노라''~약함으로 주님께 나아가고 구원받는 축복을 소망합니다
교만이 얼마나 무서운 죄인지 두려움으로 돌아보고 회개합니다
타임머신을 타고 예수님 공생애 하시던 그때로 가서 구원의 확신을 받을수 있다면 …
눈물이 납니다.
무리하지 마세요 축구도 이동국 축구하세요 안정환하지마세요 평안하세요
ㅎㅎ
적절한 비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