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액이 남은 상품권을 공지문자도 없이 사용중지를 시켜서 사용도 못하고 저는 지불한 돈을 날렸고! 이 상황에서 소비자와 판매자, 티몬 셋 관계속에서 소비자는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생각을 하고 현재 혼란스러운 상황속에서 행동해야 하는건지 정리좀 부탁드립니다. 이입장에서도 생각해보고 저입장에서도 생각해보아도 난감하고 복잡한 상황이라 님이라면 저에 입장에서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다 파악하고 생각했어야 하고 행동하셨을지 말씀 해 주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지금의 사태 속에서는 현재 문제있는 상황을 다 알고 이미 사용불가한 상품권을 누군가에게 속이고 헐값이든 제값이든 판매했을 때가 폭탄돌리기인거로 저는 알고 있습니다.
이제 저기 지점 점주는 어디서 판매대금을 받나요
폭탄돌리기하신건가요?
티몬 내에서 입점 되어있는 상품권 사업주에게 판매대금을 요청하고 받으시겠죠.
뭔 폭탄돌리기야 구매되는 상품을 정당한 대가를 주고 사서 쓴 소비자가 잘못이냐? 티몬이 알아서 영업자들한테 잘 줘야지
금액이 남은 상품권을 공지문자도 없이 사용중지를 시켜서 사용도 못하고 저는 지불한 돈을 날렸고! 이 상황에서 소비자와 판매자, 티몬 셋 관계속에서 소비자는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생각을 하고 현재 혼란스러운 상황속에서 행동해야 하는건지
정리좀 부탁드립니다.
이입장에서도 생각해보고 저입장에서도 생각해보아도 난감하고 복잡한 상황이라 님이라면 저에 입장에서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다 파악하고 생각했어야 하고 행동하셨을지 말씀 해 주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지금의 사태 속에서는
현재 문제있는 상황을 다 알고 이미 사용불가한 상품권을 누군가에게 속이고 헐값이든 제값이든 판매했을 때가 폭탄돌리기인거로 저는 알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상품권으로 맥도날드에서 먹었는데 뭔 폭탄돌리기냐 ? 맥도날드에서 저기에 입점해 상품권 공급했는데, 해피머니 상품권과 달리 물건을 공급하는 업체에서 발급하는 상품권이기 때문에 어차피 상품권을 무효화할 수 없음.
알트코인 맹키로 대표가 먹었다
글게요..대표가 문제 해결을 하려 직접 나서야하는데. 다 해먹었으니 이런상황이.정부에서 왜 경영안정자금을 지급하는 방안을 검토하고있는지 참..마음이 답답한 아침을 맞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