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sure if you guys cares but if you're bored like me atm you can stream all of the new movies and series on Instaflixxer. Been streaming with my girlfriend lately :)
안녕하세요. 궁금한 사항이요. 아이언 중에 옵셋이 있는 클럽들(JPX919)은 셋업 시에 7번은 볼 중앙, 9번을 1개정도 오른 쪽에 놔두고 셋업을 하면 그립이 약한 스트롱인데 그러면 토우가 돌아가 닫혀 있는 경우들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옵셋이 심한 클럽들은 셋업을 다르게 해야하나요?
오프셋이 있는 아이언은 우측으로 가는 볼을 방지하기위해 만들어진 클럽입니다. 만약 지금 공이 왼쪽으로 간다면 클럽 교채를 권해드립니다.. 셋업 할 때 주의 점은 말씀 하신 것처럼 토우가 닫 힐 수 있으니 들어서 헤드 스퀘어를 맞추고 잡은다음 내려서 셋업 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프로님 강의 잘 들었습니다. 초보 골린이라 항상 슬라이스에 고민이 많았는데 연습장에서 적용해보려구요. 한가지 궁금한 것은 아이언은 토우만 살짝 들고, 드라이버는 토우를 살짝 든 상태에서 토우 방향으로 공 반개 이동시켜 친다고 가르쳐 주셨는데요 그렇다면 우드나 유틸은 어떤가요? 크라운을 이용해 헤드 정렬을 한 뒤에 아이언과 드라이버처럼 토우를 살짝 들어주는게 맞는건지요 토우를 들어준다면 드라이버와 같이 토우 방향으로 공 반개 이동시켜야 하는지 아니면 아이언과 같이 그냥 토우만 살짝 들어주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테일러메이드 심맥스 유틸을 사용하는데 모양 자체가 살짝 열려있는 페이스라 헤드정렬부터 다시 공부하고 있는데 토우가 이런 원리가 있었는지 몰라서 강의 듣고 신세계를 본 듯해 이렇게 질문 드렸습니다. 한가지 더 질문을 드리면 파3홀 아이언 티샷 시에는 아무레도 숏티를 꽂고 치게 되어 있는데요.. 이때는 공이 살짝 떠 있는 상태인니 토우를 땅에 대고 살짝 들어 치는게 나은건지 아니면 토우를 땅에 붙여 정렬하고 치는게 맞는건지요..(혹시 드라이버처럼 들어서 쳐야 하는건 아니죠?^^)
저번에 올린 내용과 비슷하지만 바뀐 내용이 있어 다시 올려드립니다^^
Not sure if you guys cares but if you're bored like me atm you can stream all of the new movies and series on Instaflixxer. Been streaming with my girlfriend lately :)
@Xzavier Noel definitely, have been using InstaFlixxer for since december myself =)
조금 바뀐부분도 올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아마추어는 연습량이 부족해서 라운딩할때 까먹는데 유용할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네^^
드라이브를 헤드중앙 표시된 곳에 공반개 토우쪽에 두고 토우를 살짝들고 어드레스하는 연습을
오늘부터 시작 ㅎ 감사합니다
임펙트시 헤드가 들려서 공이 우측으로 늘 날아가는걸 방지.
정확하게 이해하셨습니다 ㅎㅎ
토우가 들려있어서 궁금했는데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공위치 설명에서 드라이브
처람 아이언칠때는 공을 약간 안쪽에 두지는 않나요?
네 가운데 두시면 됩니다!
잘 보고갑니다. 메리크리스마스 핫팅
네 화이팅!!
와!!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언 셑업시에도 헤드끝 약간 들고 볼도 앞쪽에 둘까요?
아이언은 토우만 들리게 하면 됩니다~
@@OK_Coach 감사합니다
꿀팁!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어요ㅜㅜ
미들 아이언부터 정도부터 토우를 살짝 들어 주는게 좋은가요?
웨찌는 토우를 들어주려니까 제가 키가 185ㆍ 팔이 길어 더 많이 앉아야 하겠더군요?
웨지도 토우를 들어야 하는가요?
그리고 반대로 힐부분을 살짝 들어 주면 어떤가요?
네 웨지도 토우가 살짝 들려있어야 됩니다 힐이 들려있으면 더 들려서 맞기 때문에 정타 맞추기가 힘들어져서 피팅 또는 자세교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궁금한 사항이요. 아이언 중에 옵셋이 있는 클럽들(JPX919)은 셋업 시에 7번은 볼 중앙, 9번을 1개정도 오른 쪽에 놔두고 셋업을 하면 그립이 약한 스트롱인데 그러면 토우가 돌아가 닫혀 있는 경우들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옵셋이 심한 클럽들은 셋업을 다르게 해야하나요?
오프셋이 있는 아이언은 우측으로 가는 볼을 방지하기위해 만들어진 클럽입니다. 만약 지금 공이 왼쪽으로 간다면 클럽 교채를 권해드립니다.. 셋업 할 때 주의 점은 말씀 하신 것처럼 토우가 닫 힐 수 있으니 들어서 헤드 스퀘어를 맞추고 잡은다음 내려서 셋업 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OK_Coach 넵 감사합니다.
@@OK_Coach 헤드스퀘어를 맞출때 토우가 들리게해서 맞추는거죠?
네 땅에 대고 셋업 할 때는 토우가 살짝 들리게 됩니다.
@@OK_Coach 넵~~!!!
프로님 강의 잘 들었습니다. 초보 골린이라 항상 슬라이스에 고민이 많았는데 연습장에서 적용해보려구요.
한가지 궁금한 것은 아이언은 토우만 살짝 들고, 드라이버는 토우를 살짝 든 상태에서 토우 방향으로 공 반개 이동시켜 친다고 가르쳐 주셨는데요
그렇다면 우드나 유틸은 어떤가요? 크라운을 이용해 헤드 정렬을 한 뒤에 아이언과 드라이버처럼 토우를 살짝 들어주는게 맞는건지요
토우를 들어준다면 드라이버와 같이 토우 방향으로 공 반개 이동시켜야 하는지 아니면 아이언과 같이 그냥 토우만 살짝 들어주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테일러메이드 심맥스 유틸을 사용하는데 모양 자체가 살짝 열려있는 페이스라 헤드정렬부터 다시 공부하고 있는데 토우가 이런 원리가 있었는지 몰라서
강의 듣고 신세계를 본 듯해 이렇게 질문 드렸습니다.
한가지 더 질문을 드리면 파3홀 아이언 티샷 시에는 아무레도 숏티를 꽂고 치게 되어 있는데요..
이때는 공이 살짝 떠 있는 상태인니
토우를 땅에 대고 살짝 들어 치는게 나은건지 아니면 토우를 땅에 붙여 정렬하고 치는게 맞는건지요..(혹시 드라이버처럼 들어서 쳐야 하는건 아니죠?^^)
우드와 유틸도 마찬가지로 토우가 살짝 들려있는 셋업이 맞습니다 공은 가운데 놓고 치시면 됩니다~
파쓰리 아이언 칠 때 티를 많이 높게 꽂지 마시고 페어웨이에 살짝 떠 있는 정도만 꽂으시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토우가 살짝 들려있습니다.
토우가 살짝들려있어야 백스윙시 헤드무게 느끼기가 좋고
임팩드시에는 스퀘어로 들어 오는건데ᆢ
선생님 말씅은 임팩트시 스퀘어가 되기위해 토우를 들어야한다는걸로 들리네요
사람마다 임팩트 자세가 다르기 때문에 어드레스와 임팩트 위치가 똑같은 분들은 클럽을 피팅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건 진짜 개쩌는내용이다
나는 연습하면서 나혼자 알았지만
이걸 가르쳐주는 사람이 없었음ㅜㅜ
이거 알려주는 프로님 많이없다
그냥 다른거 구독 끊고 이거보면 될듯
키작은 사람들은 아닌듯요
훅이나 뒷땅
.
오히려 힐이 살짝 들리는게 맞는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