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일본인 관광객 수성구 한방여행 수성구청 뉴스114TV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31 май 2023
  • #뉴스114TV #수성구청 #설윤지기자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5월 한 달 일본인 한방 의료관광 여행단이 4차례나 수성구를 방문했다고 30일 밝혔다.
    방역 관련 일본 입국 제한 전면 해제가 시행되자 봇물 터지듯 단체관광객의 수성구 방문이 이어진 것이다.
    일본 관광객들은 기존의 유명 대구 관광지가 집중된 중구가 아닌 의료관광객에 대한 개별 지원 사업을 활발히 시행하고 있는 수성구를 중심으로 주요 방문 코스를 구성했다.
    특히 높아진 건강에 대한 관심도를 반영하듯 관광객 대부분이 한방건강, 미용, 힐링을 테마로 한 웰니스 여행을 선호하고 있다.
    한국요리 커뮤니티 회원과 함께 대구를 방문한 오사카의 카나이 마스미씨(58)는 “대구 하면 한방의 도시, 한방 진료하면 수성구가 많이 알려져 있다”며, “수성구에 문의하면 한의원 진료나 여행코스도 상세히 소개해 주고 병원 방문 후에도 무사히 돌아갔는지 연락이 와서 안심하고 올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와 같은 관심도를 반영하듯 일본 현지 언론사에 대구 약령시와 수성구 한의원 진료를 중심 코스로 한 대구 한방 여행이 전면 보도되는 등 차, 요리, 허브 등 일본 내 웰니스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관심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수성구는 이를 반영해 다년간 웰니스 체험 관광지 발굴, 국가별 선호 진료 파악 및 진료과목별 상품개발 등 의료관광 상품개발에 힘쓰고 있다.
    #대구시 #수성구 #관광객 #한방여행 #김대권구청장 #오사카 #한국신문방송인협회 #대구시의회 #대구지방경찰청 #대구수성경찰서 #수성문화원 #수성문화재단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