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방언과 진언의 실체는 마귀들림과 깨달음의 경지에 이르는 길" (성경의 방언은 타언어! 교회의 방언은 주술!)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7 янв 2025
  • "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만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원출처: 예PD
    원제목: 방언과 진언의 실체는 마귀들림과 깨달음의 경지에 이르는 길
    부제목: 성경의 방언은 타언어! 교회의 방언은 주술!
    ☞ 영상 원출처: "예PD" 유튜브
    ◐ ◑
    [Noah Bak 덧붙임 메시지]
    개신교는 99.9999% 구원이 없습니다. 나는 구원 받았다고 스스로 착각하고 있을 뿐입니다!
    개신교는 성경 정통이 아니며, 이단 사이비 종교단체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속히 떠나십시오!
    ※ 교회 "방언"의 다름은 서로 아멘이지만, "영원한 유황불 지옥"은 예PD와 다름을 밝혀둡니다.
    저는 1992년에 "방언및 방언 찬양"을 받고 2013년까지 사용하다가, 거짓(마귀 방언)임을 깨닫고 과감하게 폐기해 버렸습니다. "방언, 방언 찬양, 방언 통역"에 붙잡히면 탈출이 정말 힘듭니다! 육을 입고 오신 창조주 예수께서 게헨나(시체 소각장)에 대해 말씀하시고, 세상끝날에 살아있는 악인들을 포함하여 이미 죽은 악인들을 무덤에서 부활시킨 후, 지옥불에 넣어 깨끗하게 태워 소멸하심(영생얻을 기회 완전 박탈=영원한 사망=영원한 저주)을 얘기하신 것이지, 가톨릭. 개신교. 다양한 기독교 단체. 세상종교들의 교리인 "영원한 유황불 지옥"으로 강요나 협박을 하지 않으셨습니다.
    1. 랄랄라 방언과, 그 랄랄라 방언을 통역한다고 하는 주술 행위는 성경과 전혀 무관한 망령되고 가증한 것이며, 예수 성령도 모르는 무당이 부채와 방울을 흔들면서, 한국 개신교. 한국 가톨릭. 불교. 남묘호렌게쿄. 이슬람교 등의 대부분 세상종교에서 지껄이고 있는 "방언및 방언 통역"과 동일한 것입니다. 여호와의 영이시고 예수의 영이신 "성령"께서 무당을 포함하여 세상종교의 종교 열심당들에게 차별없이 충만하게 오순절날의 "방언및 방언통역"을 부어 주셨을까요? 그런 일은 절대로 없으며, 디아스포라 유대인들을 위해 2천년 전에 한시적으로, 예수 성령께서 로마 제국하의 15개 나라 방언으로 예수 복음을 동시 통역으로 듣게 하신 것입니다. 지금은 그런 기이하고 특별한 은사가 없는 이유는 신구약 성경에 예수 복음이 담겨지게끔 성령이 역사했기 때문입니다.
    ♤박수 무당의 방언기도를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박수 무당의 방언기도를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2. 영원한 유황불 지옥은 가톨릭. 불교. 이슬람교 등의 세상종교들의 사후세계임에도 불구하고, 목사 그룹은 교세 확장에 이방종교의 교리를 남용 내지는 악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안식교와 여호와의 증인이 "영원한 유황불 지옥"을 부정하기 때문에 이단의 말을 듣지 말라고 하면서, 세상종교들의 영원한 유황불지옥을 슬그머니 교회 안으로 끌어 들여와 성경인 것처럼 속여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신학교 출신 목사들이 얼마나 사특한 그룹인지 그들 자신도 모르고, 교회 조직 공동체의 회중(장로. 집사. 성도)도 전혀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한국 개신교. 한국 가톨릭. 개신교가 이단으로 결정한 기독교 종교단체. 세상종교 등 대부분은 "영원한 유황불 지옥"을 믿고 있습니다.
    ♤지옥 불(The Fires of Hell)! 지옥은 정말 '영원히 영원히' 불타나요?(Does Hell really burn 'forever and ever'?): • [한국교회] 지옥 불(The Fires ...
    ◐ ◑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cafe.naver.com...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