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운 PD님의 생각을 오히려 듣게 되니 새롭네요. 그 덕분에 또 많은 것은 것을 느낍니다. 특히, 마지막에 자신이 하고 싶어서 하는 일도 하다보면 에너지 소모로 누더기가 되고, 그렇기 때문에 언제까지 이 일을 할 수 있을까? 하는 질문 평소에 저는 그만하고 싶다고 생각하면서 이 일을 언제까지 할 수 있을까? 였다면 이 영상 덕분에 내가 좋아하는 이 일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제까지 계속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으로 바꾸어서 저 스스로에게 질문해 볼 수 있었습니다. B cast와 최성운 PD님께 감사드립니다.
최성운피디님❤
늘 좋은 인터뷰 잘 보고 있어요ᆢ진정성이 느껴지는 질문과 공감력이 빛나시는 분😊
조수용님 사고실험 인터뷰보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성운님의 취향과 선호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어서 좋았네요! 잘 봤습니다:)
최성운 PD님의 생각을 오히려 듣게 되니 새롭네요. 그 덕분에 또 많은 것은 것을 느낍니다.
특히, 마지막에 자신이 하고 싶어서 하는 일도 하다보면 에너지 소모로 누더기가 되고, 그렇기 때문에 언제까지 이 일을 할 수 있을까? 하는 질문
평소에 저는 그만하고 싶다고 생각하면서 이 일을 언제까지 할 수 있을까? 였다면
이 영상 덕분에 내가 좋아하는 이 일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제까지 계속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으로 바꾸어서 저 스스로에게 질문해 볼 수 있었습니다.
B cast와 최성운 PD님께 감사드립니다.
최성운 PD님이 인터뷰어가 아닌 인터뷰이로 보게 되네요. 어! 신기합니다.
늘 깔끔한 편집만 보다가, 이런 날 것에 가까운 편집영상을 보니, 새롭습니다.
오히려 최성운 피디에게 더 큰 신뢰가 생기는 것 같아요.^^
유투브에 올라오는 인터뷰가 너무 깔끔•간결해서 원래 사고 자체가 정리, 요약이 잘 되시나 보다, 쉽게 인터뷰 하실 거 같다 했는데, 한 시즌 끝나면 누더기가 되신다는게, 놀랍네요. 간결함은 많은 노력의 결과였나 보군요. 😊
죽을 때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