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우리 조정민 목사님 항상 눈동자 같이 보호해주시고 주의 날개로 덮어 보호해주시고 더욱 지혜를 부어주셔서 미련한 우리를 깨어나게하시고 회복되게 해주시옵소서 세상에서의 온천이 천하라고 여기고 저의 영혼을 깊이 생각하지 않은채 보이는것에 온 마음을 두고 살아오다가 결혼을 하고 아이셋을 낳고 나서야 정신이 들어 주를 다시 찾았습니다 믿음의 족보 생명책에 이름이 오르는것이 진정한 삶의 참 의미임을 자녀와 남편에게 전하고 주님의 증인으로 살아가게 도와주시옵소서 아멘
하나님의 공의를 깨닫고 회개합니다 시편 73장 [KJV 흠정역] 16 내가 이것을 알려고 생각한즉 그것이 내게 너무 심한 아픔이 되었는데 17 [하나님]의 성소에 들어갔을 때에야 비로소 그들의 종말을 내가 깨달았나이다. 18 분명히 주께서 그들을 미끄러운 곳에 두시며 그들을 던지사 파멸에 이르게 하셨나이다. 19 그들이 어찌 그리 순식간에 황폐하게 되었나이까! 그들이 두려움으로 완전히 소멸되었나이다. 20 오 [주]여, 사람이 깬 뒤에 꿈을 멸시하는 것 같이 주께서 깨시면 그들의 형상을 멸시하시리이다. 21 이와 같이 내 마음이 괴로우며 내가 내 속 중심에서 찔렸나이다. 22 내가 이같이 어리석고 무지하므로 주 앞에 짐승 같았사오나 23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항상 주와 함께하니 주께서 내 오른손을 붙드셨나이다. 24 주께서 주의 권고로 나를 인도하시고 나중에는 영광으로 나를 받아주시리니 25 하늘에서는 주 외에 누가 내게 있나이까? 땅에서는 주 외에 내가 사모할 자가 아무도 없나이다. 26 내 육체와 내 마음이 쇠약하오나 [하나님]은 내 마음의 힘이시요, 영원토록 내 몫이니이다. 27 보소서, 주를 멀리하는 자들이 망하리니 주를 떠나 음행의 길을 가는 모든 자들을 주께서 멸하셨나이다. 28 오직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감이 내게 좋사오니 내가 [주] {하나님}을 신뢰하였으므로 주께서 행하신 모든 일을 밝히 보이리이다.
매일 성경 한장씩 읽고 묵상하는데 목사님의 설교로 많은 은혜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명책에 기록되었음을 믿습니다
창세기36장을 이렇게 풀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건강해주세요!
아멘아멘~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조정민목사님을 영육간 강건함으로 지켜주시어 이렇게 꿀보다 단 생명의 말씀으로 주님을 알지못하는 자들이 말씀을 통하여 구원을 얻고 진리앞에 바로 서는 놀라운 역사가 베이직교회를 통하여 계속될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이 혼란한 시대....
믿음의 눈을 열어주소서
두려워하지않고 담대하게하소서..
믿음의 길 완주하게하소서
실족하지않게하소서..
하나님...하나님의 생명책에 기록된것만으로 기쁜 삶이 되게하소서..
아멘 !!!
갈등하는 세상에서 갈등 없이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땅에서 내 형편이 어떠하든지 개의치 않고 내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된 것으로 만족하고 주님이면 다고 주님이면 충분한 믿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내로 구원을 이루게 하소서.
아멘. 감사합니다. 오늘도 귀한 말씀 잘 받고, 제 삶으로 돌아갑니다.
하나님말씀의 달고오묘함을 다시한번 깨닫습니다
은혜주신대로 삶으로 살아내기를
날마다 주의얼굴을 구하겠습니다
주님께 영광!!
목사님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저를 선택해주셔서 영생를 허락해주시고 하나님의 족보에 들게해주신 주님의 한량없으신 은혜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은혜로운 귀한 말씀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셔서 이런 귀한 말씀 많이 선포해주세요.
하나님 아버지 우리 조정민 목사님 항상 눈동자 같이 보호해주시고 주의 날개로 덮어 보호해주시고 더욱 지혜를 부어주셔서 미련한 우리를 깨어나게하시고 회복되게 해주시옵소서 세상에서의 온천이 천하라고 여기고 저의 영혼을 깊이 생각하지 않은채 보이는것에 온 마음을 두고 살아오다가 결혼을 하고 아이셋을 낳고 나서야 정신이 들어 주를 다시 찾았습니다 믿음의 족보 생명책에 이름이 오르는것이 진정한 삶의 참 의미임을 자녀와 남편에게 전하고 주님의 증인으로 살아가게 도와주시옵소서 아멘
해석하기 어려운 본문을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 족보를 만들어 갈 것인가? 신앙 족보가 세상 족보보다 위대합니다.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
주님 앞에 흠도없고, 점도없이
부끄럽지않게,기쁨으로 담대히
설수있도록 , 성령께서 인도해주실것을 간구합니다~~
아멘.
언약의 선택에 자리에 늘 거하게 하소서
귀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아멘 족보를 통해서도 은혜를 받습니다🙏
은혜롭고 참 귀한 말씀 넘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화려하고 거창한 족보의 길 대신 아침마다 주님의 얼굴과 말씀을 따르는 믿음의 족보, 영원한 족보를 구하는 은혜를 주시길 기도합니다. 그리고, 목사님 말씀 감사합니다.
차 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오늘도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ㅇㅁㄱㅅㅇ~🙏😌💒
하나님의 공의를 깨닫고 회개합니다
시편 73장 [KJV 흠정역]
16 내가 이것을 알려고 생각한즉 그것이 내게 너무 심한 아픔이 되었는데
17 [하나님]의 성소에 들어갔을 때에야 비로소 그들의 종말을 내가 깨달았나이다.
18 분명히 주께서 그들을 미끄러운 곳에 두시며 그들을 던지사 파멸에 이르게 하셨나이다.
19 그들이 어찌 그리 순식간에 황폐하게 되었나이까! 그들이 두려움으로 완전히 소멸되었나이다.
20 오 [주]여, 사람이 깬 뒤에 꿈을 멸시하는 것 같이 주께서 깨시면 그들의 형상을 멸시하시리이다.
21 이와 같이 내 마음이 괴로우며 내가 내 속 중심에서 찔렸나이다.
22 내가 이같이 어리석고 무지하므로 주 앞에 짐승 같았사오나
23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항상 주와 함께하니 주께서 내 오른손을 붙드셨나이다.
24 주께서 주의 권고로 나를 인도하시고 나중에는 영광으로 나를 받아주시리니
25 하늘에서는 주 외에 누가 내게 있나이까? 땅에서는 주 외에 내가 사모할 자가 아무도 없나이다.
26 내 육체와 내 마음이 쇠약하오나 [하나님]은 내 마음의 힘이시요, 영원토록 내 몫이니이다.
27 보소서, 주를 멀리하는 자들이 망하리니 주를 떠나 음행의 길을 가는 모든 자들을 주께서 멸하셨나이다.
28 오직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감이 내게 좋사오니 내가 [주] {하나님}을 신뢰하였으므로 주께서 행하신 모든 일을 밝히 보이리이다.
아멘 족보의 이야기로 귀한 메시지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Really good
아멘
킹제임스 성경에 의하면 광야에서 발견한 것은 온천이 아니라 노새들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창세기 36장 [KJV 흠정역]
24 시브온의 자손은 이러하니 곧 아야와 아나이니라. 이 아나는 자기 아버지 시브온의 나귀를 먹일 때에 광야에서 노새들을 발견한 자더라.
노새와 온천은 히브리어로 동음이의어입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