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항을 3일안에 전멸시켜버리는 "칼럼나리스" 증상하고 동일해서 그건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갑자기 어떠한 쇼크가 있었거나, 아가미쪽에 무슨 문제가 발생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도 아니면 발정기일 수 있구요. 저러한 행동을 할땐 보통 칼럼나리스 아니면 쇼크인데, 개인적으로 발정기일 수 있다고도 보입니다. 하루종일 정상적인 활동을 하고, 먹이 반응이 매우 좋습니다만, 밤 10시 애어들 잠잘 시간만 되면 혼자서 저GR 입니다. ( ㅡㅡ) 요즘도 그래요. 수컷이 한마리에 암컷만 7마리가 되서... 수컷 입양을 뭘루 할까 고민중입니다.
구피가 좁은 곳 통과할때의 움직임같아요.. 처음보네요.. 전염성은 없는가봐요~~
어항을 3일안에 전멸시켜버리는 "칼럼나리스" 증상하고 동일해서 그건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갑자기 어떠한 쇼크가 있었거나, 아가미쪽에 무슨 문제가 발생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도 아니면 발정기일 수 있구요.
저러한 행동을 할땐 보통 칼럼나리스 아니면 쇼크인데, 개인적으로 발정기일 수 있다고도 보입니다. 하루종일 정상적인 활동을 하고, 먹이 반응이 매우 좋습니다만, 밤 10시 애어들 잠잘 시간만 되면 혼자서 저GR 입니다. ( ㅡㅡ) 요즘도 그래요. 수컷이 한마리에 암컷만 7마리가 되서... 수컷 입양을 뭘루 할까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