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가야 공원입니다. 계곡에서 신선놀음하며 즐기는 오리고기 #가야공원 #공원 냉정 부근, 가야 공원에 있는 오리고기집 공원 소개합니다. 점점 무더워져 가는 날씨에 한 줄기 빛인 오리고기 맛집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넓찍한 공간이 반겨주는데 마치 계곡에서 먹는 듯 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실제로 야외 장소에는 물이 졸졸 흐르는 계곡이 있습니다. 오리고기는 불판위에 통으로 올려주시는데, 계곡 뷰 살펴보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백숙은 야말로 담백하면서 깔끔한 맛 그 자쳅니다. 시원한 계곡에서 오리고기 기분좋게 먹고싶다면 공원 강추합니다 장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공원로 83-12 영업시간: 오전 10시 - 저녁 9시 30분
몬참고 가야겠넹ㅅ..
가게 상호가 어떻게 돼요
여기는 가야 공원입니다. 계곡에서 신선놀음하며 즐기는 오리고기 #가야공원 #공원
냉정 부근, 가야 공원에 있는 오리고기집 공원 소개합니다. 점점 무더워져 가는 날씨에 한 줄기 빛인 오리고기 맛집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넓찍한 공간이 반겨주는데 마치 계곡에서 먹는 듯 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실제로 야외 장소에는 물이 졸졸 흐르는 계곡이 있습니다.
오리고기는 불판위에 통으로 올려주시는데, 계곡 뷰 살펴보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백숙은 야말로 담백하면서 깔끔한 맛 그 자쳅니다.
시원한 계곡에서 오리고기 기분좋게 먹고싶다면 공원 강추합니다
장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공원로 83-12
영업시간: 오전 10시 - 저녁 9시 30분
저기음식 안먹고 계곡서놀면 10만원 받는곳 아닌가?
오리고기 5만원 백숙8만원~
비싸겠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