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윤아인 2021년 5월 18일 (화) 바흐 Bach Piano Extravaganza 4대 협주곡에 윤아인님을 나는 직관으로 보았다. 운이 좋게도 등 뒤에서 1번, 다음 연주 정면으로 1번 이렇게 보았다. (이경숙, 윤아인, 조재혁, 문정재) 이렇게 4명의 피아니스트가 스테인웨이 피아노 4대로 바흐 협주곡을 치는 거대한 콘서트홀 연주였다. 윤아인님은 특이했던게, 바하의 웅장함 속에서 시종일관 몸을 들썩이며 바하 연주를 하는 것이 너무 인상깊었다. 다른 4명은 크게 몸을 쓰지 않았는데 윤아인님은 바하의 연주도 몸을 들썩이며 리드미컬하게 연주를 하였다. 그 모습이 마치 일본의 아이미 고바야시와 매우 비슷하다는 당시 느낌을 받았다. 지금 다서 봐도 약간 고바야시와 비슷한 부분이 있다. 2021년 5월 18일 (화) 바흐 Bach Piano Extravaganza 당시엔 마스크를 쓰고 계셨다. 이 영상은 마스크가 없는 연주다. 엄청 미인이셨구나. 생각한다. 나는 피아노는 피아니스트의 등 뒤나, 오른쪽 대각선 쪽에서 직관으로 봐야 된다고 생각을 한다. 사실 몰랐다. 피아니스트는 우아하게 피아노는 치는게 아니다. 화려한 쇼팽의 안단테 폴로네이즈 Op.22 번 정말 혼신의 힘을 다해야 아름답게 들린다.
저는 이 분이 이 곡은 제일 잘 치는 것 같아여. 대한민국에서요.. 저도 이 곡 연습하고 있는데.. 꾸밈음 긴 마디를 아주 맞갈나게 기가막히게 친답니다.
이렇게 치는 분 못 본 것 같습니다.
유튭에 뜨는 왈츠 9번 연주 중엔 이게 최고인 것 같아요 굉장히 부드럽고 섬세한 감정이 드러나는 연주.. 쇼팽이 결국 이루지 못한 사랑을 생각하며 노을 지는 창가에 앉아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지켜보는 느낌이 든달까요
발세로 들어왔습니다요
아 발세요? 저희가 잘 알지요
무한~
앜ㅋㅋㅋㅋ 뭔소린가 했더니 ㅋㅋㅋ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유퀴즈 발세 검색하시면 될 듯
저도 발세로 들어왔습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 발새 입니다 🦶🐦
왈츠 9번 ‘이별의 왈츠’
20대 중반 구 약혼녀를 위해 작곡함, 풋풋한 사랑의 감정
쇼팽 사후 구 약혼녀가 제목을 지음
듣고 또 듣고.최고예요
어쩜 이렇게 아름답고, 애잔하고, 몽글몽글하게 치시는지... 감동입니다.
바로 치는 거 너무 좋다.
작별이라는 부칭이 잘어울리는 왈츠
잘듣고갑니다^^
취미로 피아노 배우면서 윤아인님 왈츠 들으면서 많이 참고했어요🥰🥰 왼손 강약조절도 너무 좋고 긴 꾸밈음 소리 너무 맑고 구슬같아요 ㅠㅠ 모방해보려고 많이 노력하구 있습니다😄😄
발세.너무 좋다 ㅠㅠㅌㅋㅋㅋ
The first piece by Chopin I learnt to play!
좋다..
피아니스트 윤아인
2021년 5월 18일 (화) 바흐 Bach Piano Extravaganza
4대 협주곡에 윤아인님을 나는 직관으로 보았다.
운이 좋게도 등 뒤에서 1번, 다음 연주 정면으로 1번 이렇게 보았다.
(이경숙, 윤아인, 조재혁, 문정재)
이렇게 4명의 피아니스트가 스테인웨이 피아노 4대로
바흐 협주곡을 치는 거대한 콘서트홀 연주였다.
윤아인님은 특이했던게, 바하의 웅장함 속에서 시종일관 몸을 들썩이며 바하 연주를 하는 것이 너무 인상깊었다.
다른 4명은 크게 몸을 쓰지 않았는데
윤아인님은 바하의 연주도 몸을 들썩이며 리드미컬하게 연주를 하였다.
그 모습이 마치 일본의 아이미 고바야시와 매우 비슷하다는 당시 느낌을 받았다.
지금 다서 봐도 약간 고바야시와 비슷한 부분이 있다.
2021년 5월 18일 (화) 바흐 Bach Piano Extravaganza 당시엔 마스크를 쓰고 계셨다.
이 영상은 마스크가 없는 연주다.
엄청 미인이셨구나. 생각한다.
나는 피아노는 피아니스트의 등 뒤나, 오른쪽 대각선 쪽에서 직관으로 봐야 된다고 생각을 한다.
사실 몰랐다.
피아니스트는 우아하게 피아노는 치는게 아니다.
화려한 쇼팽의 안단테 폴로네이즈 Op.22 번 정말 혼신의 힘을 다해야 아름답게 들린다.
겁나잘치시네..
이 분의 쇼팽 왈츠가 젤 아름답고 서글픈듯
How do I find in on spotify? I like how she plays
가을에 꺼내듣는 발세🍂🤎
초핀의 발새들으러왔습니다
발세 원곡 들으러 왔습니다
발세가 더 좋게들리는건 왜지
초핀의 발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