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켈러 목사님은 2020년 6월 7일(주일,아침) 췌장암의 사실을 알렸습니다.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투병 사실을 알렸습니다. 유명한 기독교 작가이자 목사인 그의 삶을 생각해봅니다. 많이 안타깝습니다. 기도합니다. 그의 기도 제목 있습니다. 팀켈러 목사님께서 부탁한 것입니다. 1. 하나님께서 의학 혹은 그분의 직접적인 개입을 통해서 암을 호전되게 해 주시기를 2. 캐시 사모님과 목사님이 세상으로부터 오는 즐거움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임재만을 바라도록 3. 목사님의 가족이 평안케 되고 용기를 얻도록 4. 부작용이 심하지 않아서 목사님께 주어진 저술과 강연을 이어나가도록 함께 기도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성경말씀과 목회 현장에서 병, 고난의 경우를 여섯 가지를 생각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여섯 가지의 관점을 두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를 더 말하는 분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분석이 잘 못되었다고 하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의 성경관과 목회에서 실제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죄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주의 할 것은 전적으로 병과 고난이 죄 때문이라고 단정해서는 안됩니다. 성경은 이 사실을 말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상황과 환경을 깨닫기 위한 훈련기간이며 시험의 시간이라는 것입니다. - 테스트(test)하시는 시간이라는 것입니다. - 아브라함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나님의 뜻을 알리기 위한 현상일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섭리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코로나 19의 상황이 그런 상황이 아닐까요?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더 신앙의 경주를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탄의 개입일 수 있습니다. - 욥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베드로의 경우도 그런 경우가 있었습니다. 자신의 의지와 관리의 부족, 욕심 때문 일 수도 있습니다. 상황과 사건을 잘 못 판단하고 어려움과 실수가 있습니다. - 열왕기하 5장에 나오는 엘리사의 시종 게하시의 경우. 사아간의 실수가 그런 경우가 아닌가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서 그럴 수 있다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요한복음 11장 나사로가 병이 났을 때 상황을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6가지 모두는 하나님의 주권 안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섭리와 하나님의 역사와 하나님의 영광이 들어날 수 있도록 기도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팀켈러 목사님의 기도 제목에서 깊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신속히 완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삶과 치유, 죽음은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있습니다. 팀켈러 목사님은 히브리서 12장 1-2절을 언급하면서 하였습니다. 자신의 신앙 고백입니다. “예수께서 나를 위해 기쁨으로 더 대단한 경주를 하셨기 때문에, 나 또한 내 앞에 당한 경주를 기쁨으로 해내겠습니다.”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하나님의 섭리를 믿습니다. 아멘
우리가 이해하기 쉽게 의역을 할 필요가 있어 보이네요. 기도의 시간, 애통하고 현실을 이해하기, 근본적인 질문 던지기, 복음으로 결단하기 정도 될 것 같습니다. ^^
팀 켈러 목사님의 항암에 여호와 라파 하나니의 치료 하심의 은혜가 있기를 간구합니다. 아멘
1. 말씀과기도시간
2. 1번을 토대로 (주로 시편 참고) 굳건히 일어서라
3. 본질에 근거해서 비본질적인것들 다시생각해보기
4. 제가 여기있나이다 결단.
결론) 말씀보고 기도합시다.
특별한 기도, 굳건한 회복. 근본적 안목 , 복음 결단 - 네가지 요약과 가르침에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팀켈러 목사님 건강 회복의 허락을 간구합니다ㅠ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온맘다해 축복합니다 속히 치유되시기를 기도로 한마음되겠습니다
팀켈러 목사님은 2020년 6월 7일(주일,아침) 췌장암의 사실을 알렸습니다.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투병 사실을 알렸습니다. 유명한 기독교 작가이자 목사인 그의 삶을 생각해봅니다. 많이 안타깝습니다. 기도합니다. 그의 기도 제목 있습니다.
팀켈러 목사님께서 부탁한 것입니다.
1. 하나님께서 의학 혹은 그분의 직접적인 개입을 통해서 암을 호전되게 해 주시기를
2. 캐시 사모님과 목사님이 세상으로부터 오는 즐거움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임재만을 바라도록
3. 목사님의 가족이 평안케 되고 용기를 얻도록
4. 부작용이 심하지 않아서 목사님께 주어진 저술과 강연을 이어나가도록
함께 기도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성경말씀과 목회 현장에서 병, 고난의 경우를 여섯 가지를 생각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여섯 가지의 관점을 두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를 더 말하는 분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분석이 잘 못되었다고 하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의 성경관과 목회에서 실제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죄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주의 할 것은 전적으로 병과 고난이 죄 때문이라고 단정해서는 안됩니다. 성경은 이 사실을 말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상황과 환경을 깨닫기 위한 훈련기간이며 시험의 시간이라는 것입니다. - 테스트(test)하시는 시간이라는 것입니다. - 아브라함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나님의 뜻을 알리기 위한 현상일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섭리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코로나 19의 상황이 그런 상황이 아닐까요?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더 신앙의 경주를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탄의 개입일 수 있습니다. - 욥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베드로의 경우도 그런 경우가 있었습니다.
자신의 의지와 관리의 부족, 욕심 때문 일 수도 있습니다. 상황과 사건을 잘 못 판단하고 어려움과 실수가 있습니다. - 열왕기하 5장에 나오는 엘리사의 시종 게하시의 경우. 사아간의 실수가 그런 경우가 아닌가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서 그럴 수 있다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요한복음 11장 나사로가 병이 났을 때 상황을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6가지 모두는 하나님의 주권 안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섭리와 하나님의 역사와 하나님의 영광이 들어날 수 있도록 기도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팀켈러 목사님의 기도 제목에서 깊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신속히 완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삶과 치유, 죽음은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있습니다.
팀켈러 목사님은 히브리서 12장 1-2절을 언급하면서 하였습니다. 자신의 신앙 고백입니다. “예수께서 나를 위해 기쁨으로 더 대단한 경주를 하셨기 때문에, 나 또한 내 앞에 당한 경주를 기쁨으로 해내겠습니다.”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하나님의 섭리를 믿습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