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ma55748중요하지도 않은데 왜 제조사는 일부러 안해줄까? 저까지것 얼마나 한다고 소비자가 일부러 이렇게 고생하면서 달던가 돈을 주고 설치까지 할까? 일단 오르간 페달의 제작비용이 상대적으로 비싸거든, 전에 오르간과 아닌 패달의 기계적 구조 도면을 본적이 있는데..오르간 폐달이 아닌건 참 쉽고 간단한 구조이고, 오르간 폐달은 나름 복잡한 구조라 제작비가 많이 들어감. 제조사야 비싸니깐 당연히 안해줄려고 하겠지..제조단가가 올라가면 한두대도 아니고 십만대 백만대 파는 자동차는 그 금액이 어마어마 하거든. 그런데 왜 사람들이 일부러 저렇게 내돈 들여서 고생하면서 만드냐면..편하거든. 운전 오래해보면 답나옴. 신발바닥면이 전체가 닿기때문에 대체적으로 편함. 오르간이 아니면 중간에 발바닥과 발 뒷꿈치 사이 일부공간이 떠버려서 안정감도 떨어지고 장시간 운전시 오르간페달보다 다리와 발목의 피로도가 빨리옴. 아 물론 건강한 젊은 사람들은 그런거 잘 모를 수 있음. 크게 불편을 느끼지 않을 수도 있고..그런데 나이들면 그런게 느껴짐. 뭐 물론 케바케임. 느끼는 사람도 있고 안그런사람도 있긴 한데...대체적으로 오른간 페달이 더 편하다는거에는 큰 이견이 없음. 대체적으로 국산 현기차의 경우 경차 중준형 중형 낮은트림은 대부분 오르간페달이 아님....그랜저급 이상은 깡통트림도 오르간폐달이 기본으로 들어가고. 그깟게 누군가에게는 중요한 옵션이라 그런거라 생각하면 이해가 되실려나..
조만간 ev6 출고 예정인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smartstore.naver.com/classicmobile/products/5921407036?NaPm=ct%3Dl3nwvlig%7Cci%3D0e7545bd91bb86a44994480eadda9e362e20ca69%7Ctr%3Dsls%7Csn%3D1612656%7Chk%3Dd691af069c868581973614eff1893fddbe1b5fc1
구매 링크 입니다. 깔끔하고 튼튼합니다~
도움이 됐다니 다행입니다 ^^
하다가 케이블잭이 안빠져서 공임나라가서 달았습니다. 공임비 2만원이하로 할수있습니다.
Tpe 메트에도 사용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호흡이 거치신게 벌써부터 겁나요 ㅠㅠ😂
장착 했는데… 분명 좋은 개선품입니다. 근데 안쪽으로 몸을 욱여넣어 작업하다보니 힘들고 특히 컨넥터를 분리하는게 힘들어요. 분리만 한다면 나머지는 금방입니다.
기존에 쓰던 발매트 잘라서 써야겠네요 ㅋ
패딜의 위치는 동일하게 되나요? 저는 다리길이상 패달이 좀더 안쪽으로 들어 가면 좋겠거든요. 의자를 좀 당겨서 앉는 편인데 그러면 무릎을 너무 굽혀야해서요.
잠깐 구조를 보고 패달을 안쪽으로 밀어 넣을 궁리도 해 봤었습니다.
동일합니다. 제가 클래식모빌 제작자라서 시간이 걸리긴 해도 맞춤제작이 가능합니다~
티구안 호환 되나요?
1:59 아니 같은영상이 두번나오나
싶었어요
편집을 해야 하는데 그냥 올려서 그렇네요. 곧 편집할 예정입니다 ^^
배터리 값은 이해가가도 5천 6천 하는 차가 오르간 페달도 아니라는게 참 너무하다 싶긴 함.
그깟 오르간이 왜중요하지;;
@@karma55748중요하지도 않은데 왜 제조사는 일부러 안해줄까? 저까지것 얼마나 한다고 소비자가 일부러 이렇게 고생하면서 달던가 돈을 주고 설치까지 할까? 일단 오르간 페달의 제작비용이 상대적으로 비싸거든, 전에 오르간과 아닌 패달의 기계적 구조 도면을 본적이 있는데..오르간 폐달이 아닌건 참 쉽고 간단한 구조이고, 오르간 폐달은 나름 복잡한 구조라 제작비가 많이 들어감.
제조사야 비싸니깐 당연히 안해줄려고 하겠지..제조단가가 올라가면 한두대도 아니고 십만대 백만대 파는 자동차는 그 금액이 어마어마 하거든.
그런데 왜 사람들이 일부러 저렇게 내돈 들여서 고생하면서 만드냐면..편하거든.
운전 오래해보면 답나옴. 신발바닥면이 전체가 닿기때문에 대체적으로 편함. 오르간이 아니면 중간에 발바닥과 발 뒷꿈치 사이 일부공간이 떠버려서 안정감도 떨어지고 장시간 운전시 오르간페달보다 다리와 발목의 피로도가 빨리옴.
아 물론 건강한 젊은 사람들은 그런거 잘 모를 수 있음. 크게 불편을 느끼지 않을 수도 있고..그런데 나이들면 그런게 느껴짐.
뭐 물론 케바케임. 느끼는 사람도 있고 안그런사람도 있긴 한데...대체적으로 오른간 페달이 더 편하다는거에는 큰 이견이 없음.
대체적으로 국산 현기차의 경우 경차 중준형 중형 낮은트림은 대부분 오르간페달이 아님....그랜저급 이상은 깡통트림도 오르간폐달이 기본으로 들어가고.
그깟게 누군가에게는 중요한 옵션이라 그런거라 생각하면 이해가 되실려나..
나이좝써봐요 오르간아님
발목아퍼요
@@karma55748 아이오닉6페달 부러진 영상 보시면 왜 중요한지 이해가 되실까 싶네요.
@@ralphgibson148기존 k5, k7꺼 달면되는데 비용문제가 심각하진 않을겁니다
저도 했는데 자세가 안나와서 고생했네요. 현대가 오르간페달 사용한지 꽤 오래됐는데
이걸 사용안하다니 좀 그렇네요.
여러분 그냥 공업소 가세요…. 저도 ev6 오토큐 가서 했어요 ㅋㅋㅋ 저분은 재주가 좋으신 분……
ㅎㅎ 감사합니다. 맨날 하는 일이 저거라.. ^^
공업소가면 얼마인가요
@@myclothe 한 5만원 안짝인걸로
기억해여
@@myclothe공임은 협의나름이며 2-3만원 정도이면 적정공임입니다. 구매시 문의하시면 협의방법도 알려드립니다~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