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에게 말씀드립니다. 복잡할 것 없습니다. 특히 30대 기준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1. 편안하게 해준다. 30대 남자들은 직장에서 치열하게 일하는 시기입니다. 그렇다보니 많이 지쳐있죠. 그럴때 편안하게 해주면 아무 관심이 없었다가도 관심이 생깁니다. 2. 호감을 가지고 있는 남자의 취미, 관심사를 파악하세요. 지피지기면 백전불패입니다. 특히 취미를 공유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이죠. 남자의 취미가 게임이면 어떤 게임을 좋아하는지 파악해서, 그걸로 만남을 만드세요. 가르쳐달라고 한다던가.. 공통의 관심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3. 화장은 세련되었지만, 너무 진하지 않은 편안한 화장을 위주로 하세요.. 4. 썸타기 전에는 절대로 술은 피하세요. 괜히 술기운에 안 좋은 모습 보일 수도 있습니다. 5. 절대적으로 철저한 자기관리입니다. 자기관리 못하는 여자 남자들 별로 안 좋아합니다. 여자들도 뚱뚱한 남자싫어하잖아요. 남자도 마찬가지에요. 이정도면 노력만 한다면 왠만한 남자들 70%는 넘어올겁니다... 30대 남자에게 밀당??? 밀면 그냥 쭉 밀려나갑니다.
@@이지안-p7o 일단 "너 나 좋아해?"라고 친구 앞에서 물어봤다는거 하나로만 보기엔 가벼운 느낌이 들긴 하나 남자분 입장에선 관계의 위험성 때문에 생각해 의문형+방어적으로 물어 볼 수도있는 의도가 있을 수도 있기때문에 본인의 나이, 그분과 어떤 사이인지, 어떻게 알게됬고, 얼마나 알고 지낸 사인지 본인은 그분이 맘에 드시는지, 그 남자분의 성격과 말하는 스타일, 여태까지 태도 이런걸 알아야 더 도움이 되는 답변을 드릴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그정도까지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그걸로 끝임...그 이상을 더 해야함 남자는 여자가 생각하는만큼 만만하지 않음... 그정도까지 했는데 반응이 없으면 그래서 포기하고 다른 남자를 찾으라하셨는데 그렇게 쉽게 바뀔 마음이면 호감이가고 좋아했다 할 수 없는 거임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극한까지 테스트 하죠 똑똑한 남자는... 남자는 여자가 쉽게 포기하고 쉽게 마음이 변하는지를 마지막까지 테스트함을 빨리 여자들이 깨닫길 바람 선생님 말씀처럼 포기하고 딴 남자를 찿을때 그 남자는 그럼그렇지 딱 거기까지인 여자로 인식하고 머리속에서 걸러냄 선생님 말씀처럼 널린게 남자듯이 널린게 여자라서... 또한 그 거기까지만이란 말도 기준점이 사람마다 다르기에 매우 모호함
30대 괜찬은 남자들 당연 여자 경험치 만땅이고.. 앞에서 대가리 굴리는거 귀신처럼 알아차립니다.. 그냥 그런 낌세만 보여도 그냥 뻥 찹니다... 시작은 대가리가 아니라 가슴으로 시작합는겁니다.. 시작부터 대가리 줮네 굴려가면서 접근하는거 자체를 아주 극혐한답니다.. 남자들 사이에 가장흔한 술자리 이야기이고요.. 딱봐도 대가리 굴리는거 다보입니다..
1분12초까지 보고 적은 글입니다. 여자도 먼저 고백할줄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며 그러한 영상도 올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개인 경험상 그리고 현실적으로 여자가 저돌적으로 적극성만 가지고 다가오면 심지어 호감이 있던 여자였는데도 남자입장에서 갑자기 방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그리고 진심이 없다면 남자가 눈치 챌 수도 있습니다.) 남자를 내 마음대로 조종한다는 마인드가 아니라면 남자가 고백하게끔 멍석을 깔아주는 것도 긍정적일 수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여자분들은 나름 적극적으로 내 마음을 표현했다고 하는데 막상 들어보면 그래서는 상대 남자가 모를 가능성이 높을 정도만 표현한 경우가 많더군요. 상대가 놀라서 방어하지 않을 정도에서 조금만 더 적극적으로 표현해보세요. 의외로 남자들 둔합니다. 그리고 그다지 마음에 없던 여성이라도 적극적으로 그러나 세련되게 다가오면 만나보려는 마음이 생기기도 합니다. (열번찍어...)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근다는 말을 불행할까봐 결혼을 못한다는 말에 비유하면 그냥 마트가서 사다 먹는다는 걸 연애라 보면 됨. 되도록 연애만 하는걸 추천. 결혼은 선택이지만 갠적으로 비추. 행복한 결혼생활은 길어야 육개월. 그냥 저냥 모르는척 못본척 참고 사는거. 마냥 행복한 부부는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 좋음. 이십대때 쟤 아니면 못살것 같은 불타는 감정을 삼십넘어 사십이 되고 보니. 자식에겐 불타는 부성애가 느껴져도 아내에겐 그런게 남질 않더라. 여자들도 마찬가지겠지.
이런. 저는 회사에서 번호 따고 카톡 보냈는데 간보기식 카톡 확인 안하는거 아침에 보냈는데 저녁에 확인 하길래 손절했어요. 평상시에 지가 눈 마주치고 쳐다봤으면서. 여자가 그렇게 간을 보면서 남자가 돌진을 하길 바랄려면 그정도 급이 되야지. 그냥 ㅍㅌㅊ인데 그러면 어처구니가 없죠. 바로 손절.
남자로써 공감을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남자들의 뇌구조가 교육의 수준에 관계없이 자기가 정말 좋아하지 않으면 여자들의 작업에 아주 둔감합니다. 그래서 괜찮은 여자들을 놓치는 경우가 너무나 많죠. "정말 그여자가 나한테 관심이 있었어? 나는 저~~어언혀 몰랐어! 사실 나도 그여자 맘에 있었는데..." 자신이 그여자를 얼마나 짜증나게 만들었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연애도 공부를 해야 잘할수 있나봅니다. 우리 애들도 공부를 시켜야겠네요. :)
◈ 메리피플 스윗 소개팅 신청
forms.gle/7W3FSiSTGzd2FSybA
◈ 메리피플 결혼 상담
pf.kakao.com/_VBXCs/chat
◈ 메리피플결혼정보 홈페이지
www.marrypeople.co.kr
심리학자 차희연이 직접 소개하는 인공지능 검증기반 하이엔드 결혼정보회사 [메리피플]
여자분들에게 말씀드립니다. 복잡할 것 없습니다. 특히 30대 기준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1. 편안하게 해준다. 30대 남자들은 직장에서 치열하게 일하는 시기입니다. 그렇다보니 많이 지쳐있죠.
그럴때 편안하게 해주면 아무 관심이 없었다가도 관심이 생깁니다.
2. 호감을 가지고 있는 남자의 취미, 관심사를 파악하세요. 지피지기면 백전불패입니다.
특히 취미를 공유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이죠.
남자의 취미가 게임이면 어떤 게임을 좋아하는지 파악해서, 그걸로 만남을 만드세요. 가르쳐달라고 한다던가..
공통의 관심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3. 화장은 세련되었지만, 너무 진하지 않은 편안한 화장을 위주로 하세요..
4. 썸타기 전에는 절대로 술은 피하세요. 괜히 술기운에 안 좋은 모습 보일 수도 있습니다.
5. 절대적으로 철저한 자기관리입니다. 자기관리 못하는 여자 남자들 별로 안 좋아합니다.
여자들도 뚱뚱한 남자싫어하잖아요. 남자도 마찬가지에요.
이정도면 노력만 한다면 왠만한 남자들 70%는 넘어올겁니다...
30대 남자에게 밀당??? 밀면 그냥 쭉 밀려나갑니다.
여자는 남자를 통해 꿈을 실현시키고 싶어하고
남자는 안식처가 되어줄수 있는 여자를 찾죠
공감가는 말씀입니다
와 30대 남자 공략법을 너무 적나하게 나열해놓으셔서 반대로 악용될까 두렵습니다.
빈틈을 보여주면 돼~~ 완벽한 척 하지 말고 남자가 비집고 들어갈 허술함을 만들어줘~~~ 약간은 바보 같은 척도 하고 속아주는 척해주고...
30대 남자로서 틀린 말 하나 없으심 "연애는 여자가 먼저 선택하는것" 사이다 각
굿!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기운이 나네요! ^^ 좋은 하루되세요!
몇년생이신가요?
@@fany880305 88년생이요
30중반 남자가 너 나좋아해? 사귈래?라고 물었는데 자기 친구앞에서 간보듯이 물엇어요
간보는거져?
@@이지안-p7o
일단 "너 나 좋아해?"라고 친구 앞에서 물어봤다는거
하나로만 보기엔 가벼운 느낌이 들긴 하나
남자분 입장에선 관계의 위험성 때문에 생각해 의문형+방어적으로
물어 볼 수도있는 의도가 있을 수도 있기때문에
본인의 나이, 그분과 어떤 사이인지,
어떻게 알게됬고, 얼마나 알고 지낸 사인지
본인은 그분이 맘에 드시는지,
그 남자분의 성격과 말하는 스타일,
여태까지 태도 이런걸 알아야
더 도움이 되는 답변을 드릴수 있을 것 같네요
와~~~ 정말 홀딱 넘어가겠네요. 여자분들도 가만히 있는게 아니었군요.
ㅎㅎㅎㅎ 네!! 남자를 움직이는건 여자라는거죠ㅎㅎ
보이는것이 다가 아닌데도 평가할때 중요하더라구요~
남자에게 번호 따기가 쉽지는 않아요~
그정도까지 하고 제발 아무것도 하지말란말 완전 공감해요!! 특히 30대에게!!!!👍
허세가 무엇인지 진짜 자존감과 성품, 능력이 어떤 것인지 아는 여성분들이 요즘 세상에 참 드문데.... 교수님은 본질을 꽤뚫어보실줄 아시는 눈을 가지고 계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지식만 쌓고 갑니다 흑.
ㅎㅎ 그정도까지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그걸로 끝임...그 이상을 더 해야함
남자는 여자가 생각하는만큼 만만하지 않음...
그정도까지 했는데 반응이 없으면 그래서 포기하고 다른 남자를 찾으라하셨는데 그렇게 쉽게 바뀔 마음이면 호감이가고 좋아했다 할 수 없는 거임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극한까지 테스트 하죠 똑똑한 남자는...
남자는 여자가 쉽게 포기하고 쉽게 마음이 변하는지를 마지막까지 테스트함을 빨리 여자들이 깨닫길 바람
선생님 말씀처럼 포기하고 딴 남자를 찿을때 그 남자는 그럼그렇지 딱 거기까지인 여자로 인식하고 머리속에서 걸러냄
선생님 말씀처럼 널린게 남자듯이 널린게 여자라서...
또한 그 거기까지만이란 말도 기준점이 사람마다 다르기에 매우 모호함
여자가 남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는건 매우 효과적이라고 봅니다.
남자를 너무 잘 아시네요. 초고수. 이런 여자는 남자를 마음대로 가지고 놀수있다고 생각합니다.
풉 ㅋㅋㅋ 남자 입장에서 이런거 보면 참 안쓰러워요.. 방꾸석에서 책 으로 연애 하는 여자들보면.. 남자 입장에서 이아줌마 이야기 들어보니까 완전 지혼자 판타지 세계 살고 있네요 ㅋㅋㅋ
남자를 잘알라요??? 위에 말한대로하면 장담 한건대 100% 까입니다
30대 괜찬은 남자들 당연 여자 경험치 만땅이고.. 앞에서 대가리 굴리는거 귀신처럼 알아차립니다.. 그냥 그런 낌세만 보여도 그냥 뻥 찹니다... 시작은 대가리가 아니라 가슴으로 시작합는겁니다.. 시작부터 대가리 줮네 굴려가면서 접근하는거 자체를 아주 극혐한답니다.. 남자들 사이에 가장흔한 술자리 이야기이고요.. 딱봐도 대가리 굴리는거 다보입니다..
와, 여자가 먼저 선택을 하는 것! 세상에서 가장 멋진 연애조언이네요. 좋은 얘기 들었으니 실전에서 써 먹어 볼게요. 감사합니다.
여자들을 위한 영상인데 남자가 봐도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
특히 맞아떨어지는게 많아서 소름;;
그나저나 전 영상도 그렇고 영상이 종종 깨지고 싱크도 맞았다가 안맞았다가 하네요.
이 영상은 제가 촬영을 잘 못해서 그래요~~감사합니다~~
진짜 여자가 이런식으로 나오면 진짜 넘어갈거 같네요
전 교수님이 더맘에 드네요
차교주님은 음악다방 디제이 같습니다~~
감사히 자~알~들었습니다!
듣고보니 제가 집사람을 꼬신게 아니였다는 식스센스급 반전에 식은 땀 흘렸습니다. ^^ 그래서 본인 일 빼곤 그렇게 허당기를 흘렸네요.
아~~차교주님!!너무 멋지십니다😃
즐거운주말되십쇼🥰
1분12초까지 보고 적은 글입니다.
여자도 먼저 고백할줄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며 그러한 영상도 올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개인 경험상 그리고 현실적으로 여자가 저돌적으로 적극성만 가지고 다가오면 심지어 호감이 있던 여자였는데도 남자입장에서 갑자기 방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그리고 진심이 없다면 남자가 눈치 챌 수도 있습니다.)
남자를 내 마음대로 조종한다는 마인드가 아니라면 남자가 고백하게끔 멍석을 깔아주는 것도 긍정적일 수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여자분들은 나름 적극적으로 내 마음을 표현했다고 하는데 막상 들어보면 그래서는 상대 남자가 모를 가능성이 높을 정도만 표현한 경우가 많더군요. 상대가 놀라서 방어하지 않을 정도에서 조금만 더 적극적으로 표현해보세요. 의외로 남자들 둔합니다. 그리고 그다지 마음에 없던 여성이라도 적극적으로 그러나 세련되게 다가오면 만나보려는 마음이 생기기도 합니다. (열번찍어...)
울 박사님도 이론만 ㅎㅎ...
스치는 영상치곤 그런대로 나름
공감
요즘 저녁에 헤메고 있음
뭐랄까
아직도 서툰 연습중이랄까
어렵네요
어렵네요 역시..^^ 이래서 저는 연애가 안되는것 같아요.
교수님 공감 합니다! 더이상 하지마라.
기타 골프 운전 등 배우려고는 하지마라.
남자는 피하고 싶어 합니다. ㅎㅎ
박사님 훌륭하십니당! 구독자 100만가서 여성상위시대 여성의 아름다운 향기가 세상 듬뿍 퍼지길 바래요. 주도권은 꽃에 있지 벌에 있지 않죠? 자연은...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근다는 말을 불행할까봐 결혼을 못한다는 말에 비유하면 그냥 마트가서 사다 먹는다는 걸 연애라 보면 됨. 되도록 연애만 하는걸 추천. 결혼은 선택이지만 갠적으로 비추. 행복한 결혼생활은 길어야 육개월. 그냥 저냥 모르는척 못본척 참고 사는거. 마냥 행복한 부부는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 좋음. 이십대때 쟤 아니면 못살것 같은 불타는 감정을 삼십넘어 사십이 되고 보니. 자식에겐 불타는 부성애가 느껴져도 아내에겐 그런게 남질 않더라. 여자들도 마찬가지겠지.
차박사님~~
연애의 진리를 깨우치게 하시네요
그럼에도 나이 많아짐에 소극적이라 이런저런 속으로만 끙끙은 천성 인 가 봐요
님의 방송만 보아도
대리만족 인 것 처럼
혹은 가러운 등 혼자 못 긁어 애닲을때 처럼
속 시원 할 때가 많아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차 교수님, 공간이 있으신거 같은데, 제가 도와 드릴께요.
여태까지 20대때 너무 철벽으로 살아왔는데
여지좀줘야겠어요ㅜㅜㅎ
응원합니다
구독했어용ㅎㅎㅎ
가끔은 여자가 먼저 고백하면 좋겠네요.
박사님 사자머리 너무멋있어요!
마지막 배경음악도 멋있고요 !
좋아요 감상잘했읍니다 🍵☕⚘
빈 공간주기ㅡ도움을 요청하라
관심사.취미 공통 관심사
남자의 전문영역에 대해 남자가 말 할 수 있게 하라.
도움요청ㅡ1:1만남을 유도.
단순노출.자주 만나기.즐거운 감정들게 끔
와 30대후반 남성으로서 남성심리 정확히 아시네요
차 박사님
나의 앞 자리
옆 자리
스킨쉽
정보(대롸) 파악 분석
도움을 청하라~(관심ㅇ) (요구×)
작업유도
연락 듀무 안부 도움연결
단순노출 즐거운 감정 작업 여지
설먕 참 좋아요.
음악좀빼시면어떨까요
그 피드백받고 최근 영상에서는 많이 반영했어요
하수는 호구조사 ㅋㅋㅋ >>> 아 빵터짐 ~ 마치 엄청 고수같은 스멜을 풍기는 언어선택이였음
ㅎㅎㅎㅎ 민망합니다
전 이성이든 동성이든 제 개인 생활 질문 들어오는게 너무 싫던데...
저두글턴데..
5년전 영상이.. 신기한 알고리즘
결혼을 못해서 누님들에게 한심하다고 또는 자식못나서 불효자식이라고 들어본적이 있어요. 그들에게 받는 입장에서 제 마음은 사이코페스 성질이나더라고요. . 이걸 어떻게 컨틀럴 해야할지 살인날정도록 변화드라고요. . .
누나 내정보 필요해? 안필요해?
나는 누나가 제일 예쁜데!!!!
시대가 어느시댄데 고백을 받으려고만 합니까 고백하는 방법을 알려줘야 주체적인 사람이 되죠. 차일게 존심 상해서 이딴 방법 쓰는 건지?
시대?주체? 김일성의 자서전 시대와 더불어? 민주당?
Gregory Kim 정파 이야기 아니면 나불댈 게 없는 틀딱이 등장하네.
Gregory Kim 더불어민주당이든 자한당이든 다 병신새끼 자기 잇속 밖에 모르는 스펙 좋은 사기꾼 새끼들 밖에 없는데 편드는 것들은 스펙도 없는데 사기치려고 줄서는 놈는 아닌가?
@@davidseo4237 틀딱용어 쓰시길래요?
@@davidseo4237 아저씨 주체가 뭐죠?
솔직한고급정보 ㅆㅅㅌㅊ
교수님을 제꺼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강의를 잘 듣고 일상생활에 적용하시는 젠틀맨이 되시면 되십니다.^^
요런 댓글 쓰면 절대 안돼~요.
초능력이 필요하실겁니다
철벽을 녹일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할 듯 합니다. 그 기술은 저도 모르겠습니다. ㅋ
용도사 😂
요즘 저렇게 적극적인 여성이 있을까요?
보기 힘들건대요...먼저 말걸어 주기를
바라는 여성들이 많을걸요.
이분 무림의 핵 고수 인정
감사합니다~
좋은영상 앞으로도 기대하면서
따봉👍
좋아요 구독 눌렀는데 더 한것 있으면 눌러주고 싶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남자인데, 맞는 말씀이네요.
내꺼 같은 아닌 너 후후후
차희연교수님 껏이 되고싶어요~^^ ㅎㅎ
연애못하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
남자 심리를 정말 잘 꽤뚫으신듯...
인터뷰 많이 했어요
대박.. 여자들과 대부분 이랬던거 같은데
여자들 손바닥 위에 있었구나.
연락 바로 안하고 30분 후에 하는 여자들... 답답한게 여자와 다르게 그 시간동안 남자는 여자 생각을 안해요.
다른 일을 하고 이때쯤 보낼까. 뭐 이러면서 오히려 마이너스.
박사님 정확하시네요.
남자가 물건도 아니구..여자가 예뻐야 되구 착해야되고 능력이 되야함...근데여자가 넘 설치면 남자들이 경계 하는데..
남성학 강의 잘 들었습니다.
캬~~ 연락처를 주셔야 연락을 하던지하죠~
ㅋㅋㅋㅋ 연락하지 마세요 안봐요
@@차희연 하하하하
차 교수님, 사용하시는 마이크 한번 써봐도 되여?
ㅎㅎㅎㅎ 그렇게 잘 아십니까? 교수님은 어떠신지요. ㅎㅎ
ㅎㅎㅎㅎ
인연작복 결혼작복 입니다
살짝 무관심하면 불안감을 느끼는거같아요 ㅎ살짝요
프로다
6단계까지 다 해서 데이트도 여러번 했는데 그 이후가 없어요 ㅠㅠ
이럴 땐 제가 먼저 대쉬를 해야하는 건가요?
그냥 포기하는 게 맞는 건가요?
대쉬하던 안하던 그대로 멀어질 것 같다면
직접적으로 관심있다고 표현해보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간첩도 이런방법 쓰죠 누굴 포섭하려면.... ㅋㅋㅋ
박사님,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괜한 오지랖입니다만, BGM 소리가 너무 커서 박사님 말씀을 듣는데 방해가 될 때가 많습니다. 볼륨을 조금만 줄여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네 신경써서 제작하겠습니다^^
남자의 속마음을 너무 꿰뚫어보시는것 아닙니까 ㅋㅋ
ㅋ 행동 하나 하나 할때마다 문득 생각나서 선택에 영향을 미치네요~자리 앉는거 향수 고르는거 말하는거
굿이네요.정말자연스럽겠어요
과연심리박사시군요 사람마음의모양을보편적인사실로잘파악하십니다 매력있어요이뿌고똑똑하고 박사님은외로울일없겠습니다? 박사시니까^^
역시 박사님 짱짱맨 !!
저 구독 좋아요 했어요 !!!언제나 응원해요 ^^
난 남자지만 열심 시청중입니다
남자나여자나 거기서거기 아닌가요~~
글고 어제생방때 캔맥주 하면서 주량 겸손하셨지만 실제로는 소주두병이상 이신듯👍😁
ㅋㅋㅋㅋ 아니예요~~
딴거필요없고 첫만남이든 두번째만남이든
같이 길을 걷거나 차안에 있을때 남자의 손등을 지긋이 포개어주세요
그러면 남자는 바로 눈치챕니다
그때부터 사귀는거죠
(경험담입니다)
참 간단 하지만 너무 간소해서 스릴과 과정이 없음
이런. 저는 회사에서 번호 따고 카톡 보냈는데 간보기식 카톡 확인 안하는거 아침에 보냈는데 저녁에 확인 하길래 손절했어요. 평상시에 지가 눈 마주치고 쳐다봤으면서. 여자가 그렇게 간을 보면서 남자가 돌진을 하길 바랄려면 그정도 급이 되야지. 그냥 ㅍㅌㅊ인데 그러면 어처구니가 없죠. 바로 손절.
남자가 여자에 관심없을 때 :
여자 : 어머 그 기타 어디에서 살 수 있어요? 남자 : "낙원상가요" 끝
남자가 여자에 관심있을 때 :
여자 : 어머 그 기타 어디에서 살 수 있어요? 남자 : "알려드릴까요?".. 한마디 더함..
아하하하 빙고
대체
남친이 있는데
다른 남자친구을 믿고
따르는 여자는 무언가요?
흠..이상하네요
반드시 선약을 깬다고요?아닌데요.
선수는 자기는 못한다던대 애인업죠???
먼저 고백하면 안되나요?
그럼 되는데ㅎㅎ 이런 것도 필요해요
너 내꺼하자 이렇게요? ㅋㅋ
굿!
세상, 지구에 남자는 많은데...진짜 없는듯 ㅠㅠㅠㅠ
진짜여기있잖아요
💜💜💜💜💜😍👍
햐 잼나네
유튭 3개월무료를 요기서 무장해제 되네요
꽃이 완전히 피고 향기를 풍겨야 나비가 날아온다. 나비는 꽃이 하기 나름이었군요..^^
여자가 술 먹자고 몇번 했었는데 술을 못 마셔서 못 먹는다고 했었는데..쩝~ ㅎ
ㅋㅋㅋ될놈될...안놈안....
ㅎ~교수님의 헛점은 어디 일까요~~?
♡♡♡♡♡♡
아무것도안해도 길가다가 길묻다가 그냥 대쉬많이받는나란여자 ~맘에들면길가다가 먼저대쉬도함 관찰?뭔소리야 난항상 하루만에사겨서오래연애하는스타일~
데이트한번합시다
남자로써 공감을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남자들의 뇌구조가 교육의 수준에 관계없이 자기가 정말 좋아하지 않으면 여자들의 작업에 아주 둔감합니다. 그래서 괜찮은 여자들을 놓치는 경우가 너무나 많죠. "정말 그여자가 나한테 관심이 있었어? 나는 저~~어언혀 몰랐어! 사실 나도 그여자 맘에 있었는데..." 자신이 그여자를 얼마나 짜증나게 만들었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연애도 공부를 해야 잘할수 있나봅니다. 우리 애들도 공부를 시켜야겠네요. :)
ㅎㅎㅎㅎ 뭐든 공부해야 잘하지 않을까요?
우리희연이 살빠졌네 여기서 더이상이뻐지면 데이트신청할꼬야!
홍나~~~
@@차희연 아! 혼나라는 뜻이구나 ㅋ 한참생각했네 무슨뜻인가요하고ㅋ 아우 귀여우셔라 ㅋ 볼매매덩 ㅋ
존중하는데 뭐냐?
연예두 머리가 좋아야 잘 할꺼 같아요..ㅋㅋ
여자분들 어떻게 해라 그건공감하고 좋다고 보는데요 남자들의 심리는 살짝 공감이 안되긴해요ㅎㅎ;
ㅎㅎ 그렇군요
🤣🤣🤣
배경음악좀 안했음 좋겠어요
그냥 멘트에 집중이 안되요
박사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너무 가르쳐주면 남자들이 곤란해집니다.
여자들이 너무까지면 그 결과는 남자들의고통입니다.다음엔 여자들 꼬시는방법 부탁드립니다.
잘 봤구요 40대 모쏠인 저는 능력있는 여자가 좋은데 그것도 괜찮치 않나요 특히 유부녀(별거중인)를 좋아하고 있거든요
구독가자
헐~~이 여자 무섭네~~
여자들이여 여지를 달라!!
나이 먹어도 돈 많고 지적수준 높은 여자는 나도 존경은 하지만 좋아하진 않죠 그냥 알아서 사시고 나는 어린 여자가 좋습니다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