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이 좋아지는 긍정 명상, a positive meditation that improves one's luck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7 фев 2025
- 가사는 일지 이승헌님의 일지희망편지 제3083호
일지 이승헌
우리나라 고유의 정신문화를 현대화하고 개발하여 전세계인들에게 전하고 있는 세계적인 명상가이자, 뇌교육자, 평화운동가이다. 지난 30여 년간 홍익인간의 정신을 생활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여 누구나 쉽게 건강, 행복, 평화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강연, 책, 영화, 공연 등 통해 생활문화운동으로 알리고 있다.
심신의 건강 증진과 인간의 양심, 인성을 회복할 수 있도록 현대 단학과 국학, 뇌교육을 창시했다. 1987년 민족정신광복운동본부 설립을 시작으로 30여 년 동안 현대 국학운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고향인 충남 천안시에 민족정신의 요람인 사단법인 국학원과 한민족역사문화공원 설립하였다. 홍익정신을 세계에 알린 공로로 대한민국 국민훈장을 수상했다.
이승헌 총장이 저술한 힐링소사이어티는 2000년 한국인 최초로 아마존 종합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고, 2012년 세도나스토리는 뉴욕타임스를 비롯하여 미국 4대 일간지 베스트셀러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2013년 체인지 영화를 제작 및 총감독하여 2013 인도네시아 국제영화제에서 다큐부문 최고상을 수상했다.
홍익정신이 담긴 뇌의 근본가치와 뇌활용을 통해 자기계발을 하고, 인격을 완성하는 뇌철학과 실천적 방법이 담긴 ‘뇌교육’이라는 학문을 정립했다. 뇌교육은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독일, 영국, 러시아, 캐나다, 이스라엘, 엘살바도르, 라이베리아, 필리핀 등에 인성교육의 대안으로써 전 세계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홍익정신은 인류가 공유해야 할 보편적인 중심 가치로 모든 인류가 건강하고 행복하고 평화로워질 수 있도록 홍익을 실천하고 생활화하는 지구시민운동을 전 세계에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