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렇게 생각이 많고 잘보이려고만 했는지 반성하게 됩니다. 그냥, 있는 그대로 제 모습을 보여주고 그냥 마음가는대로 표현할래요. 찌질하든 어수룩하든 난 나니깐 이런 내 모습도 맘에 들면 좋은 관계로 되는거고 안되면 인연이 아닌거고 이런말을 누군가에게 듣고 싶었어요. 더이상의 감정 소모는 싫습니다.
와...폭시님. 니가 나를 어떻게 보든 난 최선을 다 했다. 나는 내 감정에 솔직했어. 이 말이 심금을 울립니다. 너무 멋있어요. 전 왜 저에게 솔직하지 못할까요. 뭐가 두려워서 감정 소모만 하고 있는지 저는 이게 사랑이라고 확신합니다.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하고 마음을 동요시키는 말씀입니다. 와 너무 감사해요.
지금 딱 제 상황이랑 똑같네요 너무 공감됩니다. 잘해주고 잘해주고 잘해줘도 반응이 애매하길래 나랑 인연이 아니구나 생각하고 정신차린 다음에 인스타 언팔하고 신경쓰기 싫어서 카톡도 숨김처리까지 싹 정리하고 제 할일에 집중하면서 관심끄고 사니까 처음에는 달라진 모습때문에 당황하더니 몇 주 동안은 조용히 지내다가 한달정도 되니까 그 쪽에서 먼저 만나자고 연락오네요
난 표현 많이하고 티도 많이 냈어. 하지만 넌 모르는척 했겠지.. 무슨 생각하는지 거의 전혀 모르겠드라ㅋㅋㅋㅋㅋㅋ 난 마지막에 ㄹㅇ 더 확실하게 표현 했더니 장난으로 넘기더라 😂 넌 중간부터 이미 나를 너의 바운더리에 친구로 두었겠지만.. 난 도저히 안될거같아서 차단을 해버렸다아~ 근데 이 친구는 밀당을 엄청 싫어 하는거 같아 보였어요..ㅠ 뭔가 밀당하는거 같은 느낌 들면 표정이 별로 안 좋아 지는거 같은 뭔가 음..
※유료 개인상담 문의는 메일 foxytv0210@gmail.com 메일 or 오픈 카톡 주소 open.kakao.com/o/sbkbvVTf 보내주세요.
※상대 성별 비하 시 댓글 삭제 후 아이디 차단 조치됩니다.
🌟 1:30 2:21 3:12
6:24 → 7:15 11:33 🌟
왜 그렇게 생각이 많고 잘보이려고만 했는지 반성하게 됩니다.
그냥, 있는 그대로 제 모습을 보여주고
그냥 마음가는대로 표현할래요.
찌질하든 어수룩하든 난 나니깐
이런 내 모습도 맘에 들면 좋은 관계로 되는거고 안되면 인연이 아닌거고
이런말을 누군가에게 듣고 싶었어요.
더이상의 감정 소모는 싫습니다.
진심어린 지식과 조언 매번 감사합니다
저도 앞으로는 함부러 하는 사람에게 냉정하게 대처해봐야겠어요!
이 분 너무 재미있네 ㅎ ㅎ
요즘 이상하게 밀당하는 사람도 많은듯...
카톡하면 늘 시크하고 말을 잘 이어가지 않는데, 꼭 인스타 스토리만 올리면 DM을 보내는...
와...폭시님. 니가 나를 어떻게 보든 난 최선을 다 했다. 나는 내 감정에 솔직했어. 이 말이 심금을 울립니다. 너무 멋있어요. 전 왜 저에게 솔직하지 못할까요. 뭐가 두려워서 감정 소모만 하고 있는지 저는 이게 사랑이라고 확신합니다.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하고 마음을 동요시키는 말씀입니다. 와 너무 감사해요.
대시했다가 까이고 두달이 지나도 미련이 남아서 전번 지우고 카톡친구도 지우고 단톡방도 나갔습니다. 미련이 더 커져서 혹시라도 급발진 할 까봐.
오늘도 깊은 가르침 받고 갑니다~!
지금 딱 제 상황이랑 똑같네요 너무 공감됩니다.
잘해주고 잘해주고 잘해줘도 반응이 애매하길래
나랑 인연이 아니구나 생각하고 정신차린 다음에
인스타 언팔하고 신경쓰기 싫어서 카톡도 숨김처리까지 싹 정리하고
제 할일에 집중하면서 관심끄고 사니까
처음에는 달라진 모습때문에 당황하더니 몇 주 동안은 조용히 지내다가
한달정도 되니까 그 쪽에서 먼저 만나자고 연락오네요
태풍이 올라오고 있다네요. 모두들 태풍피해 없고, 모두들 건사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난 표현 많이하고 티도 많이 냈어. 하지만 넌 모르는척 했겠지.. 무슨 생각하는지 거의 전혀 모르겠드라ㅋㅋㅋㅋㅋㅋ
난 마지막에 ㄹㅇ 더 확실하게 표현 했더니 장난으로 넘기더라 😂
넌 중간부터 이미 나를 너의 바운더리에 친구로 두었겠지만.. 난 도저히 안될거같아서 차단을 해버렸다아~
근데 이 친구는 밀당을 엄청 싫어 하는거 같아 보였어요..ㅠ 뭔가 밀당하는거 같은 느낌 들면 표정이 별로 안 좋아 지는거 같은 뭔가 음..
👍👍👍👍👍👍
머리 굴리지 않기!
😊👍
밀당 해보고 싶습니다~~~!!
가식적인 사랑 말고, 진정한 사랑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해주시는,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영어공부 하면서, 광우스님의 범어사에서 하시는 말씀중에, 여기 계신분들의 종교가 다 다를 수 있지만
머리로 따지고, 지식으로 불교에 다가가는 사람들은 오래 못 간다. 마음이 항상 흔들린다“ 이렇게 말씀하시면서 체험의 중요성을 강조 하시네요. 사랑도, 종교도 우리 모두가 더불어 사는 이세상 너무 자기의 안위만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 하면, 모든것이 허사인것을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었네요. 기도도 진심으로 정성들여 하고, 사랑을 할때도 서로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면, 결국에는 좋은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