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영선수님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앞으로 기아의 마무리 투수로 자리매김 하려면 지금보다 한단계 더 업그래이드 되어야합니다 그러려면 올시즌 끝나고나면 웨이트 등을 열심히해서 볼 스피드와 변화구와 체력을 더 향상 시켜야만 합니다 그리고 확실한 결정구를 만들어야합니다 타자를 헛스윙 시킬수있는 확솔한 위닝샷을 만들어야 만 합니다 항상 응원 할께요~
10월 02일 (일) 내맘대로 경기 예측 ㅡㅡㅡ ㅡㅡㅡ 양팀의 선발투수는 우리팀 KIA🐯는 놀린이고ㅡ한화 🐔는 박준영(?)이다. 박준영은 더이상 의미가 없는 시즌 성적에 대한 기대를 접은 한화에서 내년 시즌 준비를 위해 리빌딩 작업의 일환으로 불펜 투수를 선발로 테스트 하려는 것 같다. 어제 패한 우리팀은 6위 NC와 두게임차로 쫓기는터라 마음의 여유가 없는 상황! 팀내 에이스중 에이스인 놀린이 나설수 밖에 없다. 누가보더라도 우리팀이 압도적으로 우위인 상황! 김종국 감독이나 코치들도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문제는 이런팀 하고 경기를 할때 자칫하면 큰 낭패를 본다는 것이다. 한화는 이제 부담될 것도 거칠 일도 없다. 그러다보니 출전 선수 들마다 즐기면서 야구를 하고 내년 주전을 먹기위해 뭔가 보여 주려한다. 사실 이런 가벼운 마음으로 야구할때 경기가 잘 풀린다. 문제는 우리팀이 잔뜩 긴장하고 쫓기는 심정으로 경기에 임하면서 경기가 생각대로 안되고 꼬이면서 대참사가 벌어지는 것을 우려한다. 오늘 우리팀이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경기 초반 분위기를 잡아야 한다. 상대투수가 불펜을 하다가 선발 수업차 나왔다. 뭔가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타자들에게 안타를 안맞으려는 피칭을 할 것이다. 이런 초보 투수가 1회부터 칼제구로 코너 구석구석 볼을 넣는다는게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럼 우리 타자들은 처음부터 마음 먹기를 투스트라익 이후에 커트커트 하면서 자기볼을 기다렸다 치든가 볼넷으로 나가 득점 찬스를 만들어 줘야 한다. 조급한 마음으로 야구하면 더 안풀리는게 야구다. 오늘은 경기초반엔 기다리는 야구를 해야 이긴다. 일단 우리팀이 3점을 먼저내면 대승도 바라볼수 있다. 오늘 승리를 하면 5강도 굳히고 가을야구의 팔부능선을 넘긴다. 추격자 NC는 불과 다섯게임 남기고 두께임차는 뒤집기 힘들기 때문이다. 자~오늘은 승리의 날이다. 우리가 5강의 주인임을 만천하에 알리고 가을야구로 당당하게 입성하자!
박건우 삼진 후: 와씨!! 병살 가자
양의지 삼진 후: 와 이게 된다고? 플라이나 내야 땅볼만 제발
마티니 삼진 후: 와 마지막 공 뭐냐.. 이걸 무실점 kkk로 막는다고?
도영군 지나갈때 선배모드 의리군 엄청 귀엽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실물 보면 정해영은 냉장고 이의리는 멋짐 뿜뿜인데 이거 보면 둘다 그냥 그 나이대처럼 웃김ㅋㅋㅋㅋㅠㅠ으리야 솔직히 나두 안 믿었는데,,,,너 좀 멋있었는데,,,앞으로는 KKK로 하자 우리,,,,
인터뷰하는데 기자 선수 다 사투리쓰는거 정감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사투리 쓰는 걸 모르겠는데요??????????????
완전 다 서울말인줄 알았는데 저게 사투리라니....ㅠㅠ 그럼 난 뭐지..
전라도 살면 자연스럽고 녹아있어서 구럴수 있어요!!!
사투리였음?? 전혀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user-yr4ye7du8j 광주사람들은 저게 사투리인지도 모르고 살고 타지역만 느끼고 있어요 ㅠㅋㅋㅋ 물론 저두..
기자님이 진짜 사투리 억양 심하심. ㅎㅎ
의리 보기보다 능글능글하네....ㅋㅋㅋ 앞으로 투구도 능글능글하게 쫌..
정신없는 유치원생 두명 데리고 어떻게든 집중시켜 보려는 선생님을 보는 듯한…😂😂😂인터뷰 영상 편집하느라 열일하신 기자님 수고하셨습니다 ❤
다음번엔 포수형아들 무릎 연골 좀 지켜주자....ㅋㅋㅋㅋㅋㅋ
3:15 도영선수 발견한 의리선수😂
아 개웃곀ㅋㅋㅋㅋ
야야야 아니고 애애액 같애
해영이는 아빠 말투가 나오네 ㅎㅎ 얼마나 이쁘겠나. 아무 관계없는 일개 팬뿐인 나도 이리 이쁜데 ㅎㅎ
해영)좋은 기록이예요?? ㅋㅋㅋㅋㅋㅋ
좋은건 모르겠곡 겁나 멋진 기록이예요!!!!!!! 무너지지않고 해결한건 정말정말 멋졌음^^
그래도 이런류의 멋짐은 자제부탁드려요 심장멎을뻔^^;;
ㅋㅋㅋㅋ본인마저 믿지 않았던 순간ㅋㅋㅋㅋ
살면서 못볼거 보여줘서 고마워 의리야
근데 다시 보고싶지않아ㅋㅋㄱ규ㅠㅠ너무힘들었어ㅠㅠㅠ
해영좌 2:23 8연패? 하는거 너무웃기네ㅜㅋㅋ 속으로 얘가 왜이래? 했을듯ㅋㅋㅋ
오랜만에 진흥고 교가 들으니 좋네...ㅎㅎ
나성범선수 태어난 해에 진흥고 입학했었는데... 새롭네...
의리선수 혼자 인터뷰하면
쑥스러워할까봐 옆에 같이 있어주는
의리있는 의리형~~~~~식상 댓글 😀😃😄😄😄😆
진짜 말로 이으리 어떻게 이겨🫠
의리야 왜케 기여워 ㅜㅠㅠㅠㅠ
보는내내 마음이 심장이 다 타버림...
스스로 이겨낸 우리 이의리선수 너무 대견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둘이 귀여워 죽겠네😢ㅋㅋㅋㅋㅋㅋ❤️😍
0:53 정해영 선수: 좋은 기록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의리선수 10승 축하드려요
이의리님은 앞으로
기아의 에이스가 되어줘야
할 선수입니다 더욱
예리한 변화구를 장착
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제구력도 향상
시켜야 합니다
진짜… 개웃겨요
진짜 5강가자 제발!!!!!!!!!!!
너무 떨려서 차마 못보고
채널 돌렸는데...
다시 보니 기절 할 뻔...
너무 대견하고 이쁜 의리
최고 중의 최고다
해영선수도 최고!!!!
정해영 이의리 화이팅!!!!!!!!!@!
예전 까치 김정수 보는듯한 의리..
까치처럼 플옵에서 일낼듯!!!
김정수 선수 결혼하고 제구 잡히던데 의리도 빨리 장가 보내야...쿨럭
5:46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9 둘이 너무 귀여워
정혜영선수님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앞으로
기아의 마무리 투수로
자리매김 하려면 지금보다
한단계 더 업그래이드
되어야합니다 그러려면
올시즌 끝나고나면
웨이트 등을 열심히해서
볼 스피드와 변화구와
체력을 더 향상 시켜야만
합니다 그리고 확실한
결정구를 만들어야합니다
타자를 헛스윙 시킬수있는
확솔한 위닝샷을 만들어야
만 합니다 항상 응원
할께요~
귀여워 😊
이의리 선수 직관했는데 전 믿고 있었습니다. KKK로 막을 거란걸ㅋㅋㅋ 가을야구 화이팅 입니다!!
의리야 너는 기아의 미래고 해영이랑 같이 영결 가자
이의리 선수 본인입으로 본인이 멍청하다고 해서 믿은 1인입니다... 이제 그렇게 안 믿을게요 ..ㅋㅋㅋ
어쨌든 막았다는 거긴 한데 팬들 심장에는 별로 안 좋은 기록이긴 함
제발제발제발이 아니고
제 빼고 씨 였을듯ㅋㅋ
이의리!새가슴!
찬호워크에씩
솔직히, BBBKKK 보고 생각했음...이의리 저거 변태다!
차노 친드레 연기하네 ㅋ
투수는 마인드가중요함 정신력강화해 키우자
+유연성도 운동꾸준히
10월 02일 (일)
내맘대로 경기 예측 ㅡㅡㅡ ㅡㅡㅡ
양팀의 선발투수는
우리팀 KIA🐯는 놀린이고ㅡ한화 🐔는 박준영(?)이다.
박준영은 더이상 의미가 없는 시즌 성적에 대한 기대를 접은 한화에서 내년 시즌 준비를 위해 리빌딩 작업의 일환으로 불펜 투수를 선발로 테스트 하려는 것 같다.
어제 패한 우리팀은 6위 NC와 두게임차로 쫓기는터라 마음의 여유가 없는 상황!
팀내 에이스중 에이스인 놀린이 나설수 밖에 없다.
누가보더라도 우리팀이 압도적으로 우위인 상황! 김종국 감독이나 코치들도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문제는 이런팀 하고 경기를 할때 자칫하면 큰 낭패를 본다는 것이다.
한화는 이제 부담될 것도 거칠 일도 없다. 그러다보니 출전 선수 들마다 즐기면서 야구를 하고 내년 주전을 먹기위해 뭔가 보여 주려한다. 사실 이런 가벼운 마음으로 야구할때 경기가 잘 풀린다.
문제는 우리팀이 잔뜩 긴장하고 쫓기는 심정으로 경기에 임하면서 경기가 생각대로 안되고 꼬이면서 대참사가 벌어지는 것을 우려한다.
오늘 우리팀이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경기 초반 분위기를 잡아야 한다. 상대투수가 불펜을 하다가 선발 수업차 나왔다.
뭔가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타자들에게 안타를 안맞으려는 피칭을 할 것이다.
이런 초보 투수가 1회부터 칼제구로 코너 구석구석 볼을 넣는다는게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럼 우리 타자들은 처음부터 마음 먹기를 투스트라익 이후에 커트커트 하면서 자기볼을 기다렸다 치든가 볼넷으로 나가 득점 찬스를 만들어 줘야 한다.
조급한 마음으로 야구하면 더 안풀리는게 야구다.
오늘은 경기초반엔 기다리는 야구를 해야 이긴다. 일단 우리팀이 3점을 먼저내면 대승도 바라볼수 있다.
오늘 승리를 하면 5강도 굳히고 가을야구의 팔부능선을 넘긴다.
추격자 NC는 불과 다섯게임 남기고 두께임차는 뒤집기 힘들기 때문이다.
자~오늘은 승리의 날이다. 우리가 5강의 주인임을 만천하에 알리고 가을야구로 당당하게 입성하자!
해영 조금더 집중력이 피로해요 잉 하팅
당분간 읠의 별명은 변태인가봄ㅋㅋㅋㅋ
비속어 써도되여,
댓통이란자도 입에달고 사는데...
볼넷변태 의리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황대인 평소에 얼마나 말얹으면 이의리가 뭐라해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야구나잘해라 으휴
즌라도 사투리 증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