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대회 현장에서 선수들 응원하는 매너와 관련 한가지 부탁드립니다. 언제 부터인가 " X X X 화이팅 !" 이라고 응원하는 것이 언제부터인가 일반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골프장이 축구 , 야구, 농구 경기장화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는 퍼팅을 한후에 " In the hole !" 이라고 외치는 관중은 그나마 애교로 봐 줄수는 있는 것 같은데, " X X X 화이팅" 은 골프장의 품위를 떨어뜨리는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 사실, 저는 미국에 살면서 LIV golf 경우 경기장에 시꾸러운 음악을 크게 틀어놓아서 골프장의 분위기를 헤친다고 생각합니다.
저랑 동명이인. 프로님 응원합니다
울 신실선수 최선을다했으니까 괜차나요
상반기 마지막대회 탑10 잘했어요
힘내보아요
백돌이들은 그냥 페어웨이 따박따박 가는게좋음
드라이버 샷할때 화이팅! 등 큰소리 응원은 집중력을 떨어뜨릴수도 있을듯.
우승좀 하자..방선수
하이원은 1번홀 뽀냉이
18번홀 헬
신실이 줄일수잇는데서 실수를 줄이자
하이원cc 홈피 참조 화이트 티 280m 대회 때문에 앞단 으로 내려옴 -->260 내리막 심한 경사 ---> ??????? m 알아서 생각하시기를
방신실이는 인상 좀 펴라. 밝아야 모든게 잘 풀린다
넘넘. ㅡㅡ저보기
여자경기 노잼..어프러치 대결도 아니고 ..전장이 너무 짧다.
진짜 내가 함 알려줘? 저걸 못올리나
.100돌이는 조용~~~
@@밥은먹꼬하냐 내랑 장난하나 내백십돌이다
너 근처도 못감ㅋㅋ
KLPGA 대회 현장에서 선수들 응원하는 매너와 관련 한가지 부탁드립니다.
언제 부터인가 " X X X 화이팅 !" 이라고 응원하는 것이 언제부터인가 일반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골프장이 축구 , 야구, 농구 경기장화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는 퍼팅을 한후에 " In the hole !" 이라고 외치는 관중은 그나마 애교로 봐 줄수는 있는 것 같은데, " X X X 화이팅" 은 골프장의 품위를 떨어뜨리는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
사실, 저는 미국에 살면서 LIV golf 경우 경기장에 시꾸러운 음악을 크게 틀어놓아서 골프장의 분위기를 헤친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에서도 화이팅 비슷하게 응원하지않나요? 우즈한테 "Let's go tiger!" 이런식으로요
같이 즐기자는 문화죠 이젠
시대는 바뀌고 변화합니다...점점 대중화되어가고있는데 꼰대식의 지적은 좀..
품위? 골프 ??? 참... ;;
어이구 80년대생각을 가지고계시네요
이래서 골프가 발전이없는겁니다
국내용에 불과....세계무대에 통하지도않는
이런말 하는 당신은...
가정용???
조용히 응원좀해라 시끄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