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가 주로 쓰는 수법이죠. 컨트롤링(controlling), 즉 상대가 누굴 만나는지, 인간관계, 취미..등 상대의 삶을 조종하는 것. 지금이라도 가정 밖에 다양한 인간관계를 만들어 나가실 수 있기를 바래요. 서서히요..새로운 취미생활이나 운동, 종교등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마음을 나눌수 있는 친구들 꼭 만드시길 바래요.
이혼과정 중 감사하게도 직장은 이미 있었던것 빼고 제가 했던 모든 방법이 있네요^^ 이혼중엔 심리상태가 좋지못해서 책은 잘 읽혀지지않았는데 지금은 관련서적도 많이 읽어보고 있어요. 이렇게 많은 나르 관련 책이 있는지 몰랐고 도움이 많이 됩니다. 상담사는 꼭 나르를 잘 알고있는 분에게 해야해요. 불안이 극도인 상태에서 급한맘에 대충 찾아간 곳에선 오히려 저에게 문제가있다하여..힘들었던 경험이 있어요. 다행이 그 이후 다른 심리상담사를 찾았어요. 안정제는 정말 도움이 됩니다. 아마 힘든일을 잘 겪어 내셨고 무한긍정인 분들이 많으셨어서 내가 정신과를? 내가 정신과 약을? 먹을 줄을 몰랐다 하실꺼예요. 또 저는 제가 중간에 이혼 결심이 흔들릴까봐 가족 친구들에게 솔직히 알렸어요. 나르와의 이혼은 정말 증거수집이 중요합니다. 남편이 먼저 이혼하자고 했었어도 합의이혼 기대마세요. 거짓입니다. 이혼과정 중 남편의 눈물에 속지마세요. 거짓입니다. 금방 넘어가지않고 반응없이 지켜보세요. 어떤 행동을 하는지 보세요. 슬픈일이지만 그 눈물이 거짓임을 알게되요.
항상 도움되고ㅠ잇어여.. 자기전 교과서 처럼 듣고 또 듣고 맘속에 머리속에 새겨서 행동하고 생각함니다. 빨리 벗어나고 싶지만 천천히 행동하며 최대한 거리를 두고 할말은 단호히 하고 잇어여..예전에 바보처럼 무슨말이든 이해하고 참질 않죠. 더욱더 좋은말씀 기대함니다. 건강하세요^&^ 홧팅!!!
마국에서 나르와 이혼소송 중인 여자에요. 가끔 자주 , 나를 무너뜨리는 이 불안감을 변호사도 누구도 이해 못하네요. 심지어 나르 라는 단어도 최근에 알았고,끝없는 거짓말과 말바꾸기 , 협박에 지칩니다. 여기에 대처하는 방법을 확실히 모르겠어요. 같이 죽자고 덤벼야하나 달래어야 하나. 어떻게 해야 빨리 끝이날까, 계속 질문하게 됩니다.
같은 일을 겪어보지 않은 사람들은 이해를 잘 못하죠…그래도 우리가..제가 이해합니다. 가장 좋은 대처 방법은 기대를 0으로 만들고, 감정적으로 완전한 거리를 두는 것이나 그게 말처럼 쉽지 않죠. 제 영상 중, 감정적 거리두기 나 그레이락 기법을 찹고해 보세요. 두움이 되길 바래요.
저는 친정엄마도 나르고, 남편도 나르에요..
남편이 제가 친구들 만나는걸 좋아하지 않았고 그래서 친구들과 단절이 되었어요.
아버지는 8살때 돌아가셨고 형제자매도 없어요.
고립되어있는 사람은 벗어나는것이 더 어렵습니다..
나르가 주로 쓰는 수법이죠. 컨트롤링(controlling), 즉 상대가 누굴 만나는지, 인간관계, 취미..등 상대의 삶을 조종하는 것. 지금이라도 가정 밖에 다양한 인간관계를 만들어 나가실 수 있기를 바래요. 서서히요..새로운 취미생활이나 운동, 종교등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마음을 나눌수 있는 친구들 꼭 만드시길 바래요.
나르 도수가 강하지 않은 남편이라도,아내의 외출을 반기지 않지요^^몸만 큰 외로운 남자애들 의외로 많쵸。별로 친해질 가치없는 친구까지 만날 필요는 없지만,나에게 소중한 관계라면 목에 칼이 들어와도 저는 지켜내고 있습니다.한국에서 유일한 홀어머니가 강나르,강팍함....휘둘리고 살아내서 그런지
겉은 인에이불러+에코이스트로 타인에게도 왠만한건 맞추는 성격이지만....제것은 챙길줄도 아는 에고이스트라는걸 60세 넘어 심리학공부하며 알아차렸습니다 。21세에 내게는 없었던 아버지같을거라 착각하고 18세연상과 결혼,바람을 피우고,생활비를 안주고, 의처증에 피터지게 밤새도록 싸우는데 "바람 별거 아니잖아~" 라나요。
40대에 변호사 사서 나르와 결별,
60대인 지금은 손녀도 보고 얌전한 남자 그것도 총각과 재혼20년넘게 외국에서 행복하게 살아내고 있습니다.당신의 권리 행복하세요❤
마지막에 한명이라도 나르를 피하면했으면 하는 바람에 눈물이 날꺼같아요
덕분에 저도 아빠도 남편도날라는사실알고 열심히공부중이예요
고맙고 감사해요
1년6개월 연애하고 헤어지고 공황장애올만큼 힘들었는데ㅈ결혼학ᆢ자녀까지있는분들은얼마나힘들지.. ㅜㅜ이런인간들이 이지구상에 있다니 놀라울뿐입니다 헤어지니 사기꾼이라는생각이 들더군여 사기꾼패턴이랑 똑같아서요
여러분들에게 행운이 따르길
나르와의 깉은 인간관계를 맺은 후 공황장애나 불안장애등의 증상을 겪은 분들을 많이 봤어요. 그만큼 정서적으로 너무 힘겨운 관계인거죠. 지금은 괜찮아 지셨길 바랍니다.
이혼과정 중 감사하게도 직장은 이미 있었던것 빼고 제가 했던 모든 방법이 있네요^^
이혼중엔 심리상태가 좋지못해서 책은 잘 읽혀지지않았는데 지금은 관련서적도 많이 읽어보고 있어요. 이렇게 많은 나르 관련 책이 있는지 몰랐고 도움이 많이 됩니다. 상담사는 꼭 나르를 잘 알고있는 분에게 해야해요. 불안이 극도인 상태에서 급한맘에 대충 찾아간 곳에선 오히려 저에게 문제가있다하여..힘들었던 경험이 있어요. 다행이 그 이후 다른 심리상담사를 찾았어요. 안정제는 정말 도움이 됩니다. 아마 힘든일을 잘 겪어 내셨고 무한긍정인 분들이 많으셨어서 내가 정신과를? 내가 정신과 약을? 먹을 줄을 몰랐다 하실꺼예요.
또 저는 제가 중간에 이혼 결심이 흔들릴까봐 가족 친구들에게 솔직히 알렸어요.
나르와의 이혼은 정말 증거수집이 중요합니다. 남편이 먼저 이혼하자고 했었어도 합의이혼 기대마세요. 거짓입니다.
이혼과정 중 남편의 눈물에 속지마세요.
거짓입니다.
금방 넘어가지않고 반응없이 지켜보세요. 어떤 행동을 하는지 보세요.
슬픈일이지만 그 눈물이 거짓임을 알게되요.
공유 해주셔서 감사해요. 나르를 잘 모르는 상담사가 님에게 문제가 있다고 넘겨 짚은 것…마음 아프네요. 물론 모든 사람에게는 작고 큰 문제들이 있고, 고쳐나가야할 것들이 있지만..크게 상처입은 영혼에 할 말은 아니죠.
꿋꿋이 버텨내고 이겨내주셔서..너무 잘하셨어요.
입만열면거짓말이죠
협의이혼 접수했는데.. 결국 소송하셨나요.?? 저도 지금 그게 불안한데
@@beelove312 당연하게도 협의이혼을 계속 미뤄서 이혼조정신청했지만 조정에서도 이혼 거부해서 소송으로 넘어갔다가 재판기일받기 전에 상대가 다시 조정에 응하겠다하여(소송할 시 이혼은 무조건이고 재산분할에서 상대가 더 불리했어요.) 조정이혼했습니다.
@@seajungpark6687 하아.. 시간 낭비 될까봐 걱정이네요 협의이혼 접수는 해놓고 뒤집고 그러셨었나요 ㅜㅜ(저도 폭언 등 여러가지 증거로 이혼은 될거 같아요)
지금 이혼을 하려는 중인데, 말은 쎄게 꺼내놨지만 많이 불안해있습니다.
영상이 큰 도움이 되네요. 감사해요!
마음은 당장 이혼하고 싶으시겠으나, 이혼 전에 꼭 만반의 준비를 하셔야 해요. 최근 제 영상 나르와의 이혼 준비 방법도 참고해주세요. 도움이 되실거에요
저도 이혼중인데 정말 나르의 진짜 면모를 다 보여주네요… ㅠㅠ 벌써부터 지치고 끔찍합니다.
너무 힘들었고 온 세상이 잿빛이고 무망의 상태...
삶을 비관하고..무슨 정신으로 그 시간을 버텼는지
정서적...학대..... 아직도 마음이 아프지만
힘내고 있고 많이 좋아졌어요 이야기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옷 세상이 잿빛이라는 말..슬프고 공감가요. 많이 좋아지셨다니 다행이에요. 그들에게 할 수 있는 최고의 복수는 뻥 차준다음에 보란듯이 행복하게 잘 사는거 같아요.
@@장다르크 우왕 😚 답글 감사합니당
보란듯이 행복하게 즐겁게 살게요 ✊️덕분에 많은
위로와 용기,정보 얻고 너무 감사해용🙏
에너지 받아서 뿌셔뿌셔 할게용!! 😉 👊아자!
항상 도움되고ㅠ잇어여..
자기전 교과서 처럼 듣고 또 듣고 맘속에 머리속에 새겨서 행동하고 생각함니다.
빨리 벗어나고 싶지만 천천히 행동하며
최대한 거리를 두고 할말은 단호히 하고 잇어여..예전에 바보처럼 무슨말이든 이해하고 참질 않죠.
더욱더 좋은말씀 기대함니다.
건강하세요^&^ 홧팅!!!
거리두기, 할말 하기(경계선긋기) 등 나르를 잘 상대하고 계시네요. 도움이 되고있다니 뿌듯합니다. 감사해요.
저는 지금 나르와의 끝없는 싸움으로 죽기직전까지 와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 했던 어떤 즐거운 일도 이젠 감흥이 없어요.
어떤 지푸라기라도 잡고싶네요
힘내고 계신가요? 마음깊이 응원합니다.
@@장다르크 네 지금은 완전히 단절하고 하루가 다르게 좋아졌어요. 이젠 생각 조차 안날 정도로요.. 손을 놓고 멀어지니 급속도로 나아지네요. 완전한 단절이 치유의 시작인 것 같아요.
@@리연희 정답이네요. 완전한 단절! 축하드려요. 더 행복해지시길 바래요!
영화 적과의 동친 이너프 마당잇는집 영화미저리
숨막혀 숨이 안쉬어지고 영호ㅓ 현실 경게 가 없
헉 블로그글 모두 지금의 제 상태에요 그것도 엄마로 인해
남이라면 회색돌 기법을 쓸텐데 제가 아직도 엄마를 좋아하기에 쉽지가 않네요 나중에 후회와 죄책감이 생길것 같아서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저를보니 앞으로 누구도 좋아하고 싶지 않네요
마국에서 나르와 이혼소송 중인 여자에요.
가끔 자주 , 나를 무너뜨리는 이 불안감을 변호사도 누구도 이해 못하네요. 심지어 나르 라는 단어도 최근에 알았고,끝없는 거짓말과 말바꾸기 , 협박에 지칩니다.
여기에 대처하는 방법을 확실히 모르겠어요. 같이 죽자고 덤벼야하나 달래어야 하나.
어떻게 해야 빨리 끝이날까, 계속 질문하게 됩니다.
더 망가지기 전에 이혼 해야합니다 ~~
악인들에게 휘둘리는 삶은 빨리 청산해야 해요
같은 일을 겪어보지 않은 사람들은 이해를 잘 못하죠…그래도 우리가..제가 이해합니다.
가장 좋은 대처 방법은 기대를 0으로 만들고, 감정적으로 완전한 거리를 두는 것이나 그게 말처럼 쉽지 않죠. 제 영상 중, 감정적 거리두기 나 그레이락 기법을 찹고해 보세요. 두움이 되길 바래요.
저 역시 같운 상황이에요… 빨리 끝내고 싶은데 너무 지저분하게 구네요
비들기처럼 순진하고 뱀처럼 교활해라
감사합니다. 단 한 명이라도! 그 도움을 받고있는 1인이고, 덕분에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나다움"을 찾게 될 것을 믿고 축복합니다!
댓글 감사해요. 그리고 도움이 된다고 해주시니 더 감사, 축복도 감사합니다. 분명 더 행복해지실거애요.
나를 조종하고 함부로
대하는 사람은 과감히 단절해야 합니다 ~~~
동의 한 표요!
멋지세요 저도주체적으로살려구 노력중이에요 ㅎㅎㅎ
감사해요. 노력이 빛을 발할날이 곧 오기를 바래요
참 많이 도움 되었습니다.앞으로 살아가면서 참고해야할 사항이라 여겨졌구요.정보를 알면 알수록 강해짐이 느껴집니다.늘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힘이 되셨다니 더 바랄게 없네요. 😀
응원합니다.
멋지세요~~~👍🏼🌸😘
감사합니다!
신비한 공통점이요. 나르마그네틱들 관상적인 공통점 넓은마음을 의미하는 넓은이마. 직관력좋고 감각좋은 눈썹과 착한 눈매
사랑하면 모든것을 다주려는 살짝드러나는 귀여운 코구멍.. mbti 상 infp 이거나 infj 아.♥
제가 infp입니다. 제이야기에요^^♥♥♥
신기하네요. 관상이 저랑 일치하는거 같아요. ㅎㅎ 저도 MBTI 받아봐야겠어요. 😍
@@장다르크 잔다르크님이 전형적인 infp라고 합니다 ㅋ♥♥♥♥
일반화하지 마시길 ㅎㅎㅎ저도 동감^^
영상 잘보았습니다 ❤ 말씀중 배신이 잇었다하셧는데 어떤것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저도 이혼고려중입니다 자신이 없네요 ㅜ
예상 하셨겠지만, 외도입니다.
맞아요 저도ㅈ배신당해서 헤어질수있었어요 적어도 여자문젠 없겠지 했는데 폰열어보니까 여자밭이더라구여 정나미뚝떨어짐
그리고평소에 기도를많이했어요지금 너무힘든데 못헤어지고있습니다 주님께 맡기겠다고 했어요 머리로는 헤어져야하는데 마음은 아니여서..
지금은 서로연락을만하고
연락이오더라도 무너지지않을자신ㅇㆍ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나르시스와 이혼 소송중인데 너무 괴롭고 히이 듭니다
도움주실수 있는지요?
2년째 진행중인데 너무 고통 입니다.
어는정도로
나르 태도가 보일까요
저도 남편 나르 아직
확인중입니다 ᆢ
남편은 망상증세도보이기도 해요
ㅠ
안녕하세요. 그 고통 이해갑니다. 제가 의사, 상담사 등의 도움을 받앗던 것처럼 구체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부분에 따라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기를 추천해요. 꼭 시련을 잘 견뎌내시기를 바래요.
안녕하세요?
이 영상들이 저에게 아주
큰힘이 되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위의 영상에서 말씀하셨던 상담사 연락처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미국에 살고 있어서 미국에 있는 상담사인데, 혹시 미국에 계세요?
나르시시스트가 치료되는 경우는 없을까요? 안타깝습니다..
극히 드물지만 치료되는(변화하는)경우를 본적이 있어요. 하지만 스스로 나르시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것 자체가 힘들어서 거의없다고 합니다.
병의일종 자기가 젤잘나 그것 스크레치 반론 주먹 닥치는대로 던져 발로 옆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