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이 들썩! 중국 보이차 열풍 (KBS_2007.05.18.방송)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8 фев 2025
- ◼︎ 보이차 열풍으로 들썩이는 중국 대륙! 날이 갈수록 천정부지로 치솟는 가격 탓에 중국에서는 때아니게 보이차 확보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보이차 사재기 열풍에 하루아침에 귀하신 몸 된 보이차! 그 귀하신 몸 뫼셔 가기 위에 보이차의 산지 윈난성은 상인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룬다.
그런가하면, 중국에서 불고 있는 보이차 열풍을 여실히 보여주듯 윈난성에는 보이차 전문 은행까지 생겨났다. 이 은행에서는 보이차를 사고파는 것은 물론, 대량의 보이차를 대신 보관해주기까지 한다는데~ 보이차 하나로 노다지를 캐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한편, 윈난성에 위치한 한 마을. 보이차 생산을 업으로 하고 있는 이 마을의 사람들은 계속되는 보이차 주문으로 어린아이까지 총~동원! 즐거운 비명을 지르며 보이차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래두면 둘수록 더 좋다는 보이차의 속설을 뒷받침하듯 150년 간 숙성의 시간을 거친 최고령 보이차가 등장했다. 축구공만한 크기의 이 보이차의 가격은 80위안! 우리 돈으로 따지면 무려 1억원에 달하는 가격이라는데... 지나친 상술과 무분별한 사재기로 과잉 보이차 열풍을 낳고 있는 중국 대륙 속으로 출동했다.
#보이차 #윈난성 #사재기
추운 겨울에 따뜻한
차한잔 오케이요
말차랑 보이차는 식사할때 마시면 좋음
콸콸콸
홍차보다 좋음
보이차 좋은건 진짜 비쌈
썩은 나뭇잎
처음에는 녹차나 홍차로 시작하면 좋다.
전부 차나무에서 나온 것이다.
그동안 보이차 비싸게 잘팔아먹고 에헴하며 장사꾼들 잘먹고 잘살앗지 보이차나무꺼벙하고 겁나위세떨며 보이차안다고 목에기부수하고 요즘안팔리제 저런허껍데기 를희둘리며
보이차가게 초보가사러가면 웃기지도 사ㅏ람치급 커피가조타 졸부들 돈싸움이다
명사 강의 ㅋㅋ
ㅋ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