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보통 선교사에게 듣는 난민 선교 이야기]-난민과 함께 선교합시다!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9 фев 2025
- 난민 선교 전문가 허보통 선교사가 말하는 난민 선교 이야기. 우리는 어떻게 그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가? 난민으로 난민들을 선교할 수 있도록 하자.
여러분은 이 지구상에 무려 9000만 명 이상의 난민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난민은 인종, 종교, 또는 정치적, 사상적 차이로 인한 박해를 피해 외국이나 다른 지방으로 탈출한 사람들을 지칭합니다.
우리 주변엔 의외로 난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통해서 600만 명이 넘는 우크라이나인들이 난민으로 유럽 전역에 흩어졌습니다. 난민들의 삶은 곤궁하기 그지없습니다. 그들을 사랑으로 돕는 것은 인류, 특히 크리스천들이 감당해야 할 소중한 사명입니다.
성경에는 “고아와 과부를 위해서 정의를 행하시며 나그네를 사랑하여 그에게 떡과 옷을 주시나니 너희는 나그네를 사랑하라 전에 너희도 애굽 땅에서 나그 네 되었음이니라”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말씀을 붙들고 오늘도 전 세계에서 난민들을 위해 헌신하는 수많은 선한 크리스천들이 있습니다.
허보통 선교사님은 오랜 기간 묵묵히 난민사역을 펼쳐온 선한 크리스천 가운데 한 분입니다. 허 선교사님의 말씀을 통해 난민들을 위해 기도하며 그들을 사랑으로 품는 사역에 동참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난민 #난민선교 #허보통선교사 #우크라이나 #나그네 #기록문화연구소
아멘!
난민선교을 위해 기도로 응원하겠습니다.
난민에 대해 기도는 하고 있었지만, 난민선교라는 영역이 있는지는 오늘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선교사님과 동역자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허선교사님 여기서 뵙게 되어서 반갑네요❤
이 땅에서 나라는 존재는 중요하지 않다 오직 그 분께서 맡겨주신 것에 충성이 중요할 뿐이다.
말씀에 울림이 있습니다.
한국 교회가 죽어가는 이유가,
나라는 존재,교회라는 존재가 너무 살아나 하나님의 나라 확장 역사에 걸림돌이 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난민들을 불쌍히 여기는 것은 좋으나 이슬람들을 일반 훈련 받지 않은 사람들이 그들을 상대하기란 참으로 어렵지요. 난민들을 내 나라에 들이는것은 신중해야합니다
난민에 대한 생각을 보면 가나안에 정탐갔던 정탐꾼들이 생각납니다. 안 되는 이유만 찾은 사람들과 하나님이 주신 땅의 비전을 보았던 여호수아와 갈렙. 아이러니하게도 믿음이 강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난민에 대해 더 부정적으로 생각하더라구요. 난민들을 흩으신 하나님의 뜻을 잘 헤아리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