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 펑크2 ''도시는 반드시 무너지지 않아야 한다." 트레일러 | 프로스트 펑크2(Frostpunk 2, 2024)[4K]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0 фев 2025
- 처절한 인류 생존기의 첫 장을 마무리하는 악랄한 폭풍이 지나간 뒤 30여년이 지났습니다. 생명을 불어넣는 발전기와 그 온기를 중심으로 모인 사람들이 정착한 도시는 세월이 흐르면서 성장하고 변화했습니다.
새로운 포스트아포칼립스 스토리를 쓸 수 있는 깨끗한 백지 상태가 되었죠. 생필품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최근 사건 이후 내부 알력다툼으로 인해 점점 더 괴로워하는 사회에 다시 한 번 억압의 올가미가 조여오기 시작했지만 세계는 다시 한 번 더 번성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주목해야할 점은 사람들이 변했다는 것입니다. 서리에 길들여지고, 끈끈한 생존 본능이 사라졌다고 느끼게 되면, 야망에 이끌려 인간의 본성이 발휘되어 도시를 나락으로 떨어뜨릴 수도 있습니다.
#프로스트펑크2 #프로스트펑크
올해 겨울엔 나와줄 줄 알았는데 2024년이라니 ㅠㅠ
2024 하반기면 제작사 쳐들어감
번역 잘 봤습니다. 스팀 페이지의 공식 번역보다 나은 부분도 보이네요.
여기서부턴 개인적인 의견이긴 한데, 0:23은 '야망은 먹이로 삼을 사람들이 필요하다.'
그리고 다른 분이 말씀해주시긴 했지만, 1:10 이후의 대사는 오 노!가 아니라 오더!로 해석하는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
공식 변역에서도 저 부분이 정숙! 정숙! 이렇게 나왔거든요. 아마 질서를 지키라는 그런 뜻 같았습니다.
좌우당간에, 자막 감사드립니다. 공식쪽은 약간 애매한 부분이 많았거든요.
제안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자막을 개선했습니다. 부족한 실력의 자막 영상이지만 항상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코너-r4u 아이고, 감사드립니다 ^^
내용 궁금했는데 번역해주셔서 잘 봤습니다
희망이 올라갑니다
잘보고 갑니다 ㅎㅎ 11bit studio 겜은 나오는거마다 죄다 찜걸어놓고 사서 해보는 편이라 기대되요 ㅎㅎㅎ
으어엉! 24년이라니!~
24년 겨울에 나와주나...
빠른 자막 감사합니다
늦어져도 괜찮아. 나와만 줘
겜페 개꿀띠~
마지막 오 노가 아니라 오더로 들리네요
종교보단 질서지
우와...
언제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능 나와랑 =ㅅ=ㅋ
언제나오냐고 3년 기다리고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