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요! 메인요리인 고기를 먼저 흡입한 다음 샐러드는 입가심으로 먹고, 디저트는 나갈때 먹는 겁니다. 그게 국룰이지요 ㅎㅎ 눈으로 호강했습니다. 가리비가 가지런히 놓인게 눈에 확 띄네요. 샐러드도 신기한게 많네요. 마위에 뭘 올려놓고, 하몽과 크리치즈와 배의 조합도 그렇고요. 도라지청도 나오고 샐러드만으로도 만족할것 같습니다. 여기 런치만 6만원을 넘어가는 군요. 특별한 날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이런 호텔뷔페에 가게 될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가고 싶네요 ㅠㅠ 아아...이번 생은 글렀습니다. 다음 생이 있다면 그 때를 기약하겠습니다.
곧 방문 해봐야겠네요~
마지막은 하몽이아니고 자몽이죠ㅋㅋ
광어 살이 붉은끼가 있나요?
메밀함량이 높으면 툭툭 끊깁니다
좋은 메밀국수란거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식감이 별로였습니다. ㅠ
가격은 얼마예요?한번 가봐야겠어요 ..제가 가서 싹다 먹어보겠습니다 ㅎ
네이버로 하면 71000원 정도요?
을만교?
그렇지요! 메인요리인 고기를 먼저 흡입한 다음 샐러드는 입가심으로 먹고, 디저트는 나갈때 먹는 겁니다. 그게 국룰이지요 ㅎㅎ
눈으로 호강했습니다. 가리비가 가지런히 놓인게 눈에 확 띄네요. 샐러드도 신기한게 많네요. 마위에 뭘 올려놓고, 하몽과 크리치즈와 배의 조합도 그렇고요. 도라지청도 나오고 샐러드만으로도 만족할것 같습니다.
여기 런치만 6만원을 넘어가는 군요. 특별한 날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이런 호텔뷔페에 가게 될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가고 싶네요 ㅠㅠ 아아...이번 생은 글렀습니다. 다음 생이 있다면 그 때를 기약하겠습니다.
이것저것 먹을게 많았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옆에 가족분들이 계셨는데 친척분들이 모이는 날이셨나봐요. 특별한 날에 한번씩 가기에는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