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이라면 한번쯤! 힐링 여행지 방비엥 호텔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4 янв 2025
- 청춘들의 여행지라는 수식어가 라오스 방비엥보다 잘 어울리는 곳이 있을까요? 방비엥에서는 저렴한 물가로 여행비에 대한 부담도 없고 블루라군, 동굴 탐험, 짚라인 등의 액티비티가 다양하고 아름다운 자연까지 즐길 수 있어요.
방비엥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참고할만한 후기 좋은 방비엥 호텔 7곳 알아볼게요.
1. 수영장 뷰가 압권
아마리 방비엥 호텔
▶가격확인하기 : bit.ly/3aocBWo
방비엥 시내 중심에 위치한 아마리 방비엥 호텔 입니다. 호텔 주변에 다양한 식당과 상점들이 있어 편리하고요.
레스토랑, 피트니스, 스파 등 호텔 내 부대시설도 알찬 편이라 인기 있는 곳이에요. 특히 야외수영장에서 보이는 남송강과 산의 탁 트인 뷰를 볼 수 있어 휴양을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2.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
에덴 데 방비엥 호텔
▶가격확인하기 : bit.ly/2PM8TxT
2018년에 지어져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에덴 데 방비엥 호텔 입니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넓고 쾌적한 객실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중심가에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야외수영장도 갖추고 있고 5층 루프탑에서는 방비엥 시내를 감상하기 좋다고 하니 한 번쯤은 올라가 보세요.
3. 방비엥 뷰 맛집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
▶가격확인하기 : bit.ly/3cvdmPp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는 다른 방비엥 호텔과 달리 휴양지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고급 리조트 입니다.
중심지와는 살짝 떨어져 있지만 그로 인해 자연과 함께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휴식을 즐기길 원하는 분들에게는 더 좋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특히 뷰가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전 객실에서 메콩강과 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수영장에서 보이는 뷰 또한 일품이라고 합니다.
4. 색다른 숙소를 원한다면
비엥 타라 빌라
▶가격확인하기 : bit.ly/2Tw8amX
로컬 느낌 물씬 풍기는 특별한 숙소를 원한다면 비엥 타라 빌라가 제격입니다.
방비엥의 넓은 들판이 사방으로 펼쳐져 있어 객실과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하며 탁 트인 초록색 들판을 보며 쉬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곳이에요.
독채 방갈로 형식으로 지어진 총 14개 객실만을 운영하고 있어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에요. 시내까지 무료 툭툭이를 제공하고 있어 거리에 대한 단점을 보완해 줍니다.
5. 전 객실 리버뷰
인티라 방비엥
▶가격확인하기 : bit.ly/2VJZafk
전 객실 리버뷰와 예쁜 인테리어로 인기 높은 인티라 방비엥 호텔입니다.
시내와 가까이 있어 위치도 편리하고 2017년에 지어져 쾌적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객실뿐만 아니라 수영장에서도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 자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6. 가성비 좋은
산산리조트
▶가격확인하기 : bit.ly/2TEqVDi
아름다운 뷰와 힐링 되는 고즈넉한 분위기로 가성비 높은 산산리조트입니다.
리조트인 만큼 넓은 수영장과 잘 갖추어진 조경이 마치 휴양지에 온 것 같다는 평인데요.
방비엥 중심까지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야 하지만 조용한 분위기와 시내 관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곳입니다.
7. 넓은 리버뷰 수영장
사이먼 리버사이드 호텔
▶가격확인하기 : bit.ly/39nMI8S
사이먼 리버사이드 호텔은 강 옆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수영을 즐기면서 아름다운 리버뷰와 산 전망을 볼 수 있는데요. 수영장은 넓은 편이라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충분합니다.
전 객실에서 리버뷰를 볼 수 있고 넓은 발코니가 있는 데다가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에요.
#라오스#방비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