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히 이 곡을 연주한 첼로 주자 베르너 토마스(Werner Thomas-Mifune)는 그 유명한 오펜바흐의 미 발표곡을 사랑의 인사 (salut d'amoura)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만들어 발표한 후 그 명성이 더욱 더 세상에 잘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951년 독일 프랑크푸르트 태생인 베르너 토마스, 그는 자신의 음반이 한국에서 히트한 것을 알자 또 다른 음반을 제작하면서 특별히 한국인을 위해 우리가 좋아하는 곡을 수소문 하여 앨범 마지막 트랙에 수록한 곡이 바로 박춘석의 "가을을 남기고 떠난 사랑" 입니다.
특별히 이 곡을 연주한 첼로 주자 베르너 토마스(Werner Thomas-Mifune)는 그 유명한 오펜바흐의 미 발표곡을 사랑의 인사 (salut d'amoura)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만들어 발표한 후 그 명성이 더욱 더 세상에 잘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951년 독일 프랑크푸르트 태생인 베르너 토마스, 그는 자신의 음반이 한국에서 히트한 것을 알자 또 다른 음반을 제작하면서 특별히 한국인을 위해 우리가 좋아하는 곡을 수소문 하여 앨범 마지막 트랙에 수록한 곡이 바로 박춘석의 "가을을 남기고 떠난 사랑" 입니다.
가을의 정취를 더욱 아름답게 로맨틱하게 해주네요. 멋진 연주 감사합니다.
알람에 뜨니
일단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좋은곡
감사합니다 🙏 즐하루요 😂 💕 😄
감사합니다❤
언제 들어도 좋은 곡이네요.
아침 음악방송에서 듣고 여기 들어와서 또 감상합니다~
패티킴에~~ 가을을 남기고간 사랑을 첼로연주로 들어보니 한단게 업그래이드덴된 또다른 가을 향기가 3배정도~~~ 귀가에들어오네요 ~~^^^^^^
너무 아름다워요
감상잘함니다
강석우 님의 '아름다운 당신에게'에서 듣고 여운이 많이 남아 여기 와서 다시 들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 cd로 많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침 저녁 선선해지면서 가을이 오는걸 많이 느낍니다^^
가을의 대표곡이네요^^
너무나 감동적입니다~
가을문턱에서 들으니 참 좋네요
감사합니다.!
낙옆위를 홀로 걸어가고 싶은 아름다운 울림이네요
가을과 첼로의 음색이 어우러져서 참 좋습니다
ㅡ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