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영상을 접하고 오늘 미래생명자원이라는 종목에 비슷한 차트가 그려져서 한번 매수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쫄렸지만 내리는거에비해 거래대금이 터지지않아 휩쏘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장마감되니까 다시 말아올리네요 타점이 안좋아서 2%정도만 먹고나왔지만 타점이 좋았다면 4%까지도 먹을수있었을거같습니다 제 생각에 연습하면 70-80%승률까지도올릴수있는 전략인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알고리즘 따라서 왔다 정말 궁금했던 주제였는데, 밤을 새워서 모든 방송을 다 봤습니다. 한가지 궁금한점이 있는데요. 일봉상 거래대금이 터진 이후 매매포인트를 잡는다고 하셨는데, 그럼 분봉상 단타 매매 포인트를 잡기 위해서는 전날의 거래량이 터진 종목을 기준으로 매매포인트를 잡는건가요? 아니면 당일에 거래대금이 터진 종목을 대상으로 매매포인트를 잡는건가요?만약 당일에 터진 거래대금이라면 조금 이해가 안되서요. 말씀하신 거래대금은 하루 동안 만들어진 거래대금 아닌가요? 그리고 시가총액 크기와도 거래대금이 어느정도 정비례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시가총액이 큰 만큼 거래되는 주식수도 많고, 우량주일 경우 주가가 높으면 그만큼 거래대금이 커지니 자연스럽게 거래대금도 많아지는거 아닌가요? 이럴때는 어떤 기준으로 매매포인트를 잡아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고맙습니다.
분봉상 단타접근시 전일 거래대금이 터진종목, 당일 거리대금이 터진종목 둘다 후보군으로 봅니다. 둘모두 장단점이 있을 겁니다. 당일 거래대금이란건 어느정도 경험이 쌓이면 오전에 터지는 거래대금을 보고 대략 종가상 거래대금을 예상 할 수 있을겁니다.. 그렇다면 일봉상 어느정도 위치인지 가늠이 되기 때문에 추가상승가능성 여부를 파악할 수 있겠죠. 100%는 아니지만 오전중에 터지는 거래대금만으로도 충분히 파악이 됩니다. 시총과 거래대금이 비례가 하는건 맞지만 절대적은 아닙니다. 아무리 시총이 커도 거래대금이 작은 종목도 수도 없이 많습니다. 반대로 시총이 작아도 어마무시한 거래대금이 터지는 종목도 있습니다. 저는 이런 후자의 종목, 말그대로 세력주, 테마주 위주의 매매를 선호 합니다. 삼성전자가 아무리 거래대금이 많이 터져도 관심도가 떨어지는 이유가 여기에 있겠죠. 해당종목이 거래대금이 많이 터지면서 역대급이고, 그런데 세력주이고 테마를 이루고 있다면, 거기에 시총도 가벼워서 상대적으로 탄력이 좋다면 1순위로 봐야 될 종목이 아닐까 싶네요~ 거래대금으로 우선순위를 나누지만 시총이 큰 놈은 열외하면 되겠죠~
이 좋은 영상을 2만명도 채 안 봤다는 게 다행입니다. 다른 사람은 몰랐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히 잘 봤습니다
여러번 반복하며 들어야 될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게 꼭 필요한 영상만 올려주시는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또봐도 도움되는 영상 감사드립니다
주린이인 저에게 너무나도 고마운 영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구독해서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너무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강의 잘들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 추천 올리고 갑니다 ^^
어제 영상을 접하고 오늘 미래생명자원이라는 종목에 비슷한 차트가 그려져서 한번 매수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쫄렸지만 내리는거에비해 거래대금이 터지지않아 휩쏘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장마감되니까 다시 말아올리네요 타점이 안좋아서 2%정도만 먹고나왔지만 타점이 좋았다면 4%까지도 먹을수있었을거같습니다 제 생각에 연습하면 70-80%승률까지도올릴수있는 전략인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입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쉽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쉽게 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잘 되네요~~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좋은 강의 잘 보고 잘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되셨길 ^^
거래대금은 일주월 차트만 들어간다고 나오던데 어떻게 분봉에 적용시키신건가용?
알고리즘 따라서 왔다 정말 궁금했던 주제였는데, 밤을 새워서 모든 방송을 다 봤습니다. 한가지 궁금한점이 있는데요.
일봉상 거래대금이 터진 이후 매매포인트를 잡는다고 하셨는데, 그럼 분봉상 단타 매매 포인트를 잡기 위해서는 전날의 거래량이 터진 종목을 기준으로
매매포인트를 잡는건가요? 아니면 당일에 거래대금이 터진 종목을 대상으로 매매포인트를 잡는건가요?만약 당일에 터진 거래대금이라면
조금 이해가 안되서요. 말씀하신 거래대금은 하루 동안 만들어진 거래대금 아닌가요? 그리고 시가총액 크기와도 거래대금이 어느정도 정비례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시가총액이 큰 만큼 거래되는 주식수도 많고, 우량주일 경우 주가가 높으면 그만큼 거래대금이 커지니 자연스럽게 거래대금도 많아지는거 아닌가요?
이럴때는 어떤 기준으로 매매포인트를 잡아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고맙습니다.
분봉상 단타접근시 전일 거래대금이 터진종목, 당일 거리대금이 터진종목 둘다 후보군으로 봅니다.
둘모두 장단점이 있을 겁니다. 당일 거래대금이란건 어느정도 경험이 쌓이면
오전에 터지는 거래대금을 보고 대략 종가상 거래대금을 예상 할 수 있을겁니다..
그렇다면 일봉상 어느정도 위치인지 가늠이 되기 때문에 추가상승가능성 여부를 파악할 수 있겠죠.
100%는 아니지만 오전중에 터지는 거래대금만으로도 충분히 파악이 됩니다.
시총과 거래대금이 비례가 하는건 맞지만 절대적은 아닙니다.
아무리 시총이 커도 거래대금이 작은 종목도 수도 없이 많습니다.
반대로 시총이 작아도 어마무시한 거래대금이 터지는 종목도 있습니다.
저는 이런 후자의 종목, 말그대로 세력주, 테마주 위주의 매매를 선호 합니다.
삼성전자가 아무리 거래대금이 많이 터져도 관심도가 떨어지는 이유가 여기에 있겠죠.
해당종목이 거래대금이 많이 터지면서 역대급이고, 그런데 세력주이고 테마를 이루고 있다면, 거기에 시총도 가벼워서 상대적으로 탄력이 좋다면 1순위로 봐야 될 종목이 아닐까 싶네요~
거래대금으로 우선순위를 나누지만 시총이 큰 놈은 열외하면 되겠죠~
목소리 이선균처럼 멋있으심다. ㅎㅎ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고 있는데 이런 종목을 찾기가 어렵죠 지나간 차트 보고 설명하기가 싶죠 .운좋게 보고 사면 대박인거죠.
수익을 좀 보여주고 말이라도 하면 ㅉ
감사합니다. 거래감소 횡보 2024-1-31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