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물 생활이 손이 많이 가서 육지 환경으로 바꿔주었으나 이 역시도 물그릇에 신경을 써야 하며 수돗물보다는 여과된 물로 교체해 줘야 하기 때문에 탈피 문제라든지 여러 문제가 있습니다. 탈피는 물속이나 습도 100 이상 되는 굴속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이 영상 속 사육장 세팅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아무리 물이 없어도 되는 강한 개체라도 물이 마른 상태가 지속되면 반드시 폐사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팔루다리움 혹은 수생 사육과 같은 환경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
바닥가님 촬영하시면서 자연스럽게 포켓몬 덕질중ㅋㅋ
3:35 아니 클럽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레인보우크랩같은 경우 육지사육에 물그릇 구비한 환경과 팔루다리움 수생사육중 어떤 사육방식을 더 선호하시나요?
안녕하세요.
물 생활이 손이 많이 가서 육지 환경으로 바꿔주었으나 이 역시도 물그릇에 신경을 써야 하며 수돗물보다는 여과된 물로 교체해 줘야 하기 때문에 탈피 문제라든지 여러 문제가 있습니다.
탈피는 물속이나 습도 100 이상 되는 굴속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이 영상 속 사육장 세팅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아무리 물이 없어도 되는 강한 개체라도 물이 마른 상태가 지속되면 반드시 폐사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팔루다리움 혹은 수생 사육과 같은 환경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
죽은척하다 이러날 때 ㄱ웃김 ㅋㅋㅋㅋㅋ
레인보우크랩은 카르디소마(cardisoma) 아르마툼으로 알고있는데 어떻게 O. armatum 이 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