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 사망 사건, 잘못된 교리의 민낯_기쁜*식선교회 박*수 목사의 치명적인 교리_양심을 마비시키는 거짓 교리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6 янв 2025
  •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은 거듭났어도 이 땅에 사는 동안 여전히 죄성(죄를 짓는 성질)이 있는 육신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사도 바울 역시 육신, 곧 몸 안에 죄가 있으므로 죄가 우리의 죽을 수밖에 없는 몸 안에서 군림하지 못하게 하라고 강권했습니다.(롬6: 12)((롬7: 18)
    그리스도인은 어떻게 보면 새사람(영)과 옛사람(육신)이 공존하는 이중인격자들이기도 합니다. 이때 성도는 하얀 늑대(새사람)에게 먹잇감을 많이 주어 힘을 기르고, 검은 늑대(육신)는 굶겨 비실거리게 하여 힘을 약화시켜서 하얀늑대가 늘 승리하도록 해야 합니다.
    은혜로 구원을 받았다고 해서, 내가 천국 티켓을 얻었다고 해서 죄에게 자신을 내어주어선 안 됩니다. 우리의 몸은 하나님의 성전이며 하나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고전 3: 17).
    거듭나고 구원받았다면 더더욱 죄로부터 분리되어 하나님 아버지께서 그러하시듯이 자녀 또한 의와 거룩함을 따르며 살아가야 합니다. 그것의 주의 명령(그리스도인의 의무)입니다.
    베드로전서 1: 16 이는 기록되기를,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 하셨기 때문이라.
    그리스도인의 몸은 주께서 사신 바 된 몸입니다.
    예전에는 죄의 종이었다면, 이제는 의의 종입니다.
    로마서 6: 18 그렇다면 죄로부터 자유롭게 된 너희는 의의 종들이 되었느니라.
    로마서 6: 19 너희 육신의 연약함 때문에 내가 사람들의 방식을 따라 말하노라. 이는 너희가 너희의 지체들을 종들로 불결함에 내어 주고 죄악에도 내어 주어 죄악에 이른 것과 같기 때문이니, 이제는 바로 의에 너희의 지체들을 종들로 내어 주어 이처럼 거룩함에 이르라.
    내가 은혜로 구원받았다고 해서 나의 몸을 이전과 같이 창녀의 지체로 방치해야 합니까? 결코 그럴 수 없습니다.
    고린도전서 6: 15 너희 몸들이 그리스도의 지체들인 것을 너희가 모르느냐? 그렇다면 내가 그리스도의 지체들을 취하여 그것들을 창녀의 지체들로 만들겠느냐? 하나님께서 금하시기를 바라노라.
    고린도전서 6: 18 음행을 피하라. 사람이 범하는 죄마다 몸 밖에 있느니라. 그러나 음행을 범하는 자는 그 자신의 몸을 대적하여 죄를 짓느니라.
    고린도전서 6: 19 무슨 소리냐? 너희 몸이 너희 안에 계시는 성령님의 전, 곧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성령님의 전인 것과 너희는 너희 자신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너희가 모르느냐?
    고린도전서 6: 20 이는 너희가 값을 치르고 산 바가 되었기 때문이라. 그러므로 너희의 몸과 너희의 영 안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그것들은 하나님의 것이라.
    또한 우리의 목자장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지역 교회 안에 성경 교사 겸 목사들을 주셨고 양들을 이끌고 이리들로부터 지키도록 맡기셨습니다. 각자는 부족한 성경 지식을, 이들을 통해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거룩한 '기름부음(성령)'은 구원받은 모든 성도들에게도 부어졌습니다. 이 기름부음은 누구나에게 지식과 명철, 지혜의 깨달음을 주십니다.
    그러나 너희가 그분께 받은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너희는 어떤 사람도 너희를 가르치는 것이 필요하지 아니하니라. 그러나 동일한 기름 부음이 너희에게 모든 것들에 관하여 가르치는 것같이 그리고 그 기름 부음이 진리이며 거짓말이 아닌 것같이, 그것이 너희를 가르친 그대로 너희는 그분 안에 거할지니라.(요일 2: 27)
    "네 옳음 버리고 종의 말씀만 들으라"
    이같은 말들에 더 이상 속지 마십시오.
    기름 부음이 박*수 목사에게만 부어졌단 말입니까.
    성경은 성도들에게 스스로 공부하라고 명령합니다. 최종 권위는 오직 성경입니다.
    목회자의 말이 성경과 다를 때에는 과감하게 버리고 걸러서 맹신하지 말아야 합니다.
    사람의 종이 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진리의 말씀을 바르게 나누어 너 자신을 하나님께 인정받은 자로서, 부끄러워할 필요 없는 일꾼으로서 나타내도록 공부하라. (딤후 2: 15)
    박옥수 목사는 올바른 목사가 아닙니다.
    양들을 지키는 것이 아니라 흩어지게 하고 하나님의 이름을 팔아 자신의 배를 섬기며 속이고 빼앗는 거짓 목자입니다.
    좋은 나무가 나쁜 열매를 낼 수 없으며, 변질된 나무도 좋은 열매를 낼 수 없느니라.(마 7: 18)
    사랑받는 자들아, 각각의 영을 다 믿지 말고 오히려 그들이 하나님께 속해 있는지 영들을 시험하라. 이는 많은 거짓 예언자들이 세상 속으로 나갔기 때문이라. (요일 4: 1)
    이는 그러한 자들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는 것이 아니요, 다만 그들 자신의 배를 섬기는 것이기 때문이라. 그리고 좋은 말들과 그럴듯한 언변들로 순진한 자들의 마음을 속이느니라. (롬 16:18)
    설교 원본 출처 : • 여고생 사망사건, 잘못된 교리의 민낯_기... (유튜브: 바이블빌리버)
    *성경: 표준킹제임스성경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