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유학칼럼】 당신에게 요리와 요리사 그리고 요리산업 이란? 흑백요리사 마지막 리뷰로 여러분께 조언한마디 해드릴께요.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8 янв 2025
- ' 셰프크루는 꿈팔이가 아니다. '
호주 '유일' 요리&호텔경영 유학,이민,취업 전문 셰프크루
2021~2023년 르꼬르동블루, QCA, VIA, Evolution 수속 1위
호주 르꼬르동블루 공식 파트너
QCA 2018-2023 대한민국 최우수 유학원상
Evolution 2021-2023 대한민국 최우수 에이젼시
VIA 2022-2023 대한민국 최우수 에이젼시
The Hotel School 대한민국 공식입학 수속처
호주 전지역 요리대학교 공식 파트너
서로 성장하면서 서로 도와주고 서로 인맥이 되는
네크워크를 만들어 가는 호주 Hospitality 전문 에이젼시가 되고자 합니다.
2015년부터 2000명의 한인 요리사 네트워크를 만들어가고 있는
명실상부 No.1 호주 요리유학.이민.취업 전문 유학원 입니다.
호주 Hospitality(요리/호텔/관광)의 10년 경력을 바탕으로
유학과 어학연수 그리고 진로에 관한 상담을 포함한
유학행정업무(입학상담&수속), 이민,취업 등의 종합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유학원으로써 유일하게 관리와 직업교육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호주요리 대학진학후 3개월안 취업율은 99% 입니다.
수백건의 요리유학 & 이민 & 취업 후기를 보시길 바랍니다.
■ 블로그: m.blog.naver.c...
■ 이메일 : jaylee@chefcrew.co.kr
■ 인스타그램 @chef_jaylee
■ 카카오톡 온라인 상담 : reos34 ( 아이디검색 하시면 됩니다 )
■ 시드니현지 유학원 사무실 - 예약필수
Suite 1, Level 2, 533 Kent st. Sydney
■ 시드니현지 전화번호 : 0450 042 210
▷ 한호요리사협회 가입신청서 ( 호주 오시기전 꼭 해주세요 )
한국-호주의 요리,요리사,요리산업을 잇는 목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분들과, 요리사의 권익을 보호 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forms.gle/bJWn...
▶ 요리대학교별 학비와 생활비 그리고 실제 쓰는 비용 정리
• [추천] 호주&시드니 요리유학 대학교비용...
▶ 르꼬르동블루 3인방 인터뷰 ' 후회해? '
• 2023년 호주, 시드니 르꼬르동블루 L...
▶호주, 시드니 요리대학교 종류와 비교
• 2022 호주요리유학 수속통계 및 인기 ...
저희 아이는 지금 조리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아이가3년동안 흑백요리사에 출연하셨던 요리사님들 중 5분정도가 특강 을 해주셨다고 하더군요 아이가 그때마다 싸인을받고 사진을 찍었는데 나중에 ㅋㅋㅋ 근대 아이 말로는 무료로 기부재능하셨고 굉장히 특별한 강의였다고 하더군요 감사드립니다
특별한 강의지만 셰프로써의 길은 엄청힘들 거에요 저도 현직에 있으면서 조리과학고 나오고 조리학과 나와서 막상 필드에 들어서면 이게 내생각 했던길이 맞나하고 포기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가끔씩 아이들을 가르칠때 보면 해맑고 웃는 아이들이지만 졸업하고 1~2년 지나면 전공과는 다른 삶을 살고있습니다. 아이에게 정말로 셰프로써의 길을가고싶은지 결코 꽃길도 아니고 가시밭길이 허다할거고 그렇다고 스타셰프가 될수있다는 보장도 없으며 엄청 자기 손에 찢어지고 화상도 입고 하며 때로는 모욕적인 욕도 많이 들을겁니다. 그러니 자녀분에게 꼭 물어보세요 진짜 셰프로써 길을갈건지 필드에 나가는 순간 프로이고 도망쳐도 누구하나 잡아주지 않는게 이쪽 길입니다 많이 쉽지도 어려운 길입니다 한국요식업계에서 지연이 없으면 더좋은 기회가 오는것도 힘든것도 사실입니다. 만약 부모님께서 재력이 되신다면 냉정하게 말씀드리지만 유학이 답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서 요리를 해야한다면 아이의 진로 미래를위해서라도 한번의 진지하게 물어보십쇼 무관심한 부모보다 적어도 현실깨워주는 부모가 오히려 현명할수도 있습니다 저역시도 현직에서 시간 강사로 나가서 아이들을 가르칠때 희망 보다는 냉정하게 바라볼수있게 가르치고는있지만 1000명중 1~2명이 자기전공을 살려가는길이기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lunatics-p2y 님의 가시는 길이 꽃길이 되고 아스팔트가 되고 고속도로가 되길 기원드립니다 선배님께 비포장도로 잘 닦아놓으시고 이쯤되서 힘들구나 싶으면 작은 휴게소 하나 만들어 주시면 그때마다 호흡을 가다듬겠습니다 선배님들이 딲아놓은 고소도로 반드시 귀히 여기며 통행료 지대로 내고 감사한 마음으로 달리겠습니다 대신 선배님들 어느 길이 좋은길인지 가시면서 이정표 하나씩 부탁드려요 멀리서도 잘보이게 크게 달아주세요 응원합니다
@@로렉스콤비1세대2세대 3세대 셰프들이 닦지 못한길 저희4세대가 닦아가고 있어요 5.6세대셰프들이 좀더 꿈을펼치고 상처받지않게 길을 만들겠습니다 물론 바뀌지는 않겠지만 후배들이 다치지 않게 모래사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뼛속깊이 공감하는 너무 아쉽고 힘든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