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ana Commotion [ 신균이 글 그림 - 바나나 대소동 ]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2 сен 2024
  • Music by Kate Mcmayland and Her Orchestra - St Patrick Jig
    작가 : 신균이
    작품명 : 바나나대소동
    형제들의 보통 날 벌어지는 다툼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
    『바나나 대소동』은 우리네 집안에서 벌어질 수 있는 흔한 사건을 다루고 있는 책입니다. 부모의 사랑을 독차지 하던 아이에게 어느 날 갑자기 생긴 동생의 존재는 사랑을 빼앗길까 두렵고, 그 사랑을 나눠야 하는 형의 입장이 되어 버린 아이에게는 그저 미운 감정이 앞서는 게 당연할 지도 모릅니다. 이 책에 언제든 온전히 나의 것이 없고 동생의 몫을 생각해야 하는 아이의 의식이 바나나에 투영되어 있습니다. 작은 오해이지만 숨겨왔던 서럽고 미운 마음이 증폭되고 표출되기까지는 충분한 사건입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 속에 이 책은 귀여운 해법을 제시합니다. 한밤중에 무서운 기분, 함께 하지 못할 때 놀이가 재미있지 않다는 아이들 시선에서 공감할 수 있는 장면들을 보여줌으로써 자발적 화해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솔직하게 말하고 먼저 다가서면 기분 좋은 순간을 함께할 수 있다는 결말은 배려와 이해의 자세를 필요로 하는 4~6세의 아이들을 위한 작은 응원입니다.
    [예스24 제공]
    저자소개
    신균이
    저자 : 신균이
    1967년생, 아이들의 시선에 매료되어 수년간 인도와 네팔 등지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특별한 인연을 만들고 있다. 따스하지만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섬세한 붓터치로 정평이 난 프로 작가이기도 하다.
    오랜 시간 철학적 사유를 통해 얻은 다양한 메시지를 그림으로 표현하면서 대중과 소통해온 신균이 작가는 성균관대학교 유학대학에서 석사를, 원광대학교에서 철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아뜰리에 규니’를 통해 다양한 주제의 창작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