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백호 기획앨범 ‘찰나(刹那)’ Track 07. 나를 떠나가는 것들 (Feat. 정승환) 나를 떠나가는 젊음과 자유 그리고 어제에게 ‘잘 가라’ 인사할 수 있음은 오늘을 보내야 비로소 내일이 주는 위로 때문일 것이다. 숱한 상처와 이별을 떠나보내야 우리는 다가올 사랑에 대한 소중함과 성숙해진 스스로를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정승환’의 깊이 있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전하는 이별은 ‘최백호’의 목소리로 마주하는 또 다른 마중일 테니 ‘나를 떠나가는 모든 것들’ 에게 뜨거운 안녕을 전하는 곡이다.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이별은 익숙하지 않지만 내일은 여전히 성실하게 우리를 위로할 것이라 믿는다. 작사: HEN, 정승환 작곡: HEN, 문정욱, 박태진 편곡: 박태진, 문정욱, HEN (발매일: 2022.11.10)
최백호 기획앨범 ‘찰나(刹那)’
Track 07. 나를 떠나가는 것들 (Feat. 정승환)
나를 떠나가는 젊음과 자유 그리고 어제에게 ‘잘 가라’ 인사할 수 있음은 오늘을 보내야 비로소 내일이 주는 위로 때문일 것이다.
숱한 상처와 이별을 떠나보내야 우리는 다가올 사랑에 대한 소중함과 성숙해진 스스로를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정승환’의 깊이 있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전하는 이별은
‘최백호’의 목소리로 마주하는 또 다른 마중일 테니 ‘나를 떠나가는 모든 것들’ 에게 뜨거운 안녕을 전하는 곡이다.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이별은 익숙하지 않지만 내일은 여전히 성실하게 우리를 위로할 것이라 믿는다.
작사: HEN, 정승환
작곡: HEN, 문정욱, 박태진
편곡: 박태진, 문정욱, HEN
(발매일: 2022.11.10)
노랫말 이 좋아서 싱어게인 듣다 찾아왔네요. 눈물난다
저두요. 원곡 너무 좋으네여 가사가 완전 가슴에 꼬옥꼭 박혀요 ㅠ
정신과 진료 기다리다 듣는데 위로가 되네요 모든것이 흘러가고 그래도 나아지겠다는 희망.. 저의 심적 방황도 이제 곧 끝나길 기다립니다.
터널에는 반드시 출구가 있으니까요
내인생에 띵곡이 될듯하네요. 명곡 입니다.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가슴 아리네 그러니~~최백호정승환님책임져야지
승환이 언제 이런 노래를 부른거야? 이모 나의 최애가 만나니 넘 감격이다❤
첫소절부터...우리네 어른이 자연스레 떠나보내는 젊음, 자유, 사랑 과 우리네 청년들이 자연스레 멀어지게 되는 열정, 방황, 순수 가 두 분 목소리로 오롯이 느껴집니다. 최고!
싱어게인 듣고 원곡 듣고싶어 왔네요
들을수록 울컥하게 하는 가사와 목소리 그리고 두 분의 감동적인 화음
오년 끊은 담배한대 피게 만드는 곡
명곡...🥲
멋지다 ㅠㅠ
상상하지 못한 조합이라 더 좋으네요 정승환 누구랑 해도 빛나는구나 흥해라~~